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단 식민사관이라는 용어도 마음에 안든다.

객관적인 역사 분석의 결과가 식민사관이라는건

국뽕의 의도가 너무 많이 들어간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이 식민사관이라는 왜곡된 용어 쓰지말고 객관적 사학이라는 용어를 쓴다.


객관적 사학의 내용중 대표라 할 수 있는 당파성론 정체성론 타율성론 모두 다 맞다.


1. 당파성론 : 좆센징은 사리사욕을 채우는 당파들의 다툼떄문에 나라발전이 안된다(이게 1900년대 초반에 나온 이론인데 지금 여야당 싸우는 꼴 봐라.)

역시 갓본...


2. 타율성론 : 좆센징은 반도국가특징상 짱깨와 기타 주변국의 문화에 영향을 받을 수 밖에없다. (실제로 좆센징 문화의 대부분은 여기저기 수입)

그리고 차별화된 뭐 하나 나올떄마다 국뽕들은 그걸 강화시키고 집단주의 문화로 이에 반하는 사람을 매장시킨다..


3.정체성론: 이게 핵심이다. 좆센징은 세계 거의 모든 선진국들이 다 거친 산업화단계가 조센 역사 500년동안 없었다는거다.

미개한 국뽕새끼들은 조선후가 상업발달을 자본주의의 출현이라는 개소리를 짖어대나

이들은 산업화와 도시화의 요건과 자본주의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는 벌레들이다.


결론: 좆센은 일본의 지배하에 발전할 수 있었던 절호의 기회를 스스로 걷어찼다..

그리고 지금에서야 미국의 지배하에? 우리가 편안히 누릴 수 있는 기회도 짱개에 붙음으로써 ....그냥 노답이다..

좆센징들은 다 단합하여 자살하라!

세계의 평화와 안보를 위해







  • 1번 공감한다. 이런 병신같은 새끼들은 수용소에 가둬놓고 화생방가스로 죽여버려야 한다.
  • 그냥 지들 배알꼴리고 부정하고 싶으니까 식민사관이라고 둘러대는 거임.ㅋ 못난 건 일본탓으로 책임전가 잘된 건 우리민족의 우수성!ㅋㅋ
  • 헬파이어
    15.07.20
    그때 당시 국제 정세의 개념이란게 전혀 없었고 힘없고 병신같던 것을 일제탓으로만 돌림 ㅋㅋ ㄹㅇㅈㅄ같은 민족이지
  • 1. 당파성론 : 잘난 일본은 그래서 군대가 당파싸움을 벌였죠?
    2. 타율성론 : 남의 문화 영향 받는 걸 나쁘다고 하는 건 쇄국정책 벌이는 작자들과 같은 발상인데요? 그러고보니 선진 갓본의 깨시민들은 쇄국을 주장하더군요.
    3. 정체성론 : 헬조센이 하면 정체성, 갓본이 하면 위대한 만세일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92 0 2015.09.21
404 다카이치 씨발년 트럼프한테 몸 잘 대주네. 슴가 팔에 대줌. 1 newfile John 480 1 2025.11.01
403 헬조센 매국노 새끼덜의 진짜 역사 왜곡. newfile John 379 0 2025.11.01
402 세종시가 자빠진 것에 대해서 국짐당은 책임을 져야 한다. new John 383 0 2025.11.01
401 서울 영등포 보고 john의 말이 생각났다 new 노인 371 0 2025.11.01
400 노무현이 뒈진 이유. 원화의 위상 증진을 꾀했기 때문. 1 newfile John 482 0 2025.11.01
399 금리를 씹창을 내놨으니까 집을 팔고 싶어도 못 팜. 1 newfile John 493 1 2025.11.01
398 15년 뒤에나 인도될 지 아닐 지도 모른다는 버러지 핵잠수함. 1 newfile John 472 1 2025.11.01
397 고구려 역사가 축소된 것이 아니라 한중역사를 쪽발이가 분리시킨 것. new John 390 0 2025.11.03
396 태극기 개새끼덜이 제 아무리 지랄을 해도 2찍 개새끼덜과 국짐당이 더 매국노이다. 일본의 소원은 반도전쟁. newfile John 348 0 2025.11.03
395 미국 정부는 아직도 셧다운 중이다. 정부가 셧다운 중에 베네수엘라와 전쟁한다는 또라이가 트럼프이다. newfile John 510 0 2025.11.03
394 윤석열탄핵 결정적인원인은 .. 1 new 킹석열 443 0 2025.11.04
393 미국의 베네수엘라.나이지리아 공격암시는 사실상 패권을 포기한선언이나 마찬가지 1 new 킹석열 547 0 2025.11.04
392 이재명을 포함한 지방세력의 집권 그리고 한계 1 new 킹석열 433 0 2025.11.04
391 베네수엘라 희대의 똥통에서 태어난 희대의 음녀, 마차도. newfile John 400 1 2025.11.04
390 북한의 군사대국화에대해서 1 new 킹석열 394 0 2025.11.04
389 혐중.반중이 갈수록 많아질수밖에 없는이유 new 킹석열 410 0 2025.11.04
388 좌파가 집권하면 집값이 떡상하는이유 new 킹석열 356 0 2025.11.04
387 북한 김영남 사망 ... 2인자라는 무게 ... new 킹석열 376 0 2025.11.04
386 미국-베네수엘라 전쟁이 터지면 제2의 러우전쟁이 될수밖에없는이유 new 킹석열 495 0 2025.11.04
385 헬조센의 5대 기업 버러지새끼덜은 곧 쳐 망하게 된다. 인구구조의 변화 때문에 그렇게 된다. 2 new John 443 0 2025.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