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인간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선행이 바로 애 안 쳐낳고 입양하는 거다. 그리고 인간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악행이 바로 애를 쳐낳는 거다.

 

 

애를 왜 쳐낳아 씨발년놈들이 ㅋㅋ 지들 애비애비가 멋대로 지들 쳐낳았다고 지들까지 멋대로 싸지르는 거 진짜 극혐임

 

 

어릴때부터 정작 지 자식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면서 남이랑 비교하면서 닦달하면서 애 재능을 일깨워주려면 어쩔 수 없다? 결국 그 애가 잘 나가면 우병우 꼴 되는 거임 ㅋㅋ 

 

 

뭐 애들땐 학습능력이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우수하니까 욕심이 나는건 이해함. 근데 학습을 거부감없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야하고 아무래도 그 역할은 자식이랑 많이 붙어있는 어머니가 할 수밖에 없는데, 맘충이들 대부분은 좆무식하고 자기들도 딱히 학습 노하우나 교수법을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임

 

 

근데 무식할 수록 욕심이 많댔던가. 욕심은 또 더럽게 많으니까 돈 쳐발라서 학원이나 뱅뺑이 돌리면서 애들 갈구기나 하는거지. 돈 만원 주면 하하호호 거리면서 하루 종일 즐겁게 놀 수 있을 정도로 순진하고 아직 세상에 대해 알지도 못할 애들한테 너한테 들어가는 돈이 얼마네 나중에 커서 돈 많이 벌려면 공부해야되네 이런 개소리 지껄이면서 자신의 천박하고 속물적인인생관을 주입시키는거지. 철학이고 교육관도 없이 천박한 주제에 욕심은 많으니 새끼들도 애미애비 닮은 조센진 닮아가는거고...

 

 

그리고 사람마다 적성도 특기도 성향도 다 다르고, 입시로 성공하는 애들도 그냥 소수임. 공부로 될 놈들은 학창시절에 공부 하지 말라고 말려도 알아서 공부해서 지 스스로 좋은 대학 들어가고, 나중에 공부에 뜻 갖춘놈은 알아서 공부함. 근데 그런거 개무시하고 다들 독같은 입시만 시키니 애들이 인생 방향도 못찾고 20대 30대 되서도 방황하고 지랄하는거지 ㅋㅋ

 

 

교육학 공부해보면 조센진 부모들은 정말 교육학적으로 해선 안될 짓만 골라서 한다는걸 알게됨

 

 

그리고 부모의 은혜니 이런게 다 개소리인게, 거진 99.99%의 한국 부모들에게 자식은 주식에 가깝고, 가치가 오르락내리락하는 자산이기 때문에 고마워 할 필요 자체가 없다. 그리고 결국 지새끼들이 원해서 낳은건데 무조건 순종하고 감사해야 된다는 논리는 노예 제도 하에서 노비를 잘 먹이고 잘 재워준다고 노예제도 좋다는 씹소리와 마찬가지.

 

 

 

 






  • 교착상태
    17.02.10
    부모가.문제가 아니라 늙센징이 문제인 것이지.
    늙센징은 젊센징에게 자신의 문화와 기질을 전수하고 투사해주거든.

    그리고 그게 다시또 유전되어 내려갈태니 딱히 늙센징이 문제라고.말할수도 없다.

    그냥 센징이.문제인 것이여.

    부머새끼나 자식넘이나 다를게.없는데
    우선순위를 매길 필요가 없다.

    휴거 지껄이는게.애 센징인데
    늙센징 만 문제일리가.없자나
  • 번데기
    17.02.11
    점점 초딩같은 자제심과 즉물적인 작용만으로 움직이는 사회로 변해버리고 있다.
    똑같은 타입의 개돼지의 개체군이 너무도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공동체와 각 개인의 수준은 떨어졌고 도덕적으로도 타락했다.
    이제는 관심 없던 이웃나라들도 실상을 다 아는데 자기만 모르는 명실공히 미친나라다.
    젊은 세대의 악행도 차후에 심판받아야 겠지만, 지금의 부모 세대의 나라를 망친 죄는 도저히 부정할 수가 없다.
  • 미개한 유교사상 때문
    17.02.11

    자식을 소유물 취급하는 미개하고 저능한 유교사상 때문에 애를 낳아서 노예 처럼 고생시킴

    흙수저의 되물림 노예생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34 0 2015.09.21
10301 용산 도서관에서 남성 열람실을 폐지하자 용산 도서관에서 지정한 추천 도서 newfile Yesman 607 0 2019.01.16
10300 쌍테 newfile Yesman 896 0 2019.01.16
10299 헬조선 월경컵 newfile Yesman 685 0 2019.01.16
10298 Barbie vs real newfile Yesman 932 0 2019.01.16
10297 누가 해외 탐폰과 헬조센 탐폰을 비교했다 newfile Yesman 1080 0 2019.01.16
10296 누가 해외 탐폰과 헬조센 탐폰을 비교했다 2 newfile Yesman 789 0 2019.01.16
10295 문재인 공약 newfile Yesman 1152 0 2019.01.16
10294 Lookism new lily 768 0 2019.01.16
10293 헬조선 남녀 new lily 789 0 2019.01.17
10292 한국이 지금도 액티브 X를 사용하는 이유 new lily 901 0 2019.01.17
10291 이게 받아들이기 힘든 미국 문화라고? 1 new lily 959 0 2019.01.17
10290 이게 받아들이기 힘든 미국 문화라고? 2 1 new lily 1218 0 2019.01.17
10289 북한이 받아들인 목사 newfile lily 1060 0 2019.01.17
10288 환경을 생각 안하는 헬조센 1 new lily 1287 0 2019.01.17
10287 환경을 생각 안하는 헬조센 2 1 new lily 1023 0 2019.01.17
10286 서양놈들 중에 랩틸리언, 일루마니티 같은 망상 믿는 놈 비율 얼마나 되냐 new 쿠소춍 915 0 2019.01.17
10285 사법부가 일본기업들에 배상판결 내린게, 한국과 일본이 맺은 조약에 어긋나는데.ㅁ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19 1 2019.01.17
10284 おい。おい。!頭を下げ。!早く下げろ。!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235 0 2019.01.17
10283 옛날에 중국 일본 그리스 부자들 권력자들이 여장한 미소년들 따먹엇다는데2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5 0 2019.01.17
10282 보수와 진보? 아니다! 전세계는 좌파vs우파로 나뉘어져있다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68 0 2019.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