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저도 충격 먹긴 했지만 어느정도는 납득할 수 있습니다.

?

실제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겠다는 사람들도 다소 존재하고

?

분위기도 그런쪽으로 기우는데 한 몫한 것 같구요

?

훈련을 위해 전역을 연기하는 경우가 다소 있던것도 사실이니까요

?

그냥 가치관이 다른 것 뿐입니다 노예라고 욕 할 필요도 없는 게 걔들 입장에선 그게 "정의"니까요

?

대한민국에서 사는 사람과 헬조선에서 사는 사람의 선택과 생각이 다른건 당연합니다.

?

걔들은 자신의 정의에 맞게 살도록 놔둡시다.

?

그쪽은 그것을 자랑스러워 할테고 그들 선택이 그렇다면 딱히 비난할 이유가 없습니다

?

다만 그로인해서 "저런 애들도 있는데 너넨 왜 노예처럼 안하냐!" 이런식으로 나올 게 조금 두렵긴 하지만

?

세뇌당했다고 비난할 필요도 없고 칭찬할 필요도 없고 그냥 가치관이 다른 것 뿐이니까요.

?

"난 이렇게까지 했는데 너넨 징징거리는 것 밖에 못하냐" 이렇게만 안 나온다면 저 애들이 뭘 하든 신경끕시다

?

?






  • CH.SD
    15.08.25
    뭐 좋아할수는 있는데 그 인간들 보면 거의다 자랑질 해대는 놈들 뿐 sns에서
  • 그 생각도 안해본건 아닌데 과연 나라면 sns에서의 관심을 위해서 자신의 미래설계도를 내려놓은 채 전역을 연기하는 짓을 할까를 생각해보니 도저히 이해가 안돼서.. 사실 sns를 안해서 더 납득 못하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 전역하고 나서 나중에 후회할 걸.... 애국뽕 자랑 질 따위를 여자들이 진짜로 좋아할 리도 없고....
  • 헬조센
    15.08.25
    병사가 45만되나? 최대 2년이니 한 달에 2만명은 입대 한다는 거군. 근데 이번 방학시즌이니 더 많은 사람들이 입대했을 것 같군. 어쨋든 이번 전역연기자가 50명이라던데 그러면 50/45만 x100%이니 0.25%의 군인들이, 그것도 2년동안 반공교육 받고 한 0.25%의 군인들만이 전역연기를 한 거군. 음~ 사이즈 나오는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7 0 2015.09.21
1105 대한민국 정부 돈이 없다, 상반기에만 90조원 대출 중. 한국을 거덜내기 위한 일본 개새끼덜의 개수작 진행중. 1 new John 900 1 2024.07.09
1104 매국노 씨발 것들은 영포회와 현대 그룹 개새끼덜이다. new John 874 1 2024.07.10
1103 한국의 재벌들은 어차피 멸망중. 1 new John 1070 1 2024.07.10
1102 2010년대 한국의 업스커팅(불법촬영) 범죄 공론화는 뒷북치기다 new 노인 1084 0 2024.07.10
1101 현기차 씨발 새끼덜 판매량 주작치다가 뽀록. new John 1015 0 2024.07.11
1100 프랑스도 씨발 부정선거 했네. 2 new John 1176 1 2024.07.11
1099 폴권에 의하면 윤석열이라는 개새끼는 세상 돌아가는 것에는 1도 관심도 없고, 조까튼 것들 나의 대에 다 말... newfile John 1050 1 2024.07.11
1098 중공과 대만의 전쟁이 일어나고 일본자위대 새끼덜이 대만에 파병될 때가 완벽한 빈집털이 타이밍이다. newfile John 856 1 2024.07.11
1097 미해군은 제주도 앞바다에서 나자빠지게 되어 있다. newfile John 1089 1 2024.07.11
1096 한국의 폐지 줍는 노인은 한국 노인이 배불러 쳐먹은 증거 new 노인 1199 0 2024.07.11
1095 일본 버러지들은 졸렬해서 안 되지 씨발. 강남에서 몸 팔고 있는 일본 보지들. newfile John 1093 0 2024.07.11
1094 재벌 씨발 것들은 세금을 안 내는게 아니라 못 내는 것이지. 현기차 특히. new John 976 0 2024.07.12
1093 조까튼 사기질 공화국. 그런데 대재벌 개새끼덜도 사기질. 현대건설 개새끼덜. newfile John 1212 0 2024.07.12
1092 서울 보지년 그지새끼덜의 미래. 2 newfile John 1087 1 2024.07.12
1091 부동산 가격은 안 떨어질지 몰라도 정주영 그 개새끼는 후대에 길이길이 욕을 쳐 먹게 된다. newfile John 1084 1 2024.07.12
1090 바이든 완전히 노망났네 씨발 새끼. 1 new John 1008 1 2024.07.12
1089 마리 앙뚜아네트의 빵 대신 브리오슈는 개씹구라. 윤석열의 서초동 아크로비스타는 빼박 팩트. newfile John 1001 1 2024.07.12
1088 일본의 경제 규모는 망하지만 일본의 수출과 수지는 앞으로 급속하게 개선된다. 1 newfile John 950 1 2024.07.12
1087 최저임금 야그만 나오면 언론 개새끼덜이 물타기하는 소상공인 개구라. newfile John 1048 0 2024.07.12
1086 일본은 능지가 뽑히고, 중국 수준으로 전락함. new John 1039 0 2024.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