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잘하는사람보다 지사람으로 만들고

 

여직원도 여럿먹고 개판에다 실질적으로 1%잘하는사람에

 

의해서 돌아가는게 좃소고 문제는 그잘하는사람이 그만두고 다른일하면 회사에서 그일 해결해내는 사람 거의없어

 

더큰문제는 잘하면 호구되고 버려지거나 떠나거나 가족회사 대는게 중소기업에 현실이야 뭐내경험상 알려주는거야

 

그럴바에야 니들고생 할필요없는 단순노동도 루트타고 제대로 들어가면 의외로 돈대는게 많거든 그래서 좃소는 까야하는거다 ㅎㅎ






  • Habit의 무서움.

    센징이들이 모이는곳이면 어디든
    정치질, 편가르기, 눈치주기하고 진짜 별것 아닌일 가지고 크게 부풀려서 일 크게만들어서 난동부리고

  • 김캐빈
    17.02.07
    별 같잖은 일하면서 개지랄하는 새끼가 있는건 덤이요
  • 어딜가든 업무에는 관심없고 정치질에 미친놈들이 널렸다 대기업도 공기업도 마찬가지야 헬센징 절대다수의 종특임

  • Habit의 무서움.

    센징이들이 모이는곳이면 어디든
    정치질, 편가르기, 눈치주기하고 진짜 별것 아닌일 가지고 크게 부풀려서 일 크게만들어서 난동부리고

  • 개중에서도 헬징의 눈치문화는 정말 악독하죠... 그나마 정신 있는 헬징들이 명문화한 규정과 법률로 악습을 고치려고 해도 악습이 끝끝내 근절되지 않는 이유가 바로 눈치문화때문..

     
    눈치주는 걸 법률로 금지시켜서 범죄로 처벌하기도 어려우니, 헬징의 개선을 거의 영구적으로 불가능하게 하는 악습 중 하나입니다. 
     
    서구인이나 유대인들도(헬징보다는 단연코 적지만) 책임회피를 위한 정치싸움이 있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과 싸우기도 하지만 눈치문화같은 사악한 문화는 절대 없지요... 이게 젤 큰 차이점인듯...
  • 좃소가 좃같은건 맞지 뭐 틀리냐?

    일부 극소수의 양심적인 좆소는 예외라쳐도 대부분의 좆소는 쓰레기 맞아

    잘하는 놈들 이용만 하다가 11개월쓰고 버리고 ㅋㅋㅋ

    절대로 12개월 퇴직금 안주지

    코피 터저라 했던 신입하나 있었는데 결국 팽당하고 시골 내려갓다 함...

    들리는 소문엔 지 선배따라 같이 일한다던데...

    뭐 자기 자신이 빠릿빠릿 대처 못한 댓가지 머

    그래도 더 늦기전에 발뺀게 그 새끼한텐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 위천하계
    17.02.07

    12개월 퇴직금 주면 적자보니까 어쩔수없이 저렇게 하는걸수도 있음.

    애초에 수익이 얼마 안 나오는게 문제임.

    돈도 안 되는데, 특별한 기술력도 없고 경영 전략도 없으면서 회사를 운영하려는 마인드 부터가 잘못되었음.

     

    정 그렇게 하고싶으면 아는사람들 모아서 자그마하게 하든지, 왜 굳이 직원을 뽑는것인지.

  • 샹그리라
    17.02.07
    내 생각은 좆소 갈 바에야 사람인이나 인디드에서 대충 사무직이나 시설관리직 물류관리 이런 쪽에 들어가서 적당히 일하고 돈 조금 받는 게 스트레스도 덜하고 정신건강에 그나마 이로울 거 같은데 님들 생각은 어떠심?
  • 돈조금받으면 생활이 완전 떨어지고 행복도두 떨어진다 쉬운일이 아니다
  • 허풍쟁이 새끼가 사장새끼도 존나 답 없는게 뭐냐면...

    일 하나가있으면 보통 일반기업은 일하나당 한명을 배치하지만 좃소는 아니지

    일 여러개에 한놈을 배치시켜서 졸 굴려먹고 급여는 최저임금... 씨발 죽일새끼...

    근데 더 골때리는건

    월 300정도 드는 직원 2인이 필요한 걸 월150정도 4명을 쓰고 일장연설에서 뭐라고 하냐면

    이제 우리 식구들도 많아졌으니 열심히 해보자.. 우린 5명이지만 50명과 같은 실력을 갖고 있다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32 0 2015.09.21
10242 2차대전은 추축국이 이겼어야한다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216 1 2019.01.22
10241 '헬조선에서 동물을 대하는 태도'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43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348 8 2017.08.02
10240 (개인적인 생각 사리즈) 헬조선 사기업 인적성검사와 사기업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1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464 7 2017.08.03
10239 90년대생 김지훈에 대한 나의 의견(펌) new 노인 1031 0 2019.01.23
10238 페미니즘이 남탓만 하는 것으로 보이는 근거 new 쿠소춍 1177 0 2019.01.23
10237 지금 최악의 구인구직난이라고? new 미네르바 1101 3 2019.01.24
10236 이래서 결혼이 무슨 의미가 있냐? new 노인 1103 0 2019.01.25
10235 지속되는 자유주의를 향한 위협, 좌빨공작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38 0 2019.01.25
10234 특종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89 0 2019.01.25
10233 더치페이 요구하는 수컷은 루저 찌질이다 2 new 쿠소춍 1212 0 2019.01.26
10232 문재인은 문재인이고, 꼰대들은 꼰대들이다. new 멍뭉이 1032 0 2019.01.26
10231 차별은 용인되어야 한다. 2 new 멍뭉이 1108 0 2019.01.26
10230 누가 정권잡아도 다 똑같다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99 0 2019.01.27
10229 군에서 얻은 병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에 청원을 올려봅니다. new 눈비 813 0 2019.01.27
10228 공감 1년만에 복귀예정!일뽕들 다 죽었어! 2 new 프리글루텐 888 6 2019.01.27
10227 진화론은 틀렸다 2 new 쿠소춍 1286 0 2019.01.27
10226 또라이 질량보존의 법칙이란거 개소리같음. new 미띤헬센 822 0 2019.01.27
10225 반일친중좌파들이 득세하기시작했다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230 1 2019.01.28
10224 이래도 러시아 여성 인권이 높다고?(헬센징들의 흔한 착각과 실체) newfile 노인 1068 0 2019.01.28
10223 페미니즘은 뷔페미니즘, 꿀빠니즘 맞다. new 쿠소춍 1011 0 2019.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