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잘하는사람보다 지사람으로 만들고

 

여직원도 여럿먹고 개판에다 실질적으로 1%잘하는사람에

 

의해서 돌아가는게 좃소고 문제는 그잘하는사람이 그만두고 다른일하면 회사에서 그일 해결해내는 사람 거의없어

 

더큰문제는 잘하면 호구되고 버려지거나 떠나거나 가족회사 대는게 중소기업에 현실이야 뭐내경험상 알려주는거야

 

그럴바에야 니들고생 할필요없는 단순노동도 루트타고 제대로 들어가면 의외로 돈대는게 많거든 그래서 좃소는 까야하는거다 ㅎㅎ






  • Habit의 무서움.

    센징이들이 모이는곳이면 어디든
    정치질, 편가르기, 눈치주기하고 진짜 별것 아닌일 가지고 크게 부풀려서 일 크게만들어서 난동부리고

  • 김캐빈
    17.02.07
    별 같잖은 일하면서 개지랄하는 새끼가 있는건 덤이요
  • 어딜가든 업무에는 관심없고 정치질에 미친놈들이 널렸다 대기업도 공기업도 마찬가지야 헬센징 절대다수의 종특임

  • Habit의 무서움.

    센징이들이 모이는곳이면 어디든
    정치질, 편가르기, 눈치주기하고 진짜 별것 아닌일 가지고 크게 부풀려서 일 크게만들어서 난동부리고

  • 개중에서도 헬징의 눈치문화는 정말 악독하죠... 그나마 정신 있는 헬징들이 명문화한 규정과 법률로 악습을 고치려고 해도 악습이 끝끝내 근절되지 않는 이유가 바로 눈치문화때문..

     
    눈치주는 걸 법률로 금지시켜서 범죄로 처벌하기도 어려우니, 헬징의 개선을 거의 영구적으로 불가능하게 하는 악습 중 하나입니다. 
     
    서구인이나 유대인들도(헬징보다는 단연코 적지만) 책임회피를 위한 정치싸움이 있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과 싸우기도 하지만 눈치문화같은 사악한 문화는 절대 없지요... 이게 젤 큰 차이점인듯...
  • 좃소가 좃같은건 맞지 뭐 틀리냐?

    일부 극소수의 양심적인 좆소는 예외라쳐도 대부분의 좆소는 쓰레기 맞아

    잘하는 놈들 이용만 하다가 11개월쓰고 버리고 ㅋㅋㅋ

    절대로 12개월 퇴직금 안주지

    코피 터저라 했던 신입하나 있었는데 결국 팽당하고 시골 내려갓다 함...

    들리는 소문엔 지 선배따라 같이 일한다던데...

    뭐 자기 자신이 빠릿빠릿 대처 못한 댓가지 머

    그래도 더 늦기전에 발뺀게 그 새끼한텐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 위천하계
    17.02.07

    12개월 퇴직금 주면 적자보니까 어쩔수없이 저렇게 하는걸수도 있음.

    애초에 수익이 얼마 안 나오는게 문제임.

    돈도 안 되는데, 특별한 기술력도 없고 경영 전략도 없으면서 회사를 운영하려는 마인드 부터가 잘못되었음.

     

    정 그렇게 하고싶으면 아는사람들 모아서 자그마하게 하든지, 왜 굳이 직원을 뽑는것인지.

  • 샹그리라
    17.02.07
    내 생각은 좆소 갈 바에야 사람인이나 인디드에서 대충 사무직이나 시설관리직 물류관리 이런 쪽에 들어가서 적당히 일하고 돈 조금 받는 게 스트레스도 덜하고 정신건강에 그나마 이로울 거 같은데 님들 생각은 어떠심?
  • 돈조금받으면 생활이 완전 떨어지고 행복도두 떨어진다 쉬운일이 아니다
  • 허풍쟁이 새끼가 사장새끼도 존나 답 없는게 뭐냐면...

    일 하나가있으면 보통 일반기업은 일하나당 한명을 배치하지만 좃소는 아니지

    일 여러개에 한놈을 배치시켜서 졸 굴려먹고 급여는 최저임금... 씨발 죽일새끼...

    근데 더 골때리는건

    월 300정도 드는 직원 2인이 필요한 걸 월150정도 4명을 쓰고 일장연설에서 뭐라고 하냐면

    이제 우리 식구들도 많아졌으니 열심히 해보자.. 우린 5명이지만 50명과 같은 실력을 갖고 있다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1 0 2015.09.21
10250 갓양남 찾는 페미니즘은 양아치 페미니즘이다 new 쿠소춍 894 0 2019.01.19
10249 내가 온갖곳들에서 군대 대민지원 강제노역 노예노동 범죄라고 말하면 계속 집단공격 린치 정신심리공격 ...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3 0 2019.01.19
10248 센징이들은 이민꿈도꾸지마라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07 0 2019.01.19
10247 이우창이 오세라비와 리얼뉴스를 비판했는데 new 나키스트 860 1 2019.01.19
10246 유시민의 망언에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 1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92 7 2019.01.10
10245 사람새끼면 사람새끼공부를 해 새끼들아 new 미네르바 864 1 2019.01.19
10244 일본이 안도와줬으면 남한 1인당 gdp 어느정도일까? ㅎㄹ 2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1 7 2018.12.15
10243 이민제도는 수정해야한다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04 0 2019.01.20
10242 탈원전? 푸하하하하 웃기고있네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867 0 2019.01.20
10241 반일에 세뇌되 일본인들 욕이나 하는 한국인들 이글을 잘 읽고 깨달아라.! 9 new 기무라준이치로 1111 8 2019.01.20
10240 근데 왜 응급실은 전문의가 별로없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54 0 2019.01.20
10239 중증외상환자들 치료해야되는데 치료시설이 부족하다며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23 0 2019.01.20
10238 현재 임금으론 취재 전념 불가 new 헬조선극혐 1170 1 2019.01.20
10237 천성부터가 꼰대인 유교국가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05 0 2019.01.21
10236 제발 이 마귀의 나라에서 떠나서 살았으면 좋겠네요. new 좆센징마귀박멸 1404 0 2019.01.21
10235 헬조선 기업 속 만연한 성차별 new 노인 1021 0 2019.01.21
10234 헬조선의 이색면접 new 노인 906 0 2019.01.21
10233 환경보호주의의 모순점 new 쿠소춍 1040 0 2019.01.21
10232 페미니즘이 대부분의 남자들에게 반발되는게 이유가 뻔한건데 페미니스트들 본인만 모른다 1 new 쿠소춍 1358 0 2019.01.21
10231 가부장제 원인을 남성 탓으로 돌리는 최태섭 의견에 대한 반박 1 new 노인 1104 0 2019.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