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김캐빈
17.02.06
조회 수 1024
추천 수 8
댓글 2








헬조선에서 살기 힘든 원초적인 이유중에 하나가 이 고통이론이다.

 

쉽게 말해 무슨일을 하든 힘들게 해야 보람이 있고 성장이있다는 건데, 어디서부터 이 죶같은 생각이 기인했는 모르겠다.

 

회사 때려치고 구직 활동하면서 놀기 뭐해서 새벽에 화물트럭 따라다니면서 배송보조하고있다.

 

일급으로 돈주길래 언제든지 안나가도 되니까 시작한건데 계속나가서 기사와 합의되서 고정으로 타지 않는이상 기사는 계속 바뀐다.

 

나는 첫번째 나가서 고정으로 한 2주 한기사랑 하다가 한동안 안나가고 어제 나갓는데 기사가 바꼇다.

 

첫번째 한곳은 한곳만 들러서 내려주면 되는 어떻게 보면 꿀바는 곳이였는데 어제 간곳은 오만곳 다들르면서 뿌려줘야 되는 차였음.

 

근데 한군데 물량 많은곳 엘레베이터 고장나서 직접 다 날라줫다 4층까지 ㅡㅡ 당연히 죶나 힘들엇고 이전 기사와의 패턴에 익숙한 나는 한군데 물건 다내려주는지 알고

 

아 한군데만 가는거아니냐고 하니까 기사새끼가 피식웃으면서 뭐 그전에 어디갓엇냐고 물어보더니 뭐 편한곳을 갓다는둥 비아냥을 떰

 

뭐 신경안쓰고 계속 일하는데 어려운것은 하나도 없었다. 그냥 차에 자주 탓다가 내렷다 하니까 그게 좀 짱나는거지 그냥 물건 실어다 주면 기사가 책임지고 물건 검수하는 거임.

 

뭐 한 4군데 가니까 기사가 하는말이 정신없죠? 이러는거다 그래서 내가 왜요? 물어봣다. 전혀 어려운게 없는데 물어보길래 ㅡㅡ

 

그랬더니 여기서 왜요가 왜나와.. 이러더라 그래서 아 별로 정신없진 않은데요 그러니까 뭐 원래 처음에는 힘든곳부터 보낸 다는둥 또 비아냥을 떰

 

뭐 그래서 아니 일하는데 정신 없지 않으면 그게 더 좋은게 아닌가요? 그러니까 말길을 못알아 들으시네 이 ㅈㄹ함 ㅋㅋㅋ

 

진짜 내가 죤나 대단한 일 하면서 이러면 모르겟는데 단순히 주문한 물건 내려주는일 하면서 이러고 있는거다.

 

이런 것 뿐만이 아님 헬죠선에 뿌리깊에 박힌 고생은 사서도 한다는 이 죶같은 발상 이 발상히 정상적인 사고방식과 성장을 저해한다.

 

당연히 죶나 힘들게 일을 하고 가르치고 하니까 행복지수는 최하위 하루에 30명씩 자살하는 죶병신 자살 오 필승 대한민국이 됨

 

아오 시발 

 

 






  • 끝이 없는 무간지옥...
  • ㅇㅅㅎ
    17.02.09
    마즘 무슨일을 별로 어렵지않게 한다고 하면 오히려 이상하게 봄ㅋㅋ 걍 쉬운일을 해도 꼭 트집을 잡아서 이래서 어렵고 저게 불편하고 이렇게 말해야 함 남이 편하게 일하는걸 못견뎌하는 거지같은 국민성...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22 0 2015.09.21
10240 2차대전은 추축국이 이겼어야한다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215 1 2019.01.22
10239 '헬조선에서 동물을 대하는 태도'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43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348 8 2017.08.02
10238 (개인적인 생각 사리즈) 헬조선 사기업 인적성검사와 사기업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1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464 7 2017.08.03
10237 90년대생 김지훈에 대한 나의 의견(펌) new 노인 1031 0 2019.01.23
10236 페미니즘이 남탓만 하는 것으로 보이는 근거 new 쿠소춍 1176 0 2019.01.23
10235 지금 최악의 구인구직난이라고? new 미네르바 1101 3 2019.01.24
10234 이래서 결혼이 무슨 의미가 있냐? new 노인 1103 0 2019.01.25
10233 지속되는 자유주의를 향한 위협, 좌빨공작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36 0 2019.01.25
10232 특종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88 0 2019.01.25
10231 더치페이 요구하는 수컷은 루저 찌질이다 2 new 쿠소춍 1212 0 2019.01.26
10230 문재인은 문재인이고, 꼰대들은 꼰대들이다. new 멍뭉이 1032 0 2019.01.26
10229 차별은 용인되어야 한다. 2 new 멍뭉이 1105 0 2019.01.26
10228 누가 정권잡아도 다 똑같다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98 0 2019.01.27
10227 군에서 얻은 병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에 청원을 올려봅니다. new 눈비 813 0 2019.01.27
10226 공감 1년만에 복귀예정!일뽕들 다 죽었어! 2 new 프리글루텐 886 6 2019.01.27
10225 진화론은 틀렸다 2 new 쿠소춍 1286 0 2019.01.27
10224 또라이 질량보존의 법칙이란거 개소리같음. new 미띤헬센 822 0 2019.01.27
10223 반일친중좌파들이 득세하기시작했다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228 1 2019.01.28
10222 이래도 러시아 여성 인권이 높다고?(헬센징들의 흔한 착각과 실체) newfile 노인 1067 0 2019.01.28
10221 페미니즘은 뷔페미니즘, 꿀빠니즘 맞다. new 쿠소춍 1011 0 2019.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