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2.06
조회 수 969
추천 수 4
댓글 6








지랄맞을 좆도 가진거 없는 집안에 태어나

돈안벌고 살기 불가능하다 

빨리 돈벌어 탈조선 하고 싶은데

이 시발 개한민국은 늘어나는 병신같은 경제속에

일자리는 점점 망하고 돈벌기는 점점 힘들고

좆소기업의 행태를 잘 알면서 오늘도 일자리

찾으려 면접보는 나 자신이 비참하다

집도 시발 시내 근처면 얼마나 좋아 35분에 한대오는

마을 버스 타고 25분간 나가야 사람사는 동네 가 있다

존나 일자리 구하기 개병신같슨 환경임 

차사면 유지비 보험비 엄청떼이고 시발

전쟁나서 모조리 뒈졋으면

무능한 대가리 뽑은 국민들의 업보가 이렇게 심각하다

난 박그네 안뽑앗는데 나까지 피해보네 개시발같은 좆소민국

 






  • ㅇㅇ
    17.02.06
    ㅋㅋㅋㅋ 힘내라.. 아무리 세상좆같아도 너도 노력해야 조금이나마 누릴수있다 홧팅
  • 과연 그런데를 버틸수 있을지 의문이다 무턱대고 가다간 다시 그만둔다 잘선택해라
  • 진짜 맞는 말임. 나도 암탉년 안 뽑았는데 암탉년 때문에 피해 보는 게 얼마나 ㅈ같은지 모르겠음. 그렇다고 문재인 뽑았다고 모든 게 해결되는 건 아니라고 해도 진짜 가면 갈수록 답이 없어지는 거는 문제긴 함. 그래서 탈조선하려는데 돈이 있어야 한다네 그러면 헬조선에서 돈을 벌어야 하는데 사기업 가면 정말로 죽어도 이상할 게 없으니 시작을 할래야 할 수 있는 게 있어야지 씨발.
  • 알바 2잡이라도 뛰어야지 아니면 기술로 돈벌던지 머리를써야지 불만한들 일자리가 나오나?
  • hellrider
    17.02.06
    지가 병신같은건 생각 절대 안하고 그냥 죄다 뒤졌으면 좋겠다는 심보 봐라 ㅋㅋ

    누가 지옥 야차 아니랄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근본부터 답 없는 개한국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sdf
    17.02.1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32 0 2015.09.21
10238 2차대전은 추축국이 이겼어야한다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215 1 2019.01.22
10237 '헬조선에서 동물을 대하는 태도'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43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346 8 2017.08.02
10236 (개인적인 생각 사리즈) 헬조선 사기업 인적성검사와 사기업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1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463 7 2017.08.03
10235 90년대생 김지훈에 대한 나의 의견(펌) new 노인 1031 0 2019.01.23
10234 페미니즘이 남탓만 하는 것으로 보이는 근거 new 쿠소춍 1175 0 2019.01.23
10233 지금 최악의 구인구직난이라고? new 미네르바 1101 3 2019.01.24
10232 이래서 결혼이 무슨 의미가 있냐? new 노인 1103 0 2019.01.25
10231 지속되는 자유주의를 향한 위협, 좌빨공작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36 0 2019.01.25
10230 특종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86 0 2019.01.25
10229 더치페이 요구하는 수컷은 루저 찌질이다 2 new 쿠소춍 1212 0 2019.01.26
10228 문재인은 문재인이고, 꼰대들은 꼰대들이다. new 멍뭉이 1032 0 2019.01.26
10227 차별은 용인되어야 한다. 2 new 멍뭉이 1104 0 2019.01.26
10226 누가 정권잡아도 다 똑같다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96 0 2019.01.27
10225 군에서 얻은 병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에 청원을 올려봅니다. new 눈비 813 0 2019.01.27
10224 공감 1년만에 복귀예정!일뽕들 다 죽었어! 2 new 프리글루텐 885 6 2019.01.27
10223 진화론은 틀렸다 2 new 쿠소춍 1283 0 2019.01.27
10222 또라이 질량보존의 법칙이란거 개소리같음. new 미띤헬센 821 0 2019.01.27
10221 반일친중좌파들이 득세하기시작했다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227 1 2019.01.28
10220 이래도 러시아 여성 인권이 높다고?(헬센징들의 흔한 착각과 실체) newfile 노인 1067 0 2019.01.28
10219 페미니즘은 뷔페미니즘, 꿀빠니즘 맞다. new 쿠소춍 1010 0 2019.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