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진
15.07.20
조회 수 1326
추천 수 1
댓글 7








그저 철밥통에 매달리고 도전정신은 사라진 헬조선.

헬조선 청년들은 공무원이 꿈이지.

?

헬조선에서는 그저 청년들이 공무원만 하려고 한다.

이런 현상이 계속되면 헬조선에선 노벨상 1명도 안 나올 것이다.






  • .
    15.07.20
    헬조선은 무언가에 도전하고 열중할수있는 나라가 아니다. 노예는 시키는것만 잘하면된다
  • .
    15.07.20
    노벨상이나 국가의 경쟁력 따위엔 관심없다. 국민들은 노예고, 부려먹다 수틀리면 언제든 나라를 뜰 준비가 되있다.
  • 공무원도 요즘 어쩔지 모르는 시댄디? ㅋㅋㅋ 하기사 변호사 회계사들도 공무원 6급대우받으면서 요즘은 그렇게 간다더라..
  • 헬파이어
    15.07.20
    헬조선 노예들 대부분 같은 생각이라 공무원 경쟁률도 헬인거야 ㅋㅋㅋ
  • 잇몸일으키기
    15.07.21
    곧 인구 절벽시대가 도래한다. 2018년을 기점으로 그게 시작이 된다. 2030년 전후로 이 피해를 온전히 느끼게 되는데 생각해봐라. 출산율은 점점 떨어지지, 한참 노예새끼를 싸질러야 할 젊은 서민(노예)남자들은 결혼과 출산을 거부하지... 이 때부턴 세금이 걷히는 수가 매우 부족하게 되고 이건 곧 공무원도 철밥통을 빼앗길 수도 있는 상황을 초래한다. 존나 웃긴건, 이런 상황이 기정사실화 되어있는데도 정치인들은 국민연금으로 사기 칠 생각을 한다는거다. 그냥 가만히 있어도 뒤질 판국인데, 어차피 뒤질거 돈 펑펑 쓰다 뒤지자고 하는 꼴임.
  • 개한민국
    15.07.21
    헬조센 병신새끼들은 노예근성이 있어서 절대 도전하려 하지 않는다. 그냥 시키는 대로 다하고 안정적인것만 찾아다니는 그야말로 노예의 본성을 가졌다. 이런 노예새끼들이 도전을 하는것이 멍청한것같다. 헬반도는 열정적인 새끼가 없고 그냥 다 노예 좀비같은 새끼들만 산다.
  • 탈출하자
    15.07.21
    격하게 공감..직업상 공뭔 공기업 자주 대하는데 시팔새끼들 아주 벼슬질을 함 회식한다고 불러놓고 우리 도착도 하기전에 타부서놈들 다데려와서 다쳐먹고 계산서 들이밈 그러고 지 자식새끼 협력업체에 끼워넣음 아 물론 그 시팔놈들은 일하나도 안하고 갈구면 아빠한테 이름 ㅋㅋㅋ 그리고 정년끝나면 산하기관이나 얄구진 말단업체와서 눌러앉음 맨날 처놀고 한달에 이삼백 받아가지..젊은 공뭔새끼들이 똑같이 배움..결국 개노답 ㅅㅂ 개한민국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92 0 2015.09.21
402 미국의 조선업이 무너진이유 ..그리고 다시 재도약을 원하는가 .. new 킹석열 321 0 2025.11.05
401 이재명 정청래 갈등 ... 지방세력과 중앙집권세력간의 갈등으로 이어지나 new 킹석열 368 0 2025.11.05
400 수구화 되어가고있는 젊은세대들 .. 뭐가 문제인가? 3 new 킹석열 464 0 2025.11.05
399 북한의 경제는 살아나는가? 탄력받는 김정은정권 new 킹석열 450 0 2025.11.06
398 트럼프의 관세폭탄 , 다시 세계가 전체주의시대로 회귀하나 new 킹석열 355 0 2025.11.06
397 틀딱 개새끼덜 이제 북한에 삐라 쳐 날리면 1년 이하의 징역이다. 씨발 개새끼덜아. 법을 잘 지켜야제 이 무... new John 336 0 2025.11.08
396 태극기 틀딱 병신새끼덜은 그냥 존재차제로 모순덩어리임. new John 353 0 2025.11.08
395 카지노에서 돈 못 버는 이유=주식 시장에서 돈 못 버는 이유. new John 368 0 2025.11.08
394 미국과 동맹 유지하면 언젠가는 프랑스 꼬라지 난다. new John 385 0 2025.11.08
393 폴권에 의하면 올해 월드시리즈는 일본 새끼덜의 싸움이었다고 칸다. 일본국가부도 이제 한고비만 넘으면 된다. new John 357 0 2025.11.08
392 전세계의 동서분리는 이제 확정적이고, 일본은 어차피 망할거 한국을 공격하게 된다. newfile John 339 0 2025.11.09
391 오늘도 태국 창녀 짤방. 근데 태국은 급격한 물가 상승으로 관광지 메리트가 사라지고 있다고 칸다. newfile John 359 0 2025.11.09
390 정작 한일전쟁이 일어나도 미국의 마가진영은 개입하지 않을 것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546 0 2025.11.09
389 신라는 가짜다. 일본 병신새끼덜의 귀족주의와 열등감에서 나온 산물들. newfile John 445 0 2025.11.09
388 너희들의 적은 채권계급이다. 그 것은 국가에게 빚을 내주는 그 모든 더러운 양아치들이다. 국민연금과 은행... newfile John 360 1 2025.11.09
387 대장동 항소 포기. 윤어게인 병신새끼덜 닭 쫓던개 지붕쳐다 보게 되었네. 하이고 배야. new John 333 0 2025.11.10
386 미국 딸라는 기축통화라고 하기도 힘든 것. newfile John 374 0 2025.11.10
385 한녀 특징 목록 new BosulArch 1450 1 2025.11.10
384 한녀가 악마인 이유 1 new BosulArch 1109 1 2025.11.10
383 나거한이 맞음 나라 자체가 거대한 남성차별 국가임 new BosulArch 1305 1 2025.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