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종특으로

남들의 시선때문에 하기싫은일 하는 사람이많다.

 

자기만 손해다.

왜인지 예시를 들어보겠다

 

대학도 솔직히 우리나라에서 과보고 가는사람있지만

드물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남들의 시선때문에

가고싶지않은과 하향해서라도 좀더 좋은 명문대를 가서

인정받으려한다

 

존나 멍청한짓인게

 

전북현대 최광희 감독이 한말인데

"자기가 좋아하는일을 해라. 자기가 싫어하는일을 해봤자

에너지가 생기지 않고 도중에 결국 힘을 잃고 쓰러진다"

 

또 다른말

"천재는 노력하는자를 이기지못하고

노력하는자는 즐기는자를 이기지못한다"

 

개인적으로 진리라고 생각하는데

 

만약 자기가 그림그리는게 좋은데

남의 시선때문에 명문대 기계학과를 갔다고 쳐보자

가서 머하는데??

차라리 고등학교때 그 시간동안 미술을 열심히하는게

낫다 

미술입시가 ㅂㅅ이면 대학 쌩까고 

자기 그림 그리는데 나을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왜냐면 입시미술 준비하는데 들어가는 시간 비용 스트레스

3재다 (더 큰 문제인건 내가 원하는 대학에 합격못할수도 있고 갔다해서 꼭 내 행복을 더 잘실천할 수 있다는 보장이 없다)

반대로 입시때려치고 자기그림 그리면

오직 행복만 있다 

어둠을 탈출하는건 어둠속에서 사투하는게 아니라

빛을 쳐다보면 된다

 

 

그리고 헬조선 사교육비가 오죽비싸냐 ㅋㅋㅋㅋㅋㅋ

존나 개사기지 ㅋㅋㅋㅋ

그냥 씨빻 서로 돈놀이하는게 사교육이기때문에

특히 우리나라에선 할필요없다

걍 자기 그림 그리고 거기서 행복을 얻는게 좋은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럼 누군가는 질문할수도있다

 

'아니 그러면! 만약 걔가 그렇게 살다가 돈못벌고 굶어 죽으면 어떡해!!!'

 

극단적으로 말하면 좋아하는일만 하다가 굶어죽어라!

왜냐면 어차피 오래살아봤자 얻는거 없다.

짧게 살더라도 자아 실현하고 자기 좋아하는일하다가 죽는게 낫다.

 

만약 너무 극단적이라면 그 다음단계로

자기가 그나마 맞는 알바를 찾아서 하고  그 일이 끝나자말자 그나마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라는거다

 

핵심은 자기 행복이다

남들이 만약 

"야 ㅋㅋ 너 대학도 못가고 그림만 그리면서 편의점 알바하네 뭐하냐?ㅋㅋ결혼안하냐???"

 

결혼도 사회가 만든산물이라고 생각하고

대학도 사회가 만든산물이라고 생각하고

자본주의도 사회가 만든산물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내인생은 내가 사는거지 니 인생이 아냐 임마

또한 나는 내가 그동안 그림그리면서 행복하게 살았어

ㅗㅗ

이렇게 말할수있다

 

만약 반고흐과가 아니라 그 사람이 피카소 과라면

 

 돈 명예가 따라오는거고 존나 대박나고 

하기싫은 대학 취업준비 회사에서 눈치보는새끼들한테

빅엿 먹일수있다.

 

설사 유명해지지 않아도 나는 행복했어!

이렇게 말하면 끝이다.

 

 

P.s 사람 두뇌가 다 다르고 다양하기때문에

정답은 없다.

누군가는 이 헬조선에서 딱 맞는 두뇌를 타고나서

인생잘풀리면서 나 존나행복해!!!!

이렇게 말하는 새끼도 있을거다.

(정말 존나 드물겠지만 ㅇㅇ)

 

정답은 없지만 내가 위에 쓴글들은 그렇치 않은

사람들을 위한 글이다.

 

자기가 지금 할수있는 일중에 최대한 좋아하는일을 하라

 

한가지 더 덧붙여서 말해서

만약 국민 모두가 위에를 실천한다면

쓸데없는 편의점 음식점 회사들은 망할것이고

새롭게 경제가 변화되면서

우리모두는 스트레스에서 탈출할수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1 0 2015.09.21
10145 좆소민국 불변의 팩트진리 3 new 생각하고살자 1076 7 2017.01.31
10144 여기 있는 새끼들이 싫어하는 기사 가져 왔다 1 new Uriginal 949 3 2017.01.31
10143 헬조선은 안전에 관한 문제에서도 국뽕질을 시전한다. newfile Mihel 848 5 2017.01.31
10142 오올란도 패터슨 new 좀비생활 1095 1 2017.01.31
10141 다른 나라 하나님보다 한국 하나님이 더 쌔다 1 newfile 좀비생활 1091 4 2017.01.31
10140 아직도 생각나는 한 사람.. 3 new 미친거같아 1086 5 2017.01.31
10139 언어의 우위/열위 논의에 대한 짧은 생각 2 new fck123 1045 2 2017.01.31
10138 생각하고 살자<------????? 3 new 인생한번뿐이다. 884 3 2017.01.31
10137 우리 모두가 경제학을 배워야 하는 이유 1 new fck123 1026 1 2017.01.31
10136 익명좆병신년들 찔리니까 익명쓰는거아님? 2 new 생각하고살자 929 3 2017.01.31
10135 얘뜰아 제발 이 사이트 영자한테 내 예전 계정 텐구 계정 글들 복구좀 해달라해라.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1 2 2017.01.31
10134 헬조선에서 매너?배려?에티켓?그냥 찾지마세요. 8 new Mihel 1053 4 2017.01.31
10133 외국의 흔한 프리스트 1 newfile 김고니 1252 7 2017.01.31
10132 괴물쥐..뉴트리아 이제 큰일났다 4 newfile 김고니 1243 7 2017.01.31
10131 박근혜가 생각하는 지금 상황.. 2 newfile 김고니 916 7 2017.01.31
10130 한국 능욕하러다 오히려 능욕당하는 일본ㅋㅋㅋ 9 newfile 김고니 1160 6 2017.01.31
10129 그런데 존은 어디 갔냐 4 new Delingsvald 980 0 2017.01.31
10128 30만원 짜리 땔감 1 newfile 좀비생활 1092 6 2017.01.30
10127 한국의 과로 일본의 과로 차이점.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421 0 2017.01.30
10126 중산층 붕괴 new 국뽕충박멸 1043 2 2017.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