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hel
17.02.18
조회 수 929
추천 수 3
댓글 17








어떻게 생각하세요?지극히 제생각이지만,저는 폭스콘회장의 한마디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삼성제품 사는사람들은 정말 이해가 안된다"이말 그대롭니다.정말 이해가 안가네요.제가

아는 일본지인들이 삼성제품 사겠다고 하는사람들이 간혹가다 보이는데 저는 사지마라고

합니다.근데 폭발사고 일어났지,이런일 일어났지,대부분 제말듣기 잘했다고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제 생각인데,삼성제품 불매운동이라도 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78 0 2015.09.21
10456 유사국가 헬본 클라스.jpg 8 newfile 일베츙 1007 6 2017.02.23
10455 한일, 사안마다 충돌…대사 소환·초치 등 '비정상의 일상화'...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62 3 2017.02.23
10454 탄핵 실패하면........ 4 new Noooooo력거리지마라틀딱충들아 1263 2 2017.02.23
10453 노인복지는 찬성하면서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3 4 2017.02.23
10452 그리스가 복지 때문에 망했다? 팩트로 반박 10 new 불타오른다 1158 7 2017.02.23
10451 마약 당연히 막아야지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6 0 2017.02.23
10450 어디서 주워들은건데.. 11 new 호프리스 1201 0 2017.02.23
10449 마약은 왜 불법인가요? 8 new 탈죠센선봉장 1036 7 2017.02.23
10448 이 나라 국민들은 없으면 살아갈수조차 없는것을 뺏지않는 이상 절대 1 new 노예탈출시켜줘 859 1 2017.02.22
10447 촛불집회와 태극기집회 그와중에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0 5 2017.02.22
10446 타일노가다 가 그렇게 돈많이 번다더라 3 new 생각하고살자 1324 0 2017.02.22
10445 같이 입원한 환자ㄷㄷ 10 new 호프리스 1334 6 2017.02.22
10444 노가다 이것만 알고가라(존나유용 5 new 생각하고살자 1009 3 2017.02.22
10443 제사는 사실 안지내도 상관없다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97 4 2017.02.22
10442 만약전쟁난다면 한국은 진다 18 new 생각하고살자 1108 4 2017.02.22
10441 틀딱이 뒈져야 나라가 살수 있다 2 new 생각하고살자 1046 2 2017.02.22
10440 헬센진들은 공동체 지껄이면서 3 new oldberry1800 853 6 2017.02.22
10439 비정규직이 있는게 정상적인 국가임? 8 new 생각하고살자 1107 5 2017.02.22
10438 양반 행세하는 헬조선인 16 new 노인 1066 1 2017.02.22
10437 헬조선 - 억압적인 학교 분위기 5 new 노인 1101 1 2017.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