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블레이징
17.02.22
조회 수 1001
추천 수 4
댓글 7








내가 늘 궁금한게 있는데.

 

죽창게에 가지도 않았는데 글이 사라지는건 왜 그런건데?

 

지금 쭉 내가 게시판 보고있는데 dd 가 쓰는 글은 죄다 죽창도 안맞았는데 사라지더라고. 그 이유를 좀 알고싶다. 설명좀 해도.

 

여 있는 딴 아들도 다 그래 생각하제? 특히 dd 니가 더 의문스러울끼라.

 

 

 

솔직히 14.8카드 존나 뭐 의미도 없고 재수없는 이미지인건 인정하는데, 거 죽창도 안맞았고 광고글도 아인데 막 지우는건 좀 아니다 아이가? 갸는 그냥 의미심장한 그림이나 올리면서 이 사이트에 맞게 글 올리는데, 소름돋기로는 오히려 내 글이 더 하지 않나? 

 

그리고 차라리 지울라카믄 꽁떡후기 뭐 이딴걸 지워야 한다고 보는데?

 

여튼 성님 답변 기다릴게.

 

 

공지로 해주면 더 좋고






  • 막지우는거 요즘너무심함 ㅋㅋ
  • 막지우는거 요즘너무심함 ㅋㅋ
  • ㅇㅇ
    17.02.22
    나도 글 몇번 지워져서 메일로 문의했었는데 ㅋㅋ
    http://hellkorea.com/notice/899201
    이거더라 비판은 하되 비하 하지말자 라고하네..
     
    특히 조X징 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면 글은 자동으로 필터링 되는것 같다

  • 블레이징
    17.02.22
    근데 이러면 존나 기준이 모호하잖아. 오히려 내가 폭력조장하는데 내 글부터 지워져야지.
  • ㅇㅇ
    17.02.22
    내생각엔 신고들어오는것하고 내용필터링해서 거르는것 같음.. 
    지금 검색창에 조X징 이라는 단어 검색해보면 문서영역에는 한건도 안나온다

    영자님 비하단어 안쓸테니까 내글좀 살려줘
  • ㅇㅇ
    17.02.22
    멍청하네 ㅋㅋ
    일뽕새끼들중에서도 가장 끈덕지고 염병떠는게 DD 새끼니까
    대놓고 칼저격하는거지 꺼지라고 
    모르겠냐 의도?
    일뽕역갤럼새끼들 계속 꼬이니까
    대표로 하나 조지는거아냐
  • 블레이징
    17.02.22
    아니 솔직히 나도 일뽕역갤럼새끼들은 존나 싫은데, 그렇다고 모호한 기준 만들어놓고 저격질하는건 좀 아니라고 생각하거든, 그럼 애초에 공지를 넣어야지, "일뽕역갤럼새끼들은 들어오거나 글싸지르면 바로 지워버리겠습니다." 라고 말이다. 이런식으로 지멋대로 공지 없이, 혹은 애매모호한 기준으로 글을 막 지우기 시작하면 그 다음엔 너와 내 글이 지워진다. 이런 사태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설명이 필요하다고 본다.
  • 영자가 반일국뽕마약중독 주갤러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09 0 2015.09.21
10456 히익여기는헬조선이라니가 민족주의 운운할 자격이 죽어도 없는 이유 2 new 노인 919 0 2019.01.10
10455 헬조선을 만드는 데 큰 기여를 한 세력들은 new 노인 688 0 2019.01.10
10454 아직도 냉전 시대에 머물러 있는 자칭 우파들 new 노인 739 0 2019.01.10
10453 냉전 시대 사고로 판단이 불가능한 이유 new 노인 723 0 2019.01.10
10452 헬조선에서 출산율이 폭락하는 이유 (펌) 2 new 지고쿠데스 1102 3 2019.01.10
10451 과거 구 공산권 국가들이 공산주의를 제대로 실천했는 줄 아냐? 5 new 노인 1101 0 2019.01.10
10450 계집애, 가시나보다 머슴애, 머시마가 더 심각한 혐오 표현 아닌가 10 new 쿠소춍 1057 0 2019.01.10
10449 박정희가 죽지 말았어야됐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54 1 2019.01.10
10448 왜 헬조선은 우주기술이 뒤떨어지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15 0 2019.01.10
10447 뭔 개소리야.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98 0 2019.01.10
10446 촛불집회가 중국 공산당의 음모라는 미친 놈 6 new DireK 1219 7 2018.12.10
10445 민주당은 보수지 그 것도 한국의 정통보수다. 3 new DireK 1269 8 2018.07.19
10444 당당하게 무단횡단하며 차가 바로옆에서 기다리는거 알면서 느릿느릿 걷는 애들은 대체 왜저런거야?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8 0 2019.01.10
10443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19 new 헬조선극혐 1230 8 2019.01.10
10442 난 근데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1 1 2019.01.10
10441 애초에 군인대우도 안좋은데.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36 0 2019.01.10
10440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2) 100 new 헬조선극혐 1228 1 2019.01.11
10439 인구 5천만 나라가 천만짜리 영화 존나 나온다는거 뭐냐 이거.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86 0 2019.01.11
10438 내가 '왜 이런걸 당해야 하는지' 라고 써놧는데, 통역년이 이걸 '왜 그런걸 당했는지'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3 0 2019.01.11
10437 교사병이 남들 가르치려들고 오지랍부리면서 훈계질하고 이런거라던데.ㅇ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75 0 2019.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