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퍽킹코리아
17.02.20
조회 수 1069
추천 수 6
댓글 8








부패 정부의 언론 통제질이 아주 쩔어준다는 겁니다.

헬조선을 만든 주요 원흉인 새누리당(과거 한나라당, 현재 자유한국당)의 언론 통제질 시도야 두 말 하면 입 아플 정도고요.

헬본(중세 잽랜드)은 후쿠시마 원전 건만 봐도 언론 통제가 아주 끝내주더군요.

그놈의 먹어서 응원하자 운동으로 죽거나 건강 악화된 사람이 꽤 나왔는데도 말이죠.

 

후세 사치히코 후쿠시마 공동 진료소장 왈
“후쿠시마 당국은 진찰받지 않을 권리를 주장하며 검사를 축소, 중단하려 한다. 자율 검사에선 주민의 건강을 파악할 수 있는 자료가 제대로 나올 수 없다.”
“또한 피난 지시를 해제해서 주민들을 방사능 오염도가 높은 지역으로 돌려보내려고 하고 있다.”
"당국은 3월부터 피난 주민에게 시행하던 주택보조를 중단할 것인데 귀환해서 피폭당할 것이냐, 피난지에 남아 가난해질 것이냐를 선택하게 만드는 비인간적 정책.”
 
반면 일본 정부는 아직도 원전 사고 이후로 방사능으로 인한 건강 피해는 없다고 주장 

 

덤으로 쓰는 것

 

"日 언론, 아베 망언 받아쓰기만 한다"
일본 대표적 언론학자 아사노 겐이치, "저널리스트·학자·노조 제역할 못해 일본 병들어"
http://www.mediatoday.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109265

 

일본의 비판적 언론학자가 보는 '일본 그리고 아베'
http://www.media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040

 






  • ㅇㅇ
    17.02.20
    먹어서 응원하자 하다가 죽었다는것 = 루머

    일본방송 철완 대쉬에 나온 방송분을 이용해서 가생이 죠센징들이 조작한것으로

    그 어디를봐도 방사능 한계수치를 넘어간것이없고

    죽었다고 한 사람들도 그 사람이 이름이 뭔지. 누구인지 나와있지도 않음.


  • 교착상태
    17.02.20
    일본방사능은 센징이 생각하는 것과 많이 다르다.
    그렇다고 무턱댜고 안전하다고 쥬정할수 없지만

    샌징은 그냥 날조일뿐.
  • 헬센징이 생각하는 심각도보다는 낮으나, 일부 보수계열을 중심으로 정보왜곡이 있는 것은 사실....
    상당수가 병을 얻었지요.
  • 교착상태
    17.02.20
    ㅇㅇ
  • 블레이징
    17.02.21
    내가 직접 방호장비 끼고 들어가서 가이거 뮐러 계수계로 측정하지 않는 이상 그런건 안믿는다. 그냥 난 내가 생각하는 최악의 상황 상정하고 대비하련다. 그게 위기대응의 기본이니까.
  • 사실 헬본과 헬조센은 공통 조상으로 일본제국을 가지고 있는데다가 발전과정이 유사하여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문제가 많습니다.

    은폐와 날조, 이지메, 블랙기업 등 헬징병제를 제외하면 헬조센에서 나타나는 문제점들의 상당수가 헬조센보다는 조금 덜한 형태로 보여지는 곳이 일본이지요.
    예컨데 기본체질은 같은데, 헬조센의 일이 잘 풀려서 대략 20년정도 긍정적으로 발전했을 때의 모습이 바로 헬본입니다. 

    물론 부정적으로 발전하면 일본의 발끝도 못 따라가겠지만요.
  • 다른 나라도 언론 통제는 다 하지만 솔직히 아시아국가가 서양국가들에 비해서
    심한것은 인정 솔직히 동북아 3인방들 중에서 언론통제 심한 나라들 서열
    매겨보면(중국=북한>한국>일본) 그나마 아시아국가들만 보면
    일본이 가장 나은 편임 뭐 일본도 문제도 많고 부족한 면이 있지만
  • 응 아니야 가생이로 꺼져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03 0 2015.09.21
10516 그래봤자 뭐하겠냐 겁쟁아? ㅋㅋㅋㅋㅋㅋㅋㅋ 1 newfile 노인 1242 0 2019.01.07
10515 근거 없는 헛소리를 지껄이고 있는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new 노인 1151 0 2019.01.07
10514 히익여기가조선이라니에게 : 그래봤자 어차피 너는 나한테 근거 없는 비방을 하는 것에 불과하다 new 노인 724 0 2019.01.07
10513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논리대로라면 노란 조끼 운동을 옹호한 극우파도 좌파가 된다 new 노인 736 0 2019.01.07
10512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논리대로라면 일본 우익이 친이슬람적이라서 극혐한다. new 노인 891 0 2019.01.07
10511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가 의외로 경악할 글 new 노인 825 0 2019.01.07
10510 여기에 죽창 박은 놈들하고 노인 글을 못 읽나 보네 84 new 쿠소춍 1147 1 2019.01.07
10509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는 사실 백수입니다 new 노인 842 0 2019.01.07
10508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부터 이해력 딸린 주제에 빼애액 해봤자 뭐함? new 노인 990 0 2019.01.07
10507 히익여기가핼조선이라니의 남탓돌리기를 보고 new 노인 1187 0 2019.01.07
10506 2006 ~ 2008 년 단 2년 간 CPU 성능 진화 개쩔엇노. 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9 1 2019.01.07
10505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문제점 new 노인 1347 0 2019.01.07
10504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인지부조화 new 노인 962 0 2019.01.07
10503 이승만의 반공주의와 북한 김일성의 주체 사상의 공통점 new 노인 1055 0 2019.01.07
10502 성적 표현이 압박 받고 있다 new 쿠소춍 794 1 2019.01.07
10501 히익여기가헬조선이니가 아무리 댓글로 향변 해봤자 소용 없는 이유 2 new 노인 1123 0 2019.01.07
10500 아무리 찬양해도 50-60년대를 빨아야 하는 이유 1 new 노인 1097 1 2019.01.07
10499 일본 플라자합의로 맛 안가고 독일이 통일 제대로 잘하고 소련 해체 후 러시아도 올리가르히들한테 어마어마...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72 1 2019.01.07
10498 2011년 초에 컴 삿는데 인터넷 얘기들 믿고 일케 삼 ㅋㅋ.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8 0 2019.01.07
10497 어느 블로거가 쓴 1945-1975년 시기의 이야기 7 new 노인 867 0 2019.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