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생각하세요?지극히 제생각이지만,저는 폭스콘회장의 한마디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삼성제품 사는사람들은 정말 이해가 안된다"이말 그대롭니다.정말 이해가 안가네요.제가
아는 일본지인들이 삼성제품 사겠다고 하는사람들이 간혹가다 보이는데 저는 사지마라고
합니다.근데 폭발사고 일어났지,이런일 일어났지,대부분 제말듣기 잘했다고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제 생각인데,삼성제품 불매운동이라도 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어떻게 생각하세요?지극히 제생각이지만,저는 폭스콘회장의 한마디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삼성제품 사는사람들은 정말 이해가 안된다"이말 그대롭니다.정말 이해가 안가네요.제가
아는 일본지인들이 삼성제품 사겠다고 하는사람들이 간혹가다 보이는데 저는 사지마라고
합니다.근데 폭발사고 일어났지,이런일 일어났지,대부분 제말듣기 잘했다고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제 생각인데,삼성제품 불매운동이라도 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178 | 0 | 2015.09.21 |
| 10456 |
유사국가 헬본 클라스.jpg
8 |
일베츙 | 1007 | 6 | 2017.02.23 |
| 10455 |
한일, 사안마다 충돌…대사 소환·초치 등 '비정상의 일상화'...
2 |
진정한애국이란 | 1162 | 3 | 2017.02.23 |
| 10454 |
탄핵 실패하면........
4 |
Noooooo력거리지마라틀딱충들아 | 1263 | 2 | 2017.02.23 |
| 10453 |
노인복지는 찬성하면서
2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03 | 4 | 2017.02.23 |
| 10452 |
그리스가 복지 때문에 망했다? 팩트로 반박
10 |
불타오른다 | 1158 | 7 | 2017.02.23 |
| 10451 |
마약 당연히 막아야지
5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06 | 0 | 2017.02.23 |
| 10450 |
어디서 주워들은건데..
11 |
호프리스 | 1201 | 0 | 2017.02.23 |
| 10449 |
마약은 왜 불법인가요?
8 |
탈죠센선봉장 | 1036 | 7 | 2017.02.23 |
| 10448 |
이 나라 국민들은 없으면 살아갈수조차 없는것을 뺏지않는 이상 절대
1 |
노예탈출시켜줘 | 859 | 1 | 2017.02.22 |
| 10447 |
촛불집회와 태극기집회 그와중에
8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20 | 5 | 2017.02.22 |
| 10446 |
타일노가다 가 그렇게 돈많이 번다더라
3 |
생각하고살자 | 1324 | 0 | 2017.02.22 |
| 10445 |
같이 입원한 환자ㄷㄷ
10 |
호프리스 | 1334 | 6 | 2017.02.22 |
| 10444 |
노가다 이것만 알고가라(존나유용
5 |
생각하고살자 | 1009 | 3 | 2017.02.22 |
| 10443 |
제사는 사실 안지내도 상관없다
4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97 | 4 | 2017.02.22 |
| 10442 |
만약전쟁난다면 한국은 진다
18 |
생각하고살자 | 1108 | 4 | 2017.02.22 |
| 10441 |
틀딱이 뒈져야 나라가 살수 있다
2 |
생각하고살자 | 1046 | 2 | 2017.02.22 |
| 10440 |
헬센진들은 공동체 지껄이면서
3 |
oldberry1800 | 853 | 6 | 2017.02.22 |
| 10439 |
비정규직이 있는게 정상적인 국가임?
8 |
생각하고살자 | 1107 | 5 | 2017.02.22 |
| 10438 |
양반 행세하는 헬조선인
16 |
노인 | 1066 | 1 | 2017.02.22 |
| 10437 |
헬조선 - 억압적인 학교 분위기
5 |
노인 | 1101 | 1 | 2017.02.22 |
삼성제품 팔려고만들지 쓰라고 만드는거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