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ldberry1800
17.02.14
조회 수 1093
추천 수 2
댓글 5








http://m.news.naver.com/hotissue/read.nhn?oid=001&aid=0009032616&sid1=110&cid=1010805&backUrl=%2Fhotissue%2Fmain.nhn%3Fmode%3DLSD%26sid1%3D110&light=off

 

인간은 완벽히 믿을 수 있는 존재는 아니지만, 정상적이라면 헬센진들만큼 불신적이진 않지요. 

진짜 헬센진들은 문제입니다. 






  • 문제 맞습니다 손질해야될게 많죠 비정규직문제 부터 건들여야 합니다 그다음엔 갑질금지법 갑질하면처벌 하기 
  • 문제 맞습니다 손질해야될게 많죠 비정규직문제 부터 건들여야 합니다 그다음엔 갑질금지법 갑질하면처벌 하기 
  • oldberry1800
    17.02.18
    저는 갑질금지법이 먼저라고 생각합니다.
  • 어휴 세월호때만해도 박근혜 최태민일가 스캔들 들이밀고 무능론, 정신감정의 필요성에대해 짖어대면
    대통령까면 깨시민코스프레?ㅇ? ㅇㅈ? 이지ㅡ랄하던것들이 저기사댓글에 당연하다는듯이 대통령수준 한탄하는게 좀 꼴뵈기싫네여

  • 아무래도 갑과을이 제일 큰결이라 보고있습니다 한국아이들이 한국 부모 아버지 못믿는게 웃으며 잘해줘서 마음 열었더니 갑질( 분풀이 눈치주기 상처주기)를 하니까 절대 안 열듯이요. 근데 한국 아버지들은 그럼 자식한테 을질을 할순 없으니까 갑질하는거죠 그중간 개념이 없으니요 갑질(릴렉스) 을질(굽신굽신) 두 개념 밖에 없으니.

    . 릴렉스와 분풀이는 한 셋트고 긴장하기와 상대방배려는 한 셋트입니다 평등관계는 릴렉스와 상대방배려인데 센징이들은 이걸 한번도 해본적도 없고 실천하려고 해봣자 상대가 약점 잡아서 물어뜯고 짓밟고 올라설거 본능적으로 아니까.. 

     사회나가면 뭐 .. 자기 위치를 확인하려면, 맨날 갑질 당한거 스트레스 풀려면 갑질로 푸는수밖에 없기 때문에(힘든거 정상적으로 털어놓거나 티내면 약점 잡혀서 밟히기에 즉 또 을이 되기에) 사람에다대고 화풀이 갑질하면서 노려보면서 풀고 노예들끼리 서로 밟고 올라가려고 발악을 하죠 

    갑과을은 아무런 목적도 필요도 없이 끊임없이 퍼져나가는 불길처럼 확대 재생상되는 악성 바이러스입니다
  • 아니 이전에는 세대는 마치 서로 사기치지 않았서 서로가 서로를 신뢰를 하던 사회였던것 처럼 이야기 하내요?

    내가 보기에는 아직도 서로 너무 믿는것 같은대. 

    이런 근거없는 희망이 오히려 실망과 괴리감만 만들고 고농도헬조선 사회를 만들지 않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6 0 2015.09.21
10345 개독교 2 newfile Yesman 1076 0 2019.01.15
10344 Hellkorean weather newfile Yesman 662 0 2019.01.15
10343 Hellkorean climate newfile Yesman 1059 0 2019.01.15
10342 반일감정 심한 헬조선사람들 보면.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75 10 2018.06.16
10341 씹좆봊민궈 년놈놈년 성별갈등 크게 해소할수 있는 해결법 이미 나왔잖아 new 미네르바 1062 7 2019.01.14
10340 조던 피터슨의 집에는 소련 상징화가 가득차다고 합니다. 9 new 나키스트 1504 7 2019.01.13
10339 비뚤어진 가정교육 5 new 좌약식빨간약 1170 10 2017.06.29
10338 미개한 후진국 헬닛뽕에는 없는 갓북유럽서양국의 위대한 합리성 16 new 프리글루텐 1113 8 2017.07.20
10337 일빨러들에게 일본에서 사회인으로 3년간 생활한 형이 팩트폭격으로 일본 환상 깨트려주기 30 new 프리글루텐 2459 11 2016.11.08
10336 캐나다로 이민 간 사람들의 최후 ! 31 newfile 프리글루텐 2795 13 2017.01.13
10335 내가 봤을땐 한국인은 "자학적"이야 27 new 프리글루텐 1399 9 2017.01.12
10334 ㅋㅋㅋ 일본이 군비재건하고, 한국은 미국의 우방이라고? 4 new Direk 1131 8 2018.12.30
10333 헬조선에선 개혁가가 비참한운명을 많이 맞았던것같음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18 0 2019.01.15
10332 20대여성 2명중 1명 은 페미니스트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26 1 2019.01.15
10331 갈수록 수구화 되고있다는게 안타깝네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56 1 2019.01.15
10330 생각해보니까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7 1 2019.01.15
10329 이현이 말 틀린건 없지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85 2 2019.01.15
10328 이 땅에 누가 대통령 되든 한국이 헬조선 인것은 변함없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926 2 2019.01.15
10327 유튜브를 보니까 이젠 헬조선사람들의 진심이 드러나는것같더라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11 3 2019.01.15
10326 차단해봤자 소용없다 조오센징들아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02 0 2019.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