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2.07
조회 수 992
추천 수 6
댓글 4








일노동중 반이 상하차임

개새끼들 젊다고 개같이 부려먹네 왜 평균50대 인지 알겠다 시발 빨리 다른 직장구하고 여기 그만둬야겠다

아주 개같은곳임 대머리 하나가 여기 지휘하는데

존나 신경질적인데다 무거운거 옮기는거 나만 시킴

시발 진짜 개엿같애ㅋㅋㄲㅋㅋㅋㅋ 하 오늘부터 당장

다른거 찾는다 일그만두는건 다른회사 면접보고 다음날 오라고하면 그만둬야지 시발 개새끼 공지띄울때 반이 상하차

라고 해야지 존나 힘든일은 기계가 다해요 꿀알바 이지랄






  • 김캐빈
    17.02.07
    안쓰럽다 탈조선을 하든 좋은 직장잡든 빨리 텨라
  • 달마시안
    17.02.07
    괜히 중소기업 기피현상이 생긴게 아니지.
  • 이래서 오티때 춤추고 부장과장 똥꾸멍 핥으면서 시우호키 하는한이 있어도 어떻게든 대기업가려는거인듯 ㅋㅋ
    저도 좆소다니다가 대기업 허구헌날 자살하고 마티즈배달오고하는곳인데도 그래도 좆소보단 나으니까 가려고 발악중
  • oldberry1800
    17.02.07
    얼른 좋은 기업 찾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6 0 2015.09.21
10250 갓양남 찾는 페미니즘은 양아치 페미니즘이다 new 쿠소춍 894 0 2019.01.19
10249 내가 온갖곳들에서 군대 대민지원 강제노역 노예노동 범죄라고 말하면 계속 집단공격 린치 정신심리공격 ...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3 0 2019.01.19
10248 센징이들은 이민꿈도꾸지마라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05 0 2019.01.19
10247 이우창이 오세라비와 리얼뉴스를 비판했는데 new 나키스트 860 1 2019.01.19
10246 유시민의 망언에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 1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92 7 2019.01.10
10245 사람새끼면 사람새끼공부를 해 새끼들아 new 미네르바 864 1 2019.01.19
10244 일본이 안도와줬으면 남한 1인당 gdp 어느정도일까? ㅎㄹ 2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0 7 2018.12.15
10243 이민제도는 수정해야한다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02 0 2019.01.20
10242 탈원전? 푸하하하하 웃기고있네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866 0 2019.01.20
10241 반일에 세뇌되 일본인들 욕이나 하는 한국인들 이글을 잘 읽고 깨달아라.! 9 new 기무라준이치로 1108 8 2019.01.20
10240 근데 왜 응급실은 전문의가 별로없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54 0 2019.01.20
10239 중증외상환자들 치료해야되는데 치료시설이 부족하다며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22 0 2019.01.20
10238 현재 임금으론 취재 전념 불가 new 헬조선극혐 1170 1 2019.01.20
10237 천성부터가 꼰대인 유교국가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04 0 2019.01.21
10236 제발 이 마귀의 나라에서 떠나서 살았으면 좋겠네요. new 좆센징마귀박멸 1404 0 2019.01.21
10235 헬조선 기업 속 만연한 성차별 new 노인 1021 0 2019.01.21
10234 헬조선의 이색면접 new 노인 906 0 2019.01.21
10233 환경보호주의의 모순점 new 쿠소춍 1038 0 2019.01.21
10232 페미니즘이 대부분의 남자들에게 반발되는게 이유가 뻔한건데 페미니스트들 본인만 모른다 1 new 쿠소춍 1358 0 2019.01.21
10231 가부장제 원인을 남성 탓으로 돌리는 최태섭 의견에 대한 반박 1 new 노인 1104 0 2019.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