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개헬센징
15.07.20
조회 수 1171
추천 수 0
댓글 3








혐한 사이트라면 주로 역갤밖에 생각이 안났었는데 아무튼 반갑습니다


그러니 열심히 탈조센할려고 노오오오오력 좀 해보다가 정 안되면 자살할까 생각중?






  • `
    15.07.20
    해결책은 없으니 탈조선or자살하던지 그냥 사십쇼
  • 과연
    15.07.20
    노예에게 탈조선이란 불가능합니다. 가능한 시기는 나라가 망해 탈조선 하는 금수저,은수저 틈새에 끼거나 다시 노예가 되는 방법이................
  • 사람인1
    15.07.21
    좀 젊으시면 탈조센해도 좋다 생각들지만.. 나이도 좀 많고 결혼까지 했다면... 답없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39 0 2015.09.21
408 다카이치 씨발년 트럼프한테 몸 잘 대주네. 슴가 팔에 대줌. 1 newfile John 482 1 2025.11.01
407 헬조센 매국노 새끼덜의 진짜 역사 왜곡. newfile John 380 0 2025.11.01
406 세종시가 자빠진 것에 대해서 국짐당은 책임을 져야 한다. new John 385 0 2025.11.01
405 서울 영등포 보고 john의 말이 생각났다 new 노인 373 0 2025.11.01
404 노무현이 뒈진 이유. 원화의 위상 증진을 꾀했기 때문. 1 newfile John 482 0 2025.11.01
403 금리를 씹창을 내놨으니까 집을 팔고 싶어도 못 팜. 1 newfile John 493 1 2025.11.01
402 15년 뒤에나 인도될 지 아닐 지도 모른다는 버러지 핵잠수함. 1 newfile John 472 1 2025.11.01
401 고구려 역사가 축소된 것이 아니라 한중역사를 쪽발이가 분리시킨 것. new John 390 0 2025.11.03
400 태극기 개새끼덜이 제 아무리 지랄을 해도 2찍 개새끼덜과 국짐당이 더 매국노이다. 일본의 소원은 반도전쟁. newfile John 349 0 2025.11.03
399 미국 정부는 아직도 셧다운 중이다. 정부가 셧다운 중에 베네수엘라와 전쟁한다는 또라이가 트럼프이다. newfile John 512 0 2025.11.03
398 윤석열탄핵 결정적인원인은 .. 1 new 킹석열 446 0 2025.11.04
397 미국의 베네수엘라.나이지리아 공격암시는 사실상 패권을 포기한선언이나 마찬가지 1 new 킹석열 547 0 2025.11.04
396 이재명을 포함한 지방세력의 집권 그리고 한계 1 new 킹석열 433 0 2025.11.04
395 베네수엘라 희대의 똥통에서 태어난 희대의 음녀, 마차도. newfile John 401 1 2025.11.04
394 북한의 군사대국화에대해서 1 new 킹석열 394 0 2025.11.04
393 혐중.반중이 갈수록 많아질수밖에 없는이유 new 킹석열 410 0 2025.11.04
392 좌파가 집권하면 집값이 떡상하는이유 new 킹석열 356 0 2025.11.04
391 북한 김영남 사망 ... 2인자라는 무게 ... new 킹석열 378 0 2025.11.04
390 미국-베네수엘라 전쟁이 터지면 제2의 러우전쟁이 될수밖에없는이유 new 킹석열 497 0 2025.11.04
389 헬조센의 5대 기업 버러지새끼덜은 곧 쳐 망하게 된다. 인구구조의 변화 때문에 그렇게 된다. 2 new John 443 0 2025.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