헬조선


기행의나라=헬조선
17.02.22
조회 수 1161
추천 수 5
댓글 3








취업을 하기 위해선

 

해당 업무에 대한 지식과 서티가 있어야 하고

 

그 지식과 서티를 위해선 학원과 전문기관에 가야 하고 (학원비 듬)

 

그 서티를 따기 위해선(certification) 자격증 값을 내야 하고 (예를 들어 토익값 3만원... 이렇게 생각하면 됨)

 

또한 신속정확한 취업, 백수탈출을 위해 노오오오오오오오오력을 해야 하기에 학교도서관을 가야 하고 (차비 밥값 듬)

 

졸업을 했으니 용돈이 끊겼고... 도둑질을 할수 없으니 알바를 해야 했다

 

아래 어느분 글처럼

 

취업을 하기 위해 돈을 벌고 써대는 미친 나라가 이 개기행 헬 대한개헬민국이지 ㅋㅋㅋ

 

앞으로 어떻게 바뀔진 모르겠지만 이곳에서 썩어 죽는다면 이 공식에서 영원히 바뀌지 않는 인생 살거다 ㅋㅋㅋㅋㅋ






  • oldberry1800
    17.02.22
    공감합니다. 
  • 한국언론 진짜 문제있어
    17.02.22
    정말 제정신이 아닌 나라지.하루하루가 고역이다.북한도 말로만 미사일 발사하지말고 아예 핵을 발사해서 헬반도 전체가 정화 됐으면 좋겠어.
  • 충분히 공감합니다. 그걸 잘 보여주는 게 헬조선 공무원 시험이죠. 공무원 시험을 보기 위해서 돈을 써야 하고 그 기간이 1~2년이면 본전 뽑을 지 몰라도 계속 소수점 차이로 떨어져서 (자기가 노력 안 해서 떨어지는 거 제외하는 조건 하에) 3년 이상 준비하면 그거는 본인 고통으로 돌아옵니다. 대학 재수하는 거하고 마찬가지죠. 다만 공무원 시험은 한 번 붙으면 잘리거나 나가지 않는 한 영원히 자리가 보장되니까 투자 가치가 있닥 하면서 자기 자신을 위해 열정 페이를 하는 겁니다. 물론 공부한다고 학원이나 인강에 고재비 있어야 하고 노량진에서 통학한다면 생활비까지 드니까 한달에만 대충 100만원 이상 잡아야 하는데 사실 공무원 시험 준비하는 거 보면 동수저 정도 되야 안정적으로 할 수 있나 싶을 정도로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겁니다.

    그러니까 공무원 합격해서 공무원증 달고 꿀 빨고 살기 위해서 지금을 희생해야 하는데 이게 그냥 시간만 버리는 게 아니라 공무원 준비한다고 학원 인강 교재 이런 데 쓰는 비용이 너무 많이 드는 거죠. 그냥 이 미친 유사국가는 내일 당장에라도 확 망해버렸으면 좋겠습니다. 노량진에 있는 공시충들하고 국뽕 강사 새끼들까지 싸그리 절멸되는 건 덤이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41 0 2015.09.21
10441 헬조선인들은 경악할 서구권 국가의 한국 여성 쉴드 치기 3 new 노인 1052 7 2019.01.11
10440 다카키 마사오와 이승만을 빠는 역갤러의 모순점 new 노인 835 7 2019.01.11
10439 자칭 우파들 헛소리에 대한 반박 2 new 노인 1397 7 2019.01.11
10438 위키 백과에서 분할통치에 관해서 보니까 new 노인 875 7 2019.01.12
10437 소름끼치는 글 new 노인 1065 7 2019.01.12
10436 세기의 50-60년대 new 노인 984 7 2019.01.11
10435 진짜 중국 문제 1 new 노인 1161 7 2019.01.11
10434 한국과 일본의 갈등이 사라지는 법 new 노인 1024 7 2019.01.11
10433 만약에 김영삼-김대중-노무현이 독재 정권의 잔재를 모조리 청산했다면 자칭 보수들과 일베들이 사라졌을 텐데 newfile 노인 1056 7 2019.01.10
10432 독재 정권을 찬양하는 자칭 우파들은 김대중이 너희들을 청산 안한 것으로 감사 해라 2 new 노인 1057 7 2019.01.10
10431 헬조선의 자칭 우파들 생각과 달리 박정희는 포퓰리스트 인물이다 2 new 노인 1131 7 2019.01.10
10430 문재인 경제 정책 찬양한 적 없는데 문맥 파악도 못하는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new 노인 953 7 2019.01.11
10429 한국의 민족주의자들은 대안우파와 똑같은 노선으로 가고 있다 new 노인 940 7 2019.01.11
10428 일베에 대한 생각 90 new 좌약식빨간약 1436 10 2017.08.04
10427 갓본과 불반도가 똑같이 족같은 이유-1 Shame culture 16 new 좌약식빨간약 1272 9 2017.07.10
10426 진시황이나 수양제도 헬조선정치인에 비하면 천사이다 5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268 9 2015.11.07
10425 몇천년의 통한 저격 헬조선이 헬조선일수밖에 없는 이유 feat 강태공 7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112 10 2015.10.24
10424 헬조선에는 이제 더이상 길이없다 오로지 오다노부나가만이 필요할 따름이다 1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86 9 2015.10.26
10423 소련 vs 조센 14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152 10 2016.06.06
10422 탈조선.. 선진국으로 가는게 맞는가? 6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83 8 2018.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