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트라우마란 "뇌에 생긴 상처"입니다. 

 

무의식, 트라우마를 쉽게 풀어보겠습니다.

 

트라우마는 항상 절대 "진짜이유"에 직면하지 않습니다.

 

다른구실을 가져다가 지랄합니다.

 

 

 

 

 

 

어렸을적에 전 알레르기가 없었는데도 계란노른자를 못먹었어요(알레르기가 있다면 '진짜이유죠')

지금은 아무 문제없이 먹습니다.

 

그 이유는 무의식에 어렸을적 처음

맛이 비려서 받았던 충격에

+ 먹기싫은데 편식하지말라고 강압적으로 강요한 어머니에게 받은 상처 콤보까지해서 

그 '충격'과 '강압'이라는 진짜 이유에 직면한게 아닌 

 

그러니까 노른자를 피한게 아니라 그 충격과 강압을 피한것이죠. 

 

지금은 그 심리적 상처가 치유되서 아주 좋아하며 먹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한 한국녀가 내가 못생겨서 성형을 해야할것같습니다.

 

고통스러운 상태죠.

 

내가 못생겨서 고통스럽고 성형을 하면 고통이 사라질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그건 진짜 이유가 아니고 진짜이유는 

 

나의 외모에대해 센징이들이 상처를준 충격

그리고 그 이후에 호소했을때 가족 혹은 친구들의 대처에따른 상처입니다.

 

거기서 보듬어주지않고, 부모가 넌 세상에서 젤 특별한 존재고 내눈엔 이쁘기만하다이런식으로 감싸주는등

 

외모지적당했을때의 상처로인한 자존감,자아의 흔들림, 충격, 애착관계가 진짜 이유입니다.

 

성형을 해야할것같은느낌은 겉 껍데기고 한다고 근본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가 속꽉차고 외모 이쁘지 않은애랑 만나면 열등감 느끼고,

 

한남충 종특 뽐내면서 여자 외모,몸매가지고 서열매기고 하는 이유는

 

외모를 따지는게 아니라, 무의식에

 

주변에 널리고 널린 한남들이

여자 외모로 서열나누면서 못생긴년은 핵폐기물이다라고 평가하는걸 보면서 받은 충격,

 

가로수길에서 이쁜여자랑 있을때랑 덜이쁜여자랑있을떄랑 주변에서 갑질, 눈치주기, 비교하면서 상대적 행복 시전하기에

따라서 받은 상처로인해---> 내자아가 흔들림, 상대방에 집중하지 못하고 눈치봐야하는 불편함, 기죽고 눈치보는 상대방 표정을

보면서 느낀 불행감 등이 진짜 이유입니다.

 

 

 

이쁜여자 만난다고 해서 근본이유가 절대 해결되지 않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39 0 2015.09.21
10428 헬조선인들은 경악할 서구권 국가의 한국 여성 쉴드 치기 3 new 노인 1049 7 2019.01.11
10427 다카키 마사오와 이승만을 빠는 역갤러의 모순점 new 노인 829 7 2019.01.11
10426 자칭 우파들 헛소리에 대한 반박 2 new 노인 1390 7 2019.01.11
10425 위키 백과에서 분할통치에 관해서 보니까 new 노인 874 7 2019.01.12
10424 소름끼치는 글 new 노인 1060 7 2019.01.12
10423 세기의 50-60년대 new 노인 978 7 2019.01.11
10422 진짜 중국 문제 1 new 노인 1156 7 2019.01.11
10421 한국과 일본의 갈등이 사라지는 법 new 노인 1023 7 2019.01.11
10420 만약에 김영삼-김대중-노무현이 독재 정권의 잔재를 모조리 청산했다면 자칭 보수들과 일베들이 사라졌을 텐데 newfile 노인 1053 7 2019.01.10
10419 독재 정권을 찬양하는 자칭 우파들은 김대중이 너희들을 청산 안한 것으로 감사 해라 2 new 노인 1053 7 2019.01.10
10418 헬조선의 자칭 우파들 생각과 달리 박정희는 포퓰리스트 인물이다 2 new 노인 1128 7 2019.01.10
10417 문재인 경제 정책 찬양한 적 없는데 문맥 파악도 못하는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new 노인 946 7 2019.01.11
10416 한국의 민족주의자들은 대안우파와 똑같은 노선으로 가고 있다 new 노인 937 7 2019.01.11
10415 일베에 대한 생각 90 new 좌약식빨간약 1431 10 2017.08.04
10414 갓본과 불반도가 똑같이 족같은 이유-1 Shame culture 16 new 좌약식빨간약 1271 9 2017.07.10
10413 진시황이나 수양제도 헬조선정치인에 비하면 천사이다 5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266 9 2015.11.07
10412 몇천년의 통한 저격 헬조선이 헬조선일수밖에 없는 이유 feat 강태공 7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105 10 2015.10.24
10411 헬조선에는 이제 더이상 길이없다 오로지 오다노부나가만이 필요할 따름이다 1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84 9 2015.10.26
10410 소련 vs 조센 14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147 10 2016.06.06
10409 탈조선.. 선진국으로 가는게 맞는가? 6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82 8 2018.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