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김캐빈
17.02.21
조회 수 1120
추천 수 6
댓글 8








지금 오피스텔 살고잇는데 계약할때 집주인이 덕담 한답시고 조만간 결혼할 수 있을거라고 잘되길 빈다고 그러더라.

 

애초에 개인사에 대해 쌩판남이 말하는거도 존나 기가찬데 정작 ㅈ본인은 결혼할 생각 1도없는걸 그걸 왜 지가 한다 만다 그러는게 이해가 안간다.

 

이 무간지옥에서 벗어나고 싶다 시팔...

 

 






  • 교착상태Best
    17.02.21
    왜 이해를.못하냐? 노예출산의 신성한 의무를 말하는 것인데
  • 달마시안Best
    17.02.21
    기득권을 엿먹이려면 애를 낳지 말아야된다. 그래서 인구가 부족해봐야 노예의 소중함을 알게될것이다
    몰론 나도 결혼 안한다. 혼자 즐기면서 살거야.
  • 교착상태
    17.02.21
    왜 이해를.못하냐? 노예출산의 신성한 의무를 말하는 것인데
  • 달마시안
    17.02.21
    기득권을 엿먹이려면 애를 낳지 말아야된다. 그래서 인구가 부족해봐야 노예의 소중함을 알게될것이다
    몰론 나도 결혼 안한다. 혼자 즐기면서 살거야.
  • 인생은 즐기라고 있다
    17.02.21

    진짜 극공감. 이 작은땅에 인구수가 너무 많아 어딜가나 부딪기며 사는거 지긋지긋해.

    저출산이 답이다.

  • 결혼하면 방구부터 터야하는데 이게 생각해보믄 진지하게 고민해야 할 문제이다. 팬티 앞이 왤케 누렇냐 변기에 왜 노랗게 묻히냐 똥싸고 냄새빠지게 왜 후앙 안트냐 아침에 입냄새가 독하다

  • 17.02.21
    의무만 더럽게 많네 이 나라는
    내가 피해만 입는 것에 의무라고 떠드는 거지
  • 인생은 즐기라고 있다
    17.02.21

    요즘같이 할거 넘치고 다양한 취미를 가질수 있는 세상에서 멍청한 헬센징들이나 연애 결혼 섹스에 목멘다.

    참 한심하게 보인다.결혼 연애에 목매서 사랑사랑 거리는것들을 보면.

    결혼하는 순간 노예 .돈버는 기계됨.고로 혼자 즐기며 사는게 답.

  • 개돼지들이 새끼치고 세금내주려면 결혼이라는 강제제도로 옭아매야죠
  • 노인
    17.02.22
    할배와 할매들은 이혼했는데 아직도 결혼타령?
    요즘 나이든 자도 결혼 안한 애들이 훨씬 낫다고 한다
    이혼 퇴짜 안맞고 자기 생활 하고 사니까 말아야
    결혼하면 가족들에게 잘해줘야 하니까 부담스럽잖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8 0 2015.09.21
10425 헬조선인들은 경악할 서구권 국가의 한국 여성 쉴드 치기 3 new 노인 1049 7 2019.01.11
10424 다카키 마사오와 이승만을 빠는 역갤러의 모순점 new 노인 828 7 2019.01.11
10423 자칭 우파들 헛소리에 대한 반박 2 new 노인 1390 7 2019.01.11
10422 위키 백과에서 분할통치에 관해서 보니까 new 노인 873 7 2019.01.12
10421 소름끼치는 글 new 노인 1060 7 2019.01.12
10420 세기의 50-60년대 new 노인 978 7 2019.01.11
10419 진짜 중국 문제 1 new 노인 1155 7 2019.01.11
10418 한국과 일본의 갈등이 사라지는 법 new 노인 1023 7 2019.01.11
10417 만약에 김영삼-김대중-노무현이 독재 정권의 잔재를 모조리 청산했다면 자칭 보수들과 일베들이 사라졌을 텐데 newfile 노인 1053 7 2019.01.10
10416 독재 정권을 찬양하는 자칭 우파들은 김대중이 너희들을 청산 안한 것으로 감사 해라 2 new 노인 1053 7 2019.01.10
10415 헬조선의 자칭 우파들 생각과 달리 박정희는 포퓰리스트 인물이다 2 new 노인 1128 7 2019.01.10
10414 문재인 경제 정책 찬양한 적 없는데 문맥 파악도 못하는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new 노인 946 7 2019.01.11
10413 한국의 민족주의자들은 대안우파와 똑같은 노선으로 가고 있다 new 노인 937 7 2019.01.11
10412 일베에 대한 생각 90 new 좌약식빨간약 1430 10 2017.08.04
10411 갓본과 불반도가 똑같이 족같은 이유-1 Shame culture 16 new 좌약식빨간약 1270 9 2017.07.10
10410 진시황이나 수양제도 헬조선정치인에 비하면 천사이다 5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265 9 2015.11.07
10409 몇천년의 통한 저격 헬조선이 헬조선일수밖에 없는 이유 feat 강태공 7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103 10 2015.10.24
10408 헬조선에는 이제 더이상 길이없다 오로지 오다노부나가만이 필요할 따름이다 1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84 9 2015.10.26
10407 소련 vs 조센 14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147 10 2016.06.06
10406 탈조선.. 선진국으로 가는게 맞는가? 6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82 8 2018.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