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여태 국민 피 빨아먹고 자국민들 호구취급하고 천대하는 기업중에 오래가는 기업못봤슴 어차피 예정된 절차였다

인재를 천대하고 그놈의 학벌 인맥 이딴거만 존나 따지니

당연한거지 이제 한국 기업들은 다 개박살나네ㅊㅋㅊㅋ

 

 






  • 블레이징
    17.02.21
    이와중에 박근혜 저 썅년은 재드래곤 새끼 잡혀들어간건 존나 걱정되고, 세계 7대 선사이자 헬조선 목숨줄이었던 한진해운 해외투기자본세력에 개작살나는 꼬라지는 아무 관심도 없더라. 씨발년.....
  • 교착상태
    17.02.21
    ? 무슨 헛소리냐? 앞으로도 삼성은 천년만년 계속 이 땅에 뿌리내리고 살아갈탠데

    자국민 호구로 아는 기업이라 오래가지 않는다니??

    삼성은 앞으로도 계속될거다.


    그리고 센징의 수준과 격을 생각하면 
    쥬인님들이 센징을 그렇게 대하는 것은 매우 현명한 것이다.
  • 살기 괴롭게 하는 것이 센징이들이 그렇게 자초하는것도 있지만, 센징쥬인들이 부채질하고 시스템을 그렇게 만든거잖아.
    피고름을 짜내는 착취로 돌아가는 그런 시스템을 짠 센징쥬인들이 현명하다고 하는거냐?
    일본시대에 내선일체가 성공했더라면 센징의 본성이 완화되었을텐데, 그걸 악화시켜서 부추기는 것이 현명한 짓일까?
    센징이들을 옹호해선 안되지만 그렇다고 그게 당연한거고 현명한 거라고 센징쥬인들을 옹호하는것은 공감못하겠다. 오로지 책임은 센징에게만 있는것처럼.
    그리고 센징이라도 처음 날때부터 센징스럽진 않았을 거다. 적어도 극히 적었겠지. 그런데 아기때부터 자라오면서 센징의 악순환을 답습하게 한 것은 그런 시슽템을 짠 센징주인들의 사악함이 아닌가?
    깨끗한 천이 똥물로 물들일수밖에 없는 구조를 만들어놓고, 그 똥물벤 천이 사방팔방으로 똥물을 흩트린다고 그 천만 나쁜건지...말이다.
  • 블레이징
    17.02.21
    드디어 좀 합리적인 주장을 하는 사람이 나타났네.
  • 아직도 삼성이 망하면 헬조선이 망한다고 하면서 삼성 살려야 한다고 옹호하는 무개념 노답 새끼들이 드글거리는데 그렇게 삼성이 자국민들 호구 취급하면서 내수용 제품을 창렬하게 팔아쳐먹는 짓거리를 당하고도 그런 소리가 나오나 싶다. 삼성만 그런 게 아니고 헬조선에 있는 대기업 대부분이 자국민들에게는 창렬한 걸 쓰게 하고 수출용 제품만 혜자 이딴 짓거리하면서 자국민들 농락하는 데 맛들인 쓰레기 새끼들을 옹호하는 게 말이 되나. 그렇게 자국민들에게 빅엿을 먹이면서 벌어들인 돈을 순siri 같은 년들이 이 나라 조물딱거리는 데 써먹으라고 자진해서 바쳤겠지. 애초에 헬조선 대기업들 역사 보면 대부분 애국마케팅에 낚인 센징이들이 20년대 물산장려운동 때마냥 질이 창렬해도 국산 쓰자 이러면서 애용해 줬고 정부도 지원해 줬는데 그게 마치 자기들만 잘해서 그런 것인양 설쳐 대는 꼴 보면 배신감이 안 드나 싶다.
  • 울컥거리는 감정에는 백번 동의하나
    현실감각에는 동의 못하겠음
  • 그래도 삼성이 학벌은 제일 덜 따진다.
    그리고 삼성내에서 학교별로 뭉치거나 하는 거 절대 금기사항임.
    반도 내에서는 그나마 가장 진화된 사업형태를 꾸리기 때문에 이만큼 커진 것은 인정해야 함. 
  • 네 역대급 개소리군요 진화된 사업형태 크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7 0 2015.09.21
10465 히익여기는헬조선이라니가 민족주의 운운할 자격이 죽어도 없는 이유 2 new 노인 921 0 2019.01.10
10464 헬조선을 만드는 데 큰 기여를 한 세력들은 new 노인 694 0 2019.01.10
10463 아직도 냉전 시대에 머물러 있는 자칭 우파들 new 노인 741 0 2019.01.10
10462 냉전 시대 사고로 판단이 불가능한 이유 new 노인 730 0 2019.01.10
10461 헬조선에서 출산율이 폭락하는 이유 (펌) 2 new 지고쿠데스 1104 3 2019.01.10
10460 과거 구 공산권 국가들이 공산주의를 제대로 실천했는 줄 아냐? 5 new 노인 1101 0 2019.01.10
10459 계집애, 가시나보다 머슴애, 머시마가 더 심각한 혐오 표현 아닌가 10 new 쿠소춍 1058 0 2019.01.10
10458 박정희가 죽지 말았어야됐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57 1 2019.01.10
10457 왜 헬조선은 우주기술이 뒤떨어지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0 0 2019.01.10
10456 뭔 개소리야.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02 0 2019.01.10
10455 촛불집회가 중국 공산당의 음모라는 미친 놈 6 new DireK 1220 7 2018.12.10
10454 민주당은 보수지 그 것도 한국의 정통보수다. 3 new DireK 1270 8 2018.07.19
10453 당당하게 무단횡단하며 차가 바로옆에서 기다리는거 알면서 느릿느릿 걷는 애들은 대체 왜저런거야?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8 0 2019.01.10
10452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19 new 헬조선극혐 1231 8 2019.01.10
10451 난 근데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1 1 2019.01.10
10450 애초에 군인대우도 안좋은데.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37 0 2019.01.10
10449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2) 100 new 헬조선극혐 1234 1 2019.01.11
10448 인구 5천만 나라가 천만짜리 영화 존나 나온다는거 뭐냐 이거.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90 0 2019.01.11
10447 내가 '왜 이런걸 당해야 하는지' 라고 써놧는데, 통역년이 이걸 '왜 그런걸 당했는지'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5 0 2019.01.11
10446 교사병이 남들 가르치려들고 오지랍부리면서 훈계질하고 이런거라던데.ㅇ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78 0 2019.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