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모르것다 알바2잡이 좆소보다 더많이벌고 차라리 주유소나

 

배달 이런일하면 돈더주는데 어차피 할거 쉽고 편한걸가지

 

좃소가봐야 맨 쓰잘데기없는거 잡일하다 나오면 또할게 없는데 돈을벌더래도 배울만하거나 창업할만한걸 찾아야지

 

대책도없이 회사가는 애들보면 참세상물정 너무 모른다 ㅋㅋㅋㅋㅋ






  • 김캐빈
    17.02.06
    이게 존나 애매한거다.

    경계선에 서있는거지 그나마도 들어가서 경력이라도 인정되는 곳 찾아가려는거지 그나마도 안되면 죶망인거고
  • oldberry1800
    17.02.06
    맞는 말씀입니다.
  • 중소기업 ㄴㄴ
    17.02.07

    중소기업은 절대 안가는게 상책 사람들이 않할려는데는 다 이유가 있음

    장시간 살인적인 중노동은 기본 안전장치하나 제대로 않되있고 쥐꼬리많한 월급도 악덕사장들이 때어먹고 비인간적인 대우를 밨으면서 소모품처럼 쓰다 버려지는곳이 중소기업 절대 비추 최악임

  • 공기정화
    17.02.07

    맞는말씀입니다. 저는 다시는 중소기업 안가기로 다짐했습니다. 차라리 중소기업갈바에 그냥 알바뛰려고 합니다.. 첫번째 다닌곳이 중견기업그룹 산하에 있던 강소기업이였는데 진짜 쓰레기였습니다.. 설립된지가 30년이 넘었는데도 아무것도 제대로된 체계가 잡힌것도없고 개판오분전에 부서장은 인격파탄+싸이코였는데도 짤리도 않았고요... 나중에 다른 중소기업으로 옮겼는데 더 개판이였었습니다. 사장새끼가 아주... 못배운티 좔좔+생긴건 조선쌍놈+인격파탄+초다혈질+초성급함 이 섞여있는 인간말종이였었는데 다니는동안 스트레스를 너무받아서 삶이 힘들어지더군요.. 다시는 중소기업 안갈겁니다.

  • asdf
    17.02.1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65 0 2015.09.21
10238 2차대전은 추축국이 이겼어야한다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215 1 2019.01.22
10237 '헬조선에서 동물을 대하는 태도'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43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347 8 2017.08.02
10236 (개인적인 생각 사리즈) 헬조선 사기업 인적성검사와 사기업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1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463 7 2017.08.03
10235 90년대생 김지훈에 대한 나의 의견(펌) new 노인 1031 0 2019.01.23
10234 페미니즘이 남탓만 하는 것으로 보이는 근거 new 쿠소춍 1176 0 2019.01.23
10233 지금 최악의 구인구직난이라고? new 미네르바 1101 3 2019.01.24
10232 이래서 결혼이 무슨 의미가 있냐? new 노인 1103 0 2019.01.25
10231 지속되는 자유주의를 향한 위협, 좌빨공작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36 0 2019.01.25
10230 특종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86 0 2019.01.25
10229 더치페이 요구하는 수컷은 루저 찌질이다 2 new 쿠소춍 1212 0 2019.01.26
10228 문재인은 문재인이고, 꼰대들은 꼰대들이다. new 멍뭉이 1032 0 2019.01.26
10227 차별은 용인되어야 한다. 2 new 멍뭉이 1104 0 2019.01.26
10226 누가 정권잡아도 다 똑같다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96 0 2019.01.27
10225 군에서 얻은 병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에 청원을 올려봅니다. new 눈비 813 0 2019.01.27
10224 공감 1년만에 복귀예정!일뽕들 다 죽었어! 2 new 프리글루텐 885 6 2019.01.27
10223 진화론은 틀렸다 2 new 쿠소춍 1286 0 2019.01.27
10222 또라이 질량보존의 법칙이란거 개소리같음. new 미띤헬센 822 0 2019.01.27
10221 반일친중좌파들이 득세하기시작했다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227 1 2019.01.28
10220 이래도 러시아 여성 인권이 높다고?(헬센징들의 흔한 착각과 실체) newfile 노인 1067 0 2019.01.28
10219 페미니즘은 뷔페미니즘, 꿀빠니즘 맞다. new 쿠소춍 1011 0 2019.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