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ansei
17.02.06
조회 수 983
추천 수 3
댓글 1








헤피 먼데이!

 

유교탈레반 녀석들의 세상. 소위 선진국에서 온애들 한국에서 적응이 안되지. 자국민도 못살고 탈조선하려고 목이 빠지는데......파키&터키의 무슬림들이 몰려온다. 그들에게 천국. 국민이 무지하니, 선교 개판만들기 졸라 좋은 국가.

 

국가가 개판이니, 아직 본 주제를 끌라나오는 것은 시기상조라고 생각하는 똘도 있겠지만....확실한 예언이라 받아들여라.........유럽에서 무슬람들은 바퀴를이지...미국에서도 만찬가지. 선진국에선 다 그래. 이넘의 조선의 헬반도가 무슬람 국가로 바뀌는 것은 시간문제. 선진국하는 것은 다 따라하려는 병신 헬국가. 무슬람 정책도 따라하다가,현재는 제동이 걸리지 않지.

 

박근혜뽑은 인간들이 후회를 해도 늦은 것 처럼, 이제 이 순니파를 막을 수 있는 시간은 이미 지났다. 웃는 얼굴로 접근하는 이슬람 인간들 사둔에 팔촌까지 다 불러들여서, 성전짓고, 지들끼리만 똘똘 뭉쳐산다. 그리고, 개판치고......헬국의 기독교가 개판이니, 이슬람들의 저로의 찬스지.  

 

그래서 유럽도 미쳤고, 미국은 그나마, 트럼프가 막으려 총력을 기울리는 것 이해한다만....헬조선? ㅋㅋㅋㅋ 씨발, 국민수준, 정치,사법이 후진국인데 이슬람을 어떻게 막아?  

 

유교똘들과 이슬람의 똘들의 혼합형 헬이 멀지않았다. 축하해. ㅋㅋㅋ

 

FK.PNG

 






  • 개인적으로 어지간한 종교에 대해서는 최대한 중립적으로 보고 적대하지 않으려고 하는 관점을 고수하고 있기는 한데 레바논 같은 꼴 나고 싶지 않으면 이슬람 수용하는 걸 시간을 두고 받아들이던가 하는 대책이 있어야 하는데 이건 뭐 이슬람 교도들을 위한 헬반도를 만들어 주겄다는 거 아닌가 싶다. 유교 탈레반 + 이슬람 탈레반 합치면 진짜 최강 탈레반 나올 기세네. ISIS도 울고 가겠다. 더욱이 중화 어버이가 헬반도 먹으려고 할 때 최대의 가시가 될 수 있는 게 이슬람인데 (중국에서 이슬람 인기가 그다지 없는 편인 데다가 돼지고기 먹지 말라는 교리가 돼지고기 많이 먹는 중국인들 식습관과 상충하기 때문) 중국이 좋다고 구경만 할까? 암튼 헬반도에 헬슬람까지 더해서 헬에 헬을 더하는 미개한 짓거리를 하는 게 잘하는 짓인가 싶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0 0 2015.09.21
10242 2차대전은 추축국이 이겼어야한다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216 1 2019.01.22
10241 '헬조선에서 동물을 대하는 태도'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43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348 8 2017.08.02
10240 (개인적인 생각 사리즈) 헬조선 사기업 인적성검사와 사기업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1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464 7 2017.08.03
10239 90년대생 김지훈에 대한 나의 의견(펌) new 노인 1031 0 2019.01.23
10238 페미니즘이 남탓만 하는 것으로 보이는 근거 new 쿠소춍 1177 0 2019.01.23
10237 지금 최악의 구인구직난이라고? new 미네르바 1101 3 2019.01.24
10236 이래서 결혼이 무슨 의미가 있냐? new 노인 1103 0 2019.01.25
10235 지속되는 자유주의를 향한 위협, 좌빨공작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37 0 2019.01.25
10234 특종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89 0 2019.01.25
10233 더치페이 요구하는 수컷은 루저 찌질이다 2 new 쿠소춍 1212 0 2019.01.26
10232 문재인은 문재인이고, 꼰대들은 꼰대들이다. new 멍뭉이 1032 0 2019.01.26
10231 차별은 용인되어야 한다. 2 new 멍뭉이 1106 0 2019.01.26
10230 누가 정권잡아도 다 똑같다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98 0 2019.01.27
10229 군에서 얻은 병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에 청원을 올려봅니다. new 눈비 813 0 2019.01.27
10228 공감 1년만에 복귀예정!일뽕들 다 죽었어! 2 new 프리글루텐 888 6 2019.01.27
10227 진화론은 틀렸다 2 new 쿠소춍 1286 0 2019.01.27
10226 또라이 질량보존의 법칙이란거 개소리같음. new 미띤헬센 822 0 2019.01.27
10225 반일친중좌파들이 득세하기시작했다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228 1 2019.01.28
10224 이래도 러시아 여성 인권이 높다고?(헬센징들의 흔한 착각과 실체) newfile 노인 1067 0 2019.01.28
10223 페미니즘은 뷔페미니즘, 꿀빠니즘 맞다. new 쿠소춍 1011 0 2019.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