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달마시안
17.01.27
조회 수 1069
추천 수 0
댓글 6








 

https://www.google.co.kr/url?sa=t&source=web&rct=j&url=http://news.donga.com/Issue/List/02000000000045/3/02000000000045/20161229/82083048/1&ved=0ahUKEwjaz8av6eHRAhWCjJQKHUW-Dho4ChCpAggnKAEwAw&usg=AFQjCNF-KC03jy1cRxMBmxZXdSKTeKn1QQ

 

얼마든지 악용 가능하다. 

 

 






  • 블레이징Best
    17.01.27
    그래서 복지를 해야되는거다. 사람새끼 아닌거 사람 만드는 교육도 복지고, 그 복지수준에 알맞는 인성 형성하도록 강제하는 것도 복지다. 그게 정상적 국가가 해야 할 일이다. 지금와서 인성 병신이니 복지 안해준다 드립치는건 걍 정부새끼들도 병신이고 가진새끼도 병신 없는놈도 병신 다 병신이며 병신국가라는걸 증명하는 좆같은 핑계거리밖에 안되는거다.
  • 블레이징
    17.01.27

    이게 니 눈엔 의료보험으로 보이냐? 실업수당이지. 그리고 늘 궁금한건데 대체 왜 그리 복지를 극혐하는데? 대체 이유가 뭐고 이유라도 들어보자.

  • 달마시안
    17.01.27
    내가 하고싶은 말은 저런 선진국에서도 저리 악용되는데 하물며 유사인류 헬센징은 어련하겠냐는 뜻이다. 
    솔직히 국민성 짱깨삘나는 국가에서 저런 복지가 어울린다 보냐?
  • 블레이징
    17.01.27
    그래서 복지를 해야되는거다. 사람새끼 아닌거 사람 만드는 교육도 복지고, 그 복지수준에 알맞는 인성 형성하도록 강제하는 것도 복지다. 그게 정상적 국가가 해야 할 일이다. 지금와서 인성 병신이니 복지 안해준다 드립치는건 걍 정부새끼들도 병신이고 가진새끼도 병신 없는놈도 병신 다 병신이며 병신국가라는걸 증명하는 좆같은 핑계거리밖에 안되는거다.
  • 달마시안
    17.01.27
    나는 복지를 없애자는 극단주의는 아니다. "적정선"을 지키자는거지. 내가보기에 헬센형편에 스웨덴수준은 너무 과잉복지라본다. 이럴때일수록 국민들도 유도리 있어야 된다.oecd살짝 근접한 수준이 적정치라 본다.
  • ㅃㅂ
    17.01.27
    이새끼는 아직도 이걸로 싸우네. 불레이징이 맞는 소리하는구먼. 복지를 왜해야돼냐고 묻는다면 너같은 장애자를 돕기위해서다 인마 정부가 시장경제에 개입해서 빈부격차를 줄이기 위해서인데. 이게 공공재 형태로 너에게 이미 제공되고 있어 찐따새야. 다만 문제는 정부가 어느선꺼지 개입하느냐에따라 북한도 되고 스위덴도 되고 헬조센도되지 헬조센같은 경우는 이게 존나 정치적으로 얽히고 비벼고 찜뽕이되서 복지시스템이 병신인건데 그것만 보고 복지를 없애자니 뭔개소린지. 결론적으론 복지를 없앤다는건 병신같은 소리인거다. 이새낀 경제학점 공부하라니까 아직도 판타지소설쓰네
  • 앙망헬 기모띠 앙
    17.01.28

    몇 년 전에 달동네 사는 한 가족이 전기세 못 내 한 겨울에 전기가 끊겨 애들이 엄마 일 나간 사이 연탄 피우다 질식사한 사건이 있었다.

    뭐, 예상가능한 레파토리처럼 한국인종들이 전기 끊은 한전한테 엉뚱한 생쇼를 하는 걸로 마무리가 됬지만.

    지금 남한 수준이 어느정도냐면 이런 사회 최저계층을 위한 최소의 시스템도 보장 못 하는 걍 병신집단일 뿐이다.


    블레이징 말대로, 도대체 왜 복지를 혐오하냐.

    수중에 몇 푼이라도 움켜쥘 거 있는 은수저급은 되는 애들이 그러면 걍 인성이 쓰레기라 그런가 보다 하는데 돈 한 푼 없는 애들은 도대체 왜 그러는겨?;

    뭐 ㅋ 노오오력이라도 좀 하면 개천에서 용날 것 같냐.

    아직 쓸만한 몸뚱아리 하나로 어디가서 ㅈ뱅이라도 좀 치면 내 한 몸 쯤은 건사할 수 있다는 근본도 없는 자신감을 신뢰하고 있냐?

    그래, 누군가 허벌나게 삽질 하는 것도 노력이라면 노력이고 그 사람의 자유다.

    헌데 그렇게 병신처럼 살 필요가 없는데다 그런 병신짓도 못 하는 육신이 맛 간 이들과 사회 밑바닥에 있는 사람들이 지렁이처럼 짓밟히는 삶을 살게 하면 쓰겠냐.

    그런 삶에는 건전한 것은 없고 대게 유린밖에 없다.

     

    대다수의 구성원이 생존을 위해 온 자신을 불살라야 하는 사회에는 어떤 미래도 없다.

     

    먹고 자고 싸고 싸는 그런 짐승같은 삶에 무슨 창조적인 측면이 있겠냐.

     

    그래서 남한이 이 모양인게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33 0 2015.09.21
10103 (유튜브) 컬처쇼크 | 미국면접 vs 한국면접 비교 3 new 거대익룡 1307 8 2019.02.17
10102 어휴 헬조선에 대해 의미 이해 못하는것들이 너무 많다. 25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394 9 2019.02.18
10101 안중근은 테러리스트맞음 ㅇㅇ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47 1 2019.02.19
10100 헬조선에서 나는 해커였다 2부 일본으로의 탈조선 -일본편- 3 new fantis 1063 3 2019.02.19
10099 미국으로치면 전라도인은 흑인이고 경상도인은 백인임 5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14 0 2019.02.19
10098 낳아주고 길러줬다는 이유로 부모탓욕하지 말라고 생각안하고 생각없이 지껄이는 새끼들아 new 미네르바 933 1 2019.02.19
10097 낳아주면 다 부모다 1 new -1601 1145 2 2019.02.20
10096 버니 샌더스가 대선출마한다고함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570 0 2019.02.20
10095 다음대통령은 김진태가 되야한다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814 0 2019.02.20
10094 모두 다 시발 좆잡고 한강가자 2 new -1601 1023 1 2019.02.20
10093 문죄앙은 언제뒤지나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891 1 2019.02.20
10092 진정한 페미니스트 newfile 노인 843 1 2019.02.20
10091 태극기 집회 참가자들에게 newfile 노인 620 2 2019.02.20
10090 시부랄 좆놈들아 2 new -1601 1230 2 2019.02.20
10089 내가 국까가 된 이유? 13 newfile 블레이징 1747 12 2017.10.07
10088 나의 야후재팬 블로그다 가끔씩 헬조선 사회문제를 끄적인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945 1 2019.02.21
10087 이래도 헬조선 치안이 안전하다고?(기사) new 노인 1038 0 2019.02.21
10086 위플래쉬,사도,가버나움을 본 헬조선 꼰대들의 반응 new 불반도시민 935 0 2019.02.22
10085 여기는 왜 이렇게 좌경화되었나 14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75 1 2019.02.22
10084 여자도 데이트 비용을 내야 한다고 한 페미니스트 -> 메갈이나 워마드는 할 말 없을 것이다 newfile 노인 768 0 2019.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