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호호호력
17.01.22
조회 수 1346
추천 수 3
댓글 4








지능지수란 어떤 사람이 자기와 비슷한 성향을 가진 사람이 우수하다는 것을 각인시키기 위해 시작한 테스트다.

-누군지 까먹은사람이 한말.

즉 아이큐 드립은 국뽕이라는 얘기지 ㅋㅋ

사람이 꿈을 꾸는 한 지능지수에 한계란 없다. 끊임없는 상상력과 결과물에 결과물을 쌓고 쌓다보면 엄청나게 먼 길을 누구나 갈 수 있다.

다만 초등학생의 대다수가 공무원을 꿈꾸는 한국인의 머리는 무엇으로 좋다고 할 수 있을까?






  • 달마시안
    17.01.22
    단순암기만 좋다는거지. 사실 상상력 창의성이 중요하다만. 진리를 역행하는 헬센징 거지보다 더 불쌍하다.
  • 본문에서 말 잘했네요 ㅎ 초딩들도 (헬조선에서 살아남기 위해 억지로) 공무원 하겠다는 이딴 쓰레기 나라에서 센징이들 아이큐가 평균이 천 자리가 넘는다고 해도 뭐가 좋은 건지 알 수가 없습니다. 막말로 인류가 가진 모든 지식들을 전부 쑤셔넣어 줬다고 해도 그걸 써먹지 않는 센징이들인데 결국에는 시험 가지고 걸러낼 것만 새로 생긴 격이 되겠죠. 지엽적인 것도 썩어넘치니까 어렵게 문제 만들기 차암 좋겠죠. 그리고 센징이들의 교육적 동특이라고 하면 철저히 시험 때문에 억지로 공부하고 시험이 끝나면 전부 포맷시켜 버리는 게 대부분이며 시험에 나오지 않는 거는 무조건 배제하고 보는 ㅈ같은 미개 마인드 + 지식의 실생활 적용 따윈 개나 줘 버리고 닥치고 강제로 머리에 쑤셔박고 암기 달달달 하는 거밖에 모르는 센징이들이니까요. 주입식 교육의 원조인 독일 (지금은 아니라고 하겠지만 과거 프로이센 왕국 - 독일 제국 통일의 주역 - 에서 시행한 의무 교육과 함께 시행된 것으로 1,2차 대전의 폐단으로 전후 폐지하게 됨) 마저 포기한 걸 일본하고 헬조선이 따라하고 있고 그 중에서 헬조선은 아직도 암기 달달한 놈들을 관료로 채용하는 병신짓을 자행하는데 머리가 좋다?

    그렇게 머리가 좋아서 시험 치고 나면 다 까먹어버리고 암기 달달달 해서 지식 쑤셔박는데 정작 사고력 관련 시험은 개판에 서술형 주관식은 쓰지도 못하고 주제/요지 파악 못 하면 난독 있냐 고 하는 게 욕이나 다름없는 이 미친 나라에서 머리가 좋다는 거는 암기를 잘한다 를 말하는 거지 지식활용 능력이나 사고력이 좋다는 게 아닌데?
  • 멍청명단
    17.01.24
    ---------------자 여기까지 멍청이들이였습니다. 
  • 위대한센징
    17.01.24
    잔머리는 최고인듯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04 0 2015.09.21
10156 결국에는 승자의 편에 서야만 한단다 ㅋㅋㅋ 11 new 멍뭉이 1092 0 2019.02.09
10155 미국, 삼성, 박정희를 절대 까면안되는 이유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251 0 2019.02.10
10154 진실의 부메랑은 언제나 돌아오는것 1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42 0 2019.02.10
10153 손석희 이슈 및 손x원 문제 이건 엄청난 이슈가 뒤에 도사리고 있다. 3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160 7 2019.01.29
10152 기회와 역사적 관점 그리고 꼰대 feat 존이 떠난이유 5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113 7 2019.02.06
10151 복지과잉이라고 포퓰리즘이라 헛소리하는 것들은 자살좀 11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151 9 2017.11.02
10150 일본인은 바퀴벌레야. 4 new 프리글루텐 1042 7 2019.01.29
10149 헬조선 외치던애들은 이젠 침묵하고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13 0 2019.02.10
10148 저출산 앞당겨진다던데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501 0 2019.02.10
10147 오히려 이럴때일수록 미국일본과 가까워져야 되는게 정상아닌가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12 1 2019.02.10
10146 좌파우파보수진보가 그렇게 중요하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60 1 2019.02.10
10145 한류는 잘나가고있는데 국민은 왜 불행하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1 0 2019.02.10
10144 헬조선에서 절대로 전쟁이 터질수가 없는이유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34 0 2019.02.10
10143 에휴, 병신들 파시스트 카르텔 지지하는 새끼들 치고 보이지않는손을 제대로 이해하는 인간은 없다니깐 ㅋㅋㅋ 4 new 멍뭉이 1212 1 2019.02.10
10142 헬조선 군대는 가히 헬조선에 뼈를묻는 창놈시스템 1 new 감옥안의사회 1113 1 2019.02.11
10141 렛미인에 사연을 조작한 어글리 코리안 4 newfile 노인 1288 0 2019.02.11
10140 호주 남자와 결혼한 한국 여자가 호주 여자에게 한국 남자와 왜 결혼해라고 물을 때 대응법 newfile 노인 584 0 2019.02.12
10139 한국의 자유주의세력과 수구세력은 적대적 공생관계 1 new 노인 1146 0 2019.02.12
10138 역사 바로 세우기 사업의 실체(퍼옴) new 노인 890 0 2019.02.12
10137 무조건 친서방이라고 해서 극우파가 아니다(퍼옴) 1 new 노인 1292 0 2019.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