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진
15.07.20
조회 수 1320
추천 수 1
댓글 7








그저 철밥통에 매달리고 도전정신은 사라진 헬조선.

헬조선 청년들은 공무원이 꿈이지.

?

헬조선에서는 그저 청년들이 공무원만 하려고 한다.

이런 현상이 계속되면 헬조선에선 노벨상 1명도 안 나올 것이다.






  • .
    15.07.20
    헬조선은 무언가에 도전하고 열중할수있는 나라가 아니다. 노예는 시키는것만 잘하면된다
  • .
    15.07.20
    노벨상이나 국가의 경쟁력 따위엔 관심없다. 국민들은 노예고, 부려먹다 수틀리면 언제든 나라를 뜰 준비가 되있다.
  • 공무원도 요즘 어쩔지 모르는 시댄디? ㅋㅋㅋ 하기사 변호사 회계사들도 공무원 6급대우받으면서 요즘은 그렇게 간다더라..
  • 헬파이어
    15.07.20
    헬조선 노예들 대부분 같은 생각이라 공무원 경쟁률도 헬인거야 ㅋㅋㅋ
  • 잇몸일으키기
    15.07.21
    곧 인구 절벽시대가 도래한다. 2018년을 기점으로 그게 시작이 된다. 2030년 전후로 이 피해를 온전히 느끼게 되는데 생각해봐라. 출산율은 점점 떨어지지, 한참 노예새끼를 싸질러야 할 젊은 서민(노예)남자들은 결혼과 출산을 거부하지... 이 때부턴 세금이 걷히는 수가 매우 부족하게 되고 이건 곧 공무원도 철밥통을 빼앗길 수도 있는 상황을 초래한다. 존나 웃긴건, 이런 상황이 기정사실화 되어있는데도 정치인들은 국민연금으로 사기 칠 생각을 한다는거다. 그냥 가만히 있어도 뒤질 판국인데, 어차피 뒤질거 돈 펑펑 쓰다 뒤지자고 하는 꼴임.
  • 개한민국
    15.07.21
    헬조센 병신새끼들은 노예근성이 있어서 절대 도전하려 하지 않는다. 그냥 시키는 대로 다하고 안정적인것만 찾아다니는 그야말로 노예의 본성을 가졌다. 이런 노예새끼들이 도전을 하는것이 멍청한것같다. 헬반도는 열정적인 새끼가 없고 그냥 다 노예 좀비같은 새끼들만 산다.
  • 탈출하자
    15.07.21
    격하게 공감..직업상 공뭔 공기업 자주 대하는데 시팔새끼들 아주 벼슬질을 함 회식한다고 불러놓고 우리 도착도 하기전에 타부서놈들 다데려와서 다쳐먹고 계산서 들이밈 그러고 지 자식새끼 협력업체에 끼워넣음 아 물론 그 시팔놈들은 일하나도 안하고 갈구면 아빠한테 이름 ㅋㅋㅋ 그리고 정년끝나면 산하기관이나 얄구진 말단업체와서 눌러앉음 맨날 처놀고 한달에 이삼백 받아가지..젊은 공뭔새끼들이 똑같이 배움..결국 개노답 ㅅㅂ 개한민국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0 0 2015.09.21
404 다카이치 씨발년 트럼프한테 몸 잘 대주네. 슴가 팔에 대줌. 1 newfile John 480 1 2025.11.01
403 헬조센 매국노 새끼덜의 진짜 역사 왜곡. newfile John 379 0 2025.11.01
402 세종시가 자빠진 것에 대해서 국짐당은 책임을 져야 한다. new John 383 0 2025.11.01
401 서울 영등포 보고 john의 말이 생각났다 new 노인 371 0 2025.11.01
400 노무현이 뒈진 이유. 원화의 위상 증진을 꾀했기 때문. 1 newfile John 482 0 2025.11.01
399 금리를 씹창을 내놨으니까 집을 팔고 싶어도 못 팜. 1 newfile John 493 1 2025.11.01
398 15년 뒤에나 인도될 지 아닐 지도 모른다는 버러지 핵잠수함. 1 newfile John 472 1 2025.11.01
397 고구려 역사가 축소된 것이 아니라 한중역사를 쪽발이가 분리시킨 것. new John 390 0 2025.11.03
396 태극기 개새끼덜이 제 아무리 지랄을 해도 2찍 개새끼덜과 국짐당이 더 매국노이다. 일본의 소원은 반도전쟁. newfile John 348 0 2025.11.03
395 미국 정부는 아직도 셧다운 중이다. 정부가 셧다운 중에 베네수엘라와 전쟁한다는 또라이가 트럼프이다. newfile John 511 0 2025.11.03
394 윤석열탄핵 결정적인원인은 .. 1 new 킹석열 443 0 2025.11.04
393 미국의 베네수엘라.나이지리아 공격암시는 사실상 패권을 포기한선언이나 마찬가지 1 new 킹석열 547 0 2025.11.04
392 이재명을 포함한 지방세력의 집권 그리고 한계 1 new 킹석열 433 0 2025.11.04
391 베네수엘라 희대의 똥통에서 태어난 희대의 음녀, 마차도. newfile John 400 1 2025.11.04
390 북한의 군사대국화에대해서 1 new 킹석열 394 0 2025.11.04
389 혐중.반중이 갈수록 많아질수밖에 없는이유 new 킹석열 410 0 2025.11.04
388 좌파가 집권하면 집값이 떡상하는이유 new 킹석열 356 0 2025.11.04
387 북한 김영남 사망 ... 2인자라는 무게 ... new 킹석열 376 0 2025.11.04
386 미국-베네수엘라 전쟁이 터지면 제2의 러우전쟁이 될수밖에없는이유 new 킹석열 495 0 2025.11.04
385 헬조센의 5대 기업 버러지새끼덜은 곧 쳐 망하게 된다. 인구구조의 변화 때문에 그렇게 된다. 2 new John 443 0 2025.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