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거 보험론 좀 끄적였던 사람으로서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번 서문시장 화재는 보험 대상이 아니다.

 

아파트는 공동주택관리법에 의거해서 보험이 무조건적으로 들어가게 되어있다, 그래서 니들 아파트 관리비 내는거지만, 단독주택이나 저런 시장은 공동주택관리법에 의거해서 보호받는 영역이 아니므로 개인이 화재특약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이상 보험금 단 한푼도 못받는다.

 

박근혜가 저기가서 특별재난지역 선포를 하지 않는 이상 저 시장상인들은 걍 무일푼으로 보상 하나도 못받고 어디서 일어났는지 누구때문에 일어났는지도 모를 화재 때문에 하루만에 전 재산을 다 잃은거다. 그 마당에 지금 박근혜 왔다고 전재산 다 잃은 시장상인들 앞에서 박근혜 박근혜 이지랄하며 플래카드 걸고 지랄하는 꼬라지가 과연 그 상인들의 눈에 곱게 비춰질까?

 

저거 세월호나 똑같은 상황인거다. 물론 인명피해 없었던 서문시장이 훨 피해가 덜하겠지만, 세월호도 지금 선체인양 하지 않는 이상 보험론적 관점에서 볼때 누가 잘못했는지 알 수가 없으므로 보상의 주체를 정하기가 매우 곤란하다. 그래서 지금 보상을 제대로 못받고 있다는 소리가 나오는거다.

 

물론 서문시장은 이미 나왔지, 이건 재난이 아닌 인재다 따라서 국가적으로 특별재난지역 선포를 할 수가 없다. 그리고 시장은 공동주택이 아니므로 화재특약보험을 신청한 상인 개개인은 모르겠지만 아닌경우 보상금을 전혀 지급받을 수 없다.

 

 

이와중에 내려가서 TK지역 경북괴들 선동할거랍시고 박사모 데리고 나와서 플래카드 걸게하고 마실나가서 애들 손좀 잡고 인사좀 했다고 박근혜가 서문시장에 엄청 신경써주는 것 처럼 생각하게 만들어서 언플질 해대는 박사모들은 모두 모아다가 산채로 불태워 죽여버려도 모자랄 새끼들인거다.

 

결국 경북괴 다까끼 마사오, 박근혜 빨아대는 개새끼들 조차도 서로 내분이 일어나고 난리가 난 시점이 바로 지금인거다. 적어도 박근혜가 제정신이었다면 대구에 내려가서는 안되는 거 였다. 지가 간다 하더라도 할 수 있는거 없고, 겨우 언플질이나 해대는건데 그 언플질마저 실패한 셈이지.






  • 듣기론 저기 시장통에서 일하는 장사치들은 사실 먹고살기 위한다기보다... 흥미로 하는 사람도 많다카더라 통신 있음요..

    실제로 어디선가 봣는데 이미 집에 돈이 많은 부자들이 소일거리로 여기 나와서 시간 때우는 사람도 있다 하고... 뭐 네이버 댓글이니 소문일수도 잇지만 ㅋㅋㅋㅋㅋㅋㅋ

  • 어차피 이나란 끝났어요 너무 열불내지마시고
    팝콘먹으면서 망하는꼴이나보죠.. 이 나라 국민들은
    미개하고 힘도없고 아직 험한꼴을덜당해서 더당해야해요ㅎ
  • john
    16.12.02
    시장에 불난다고 시장관계인일 거라고 생각하지마. 대구의 문제도 아닌거고, 걍 나는 김기춘이나 그런 새끼들이 하수인인 해결사새끼 하나 보내서 장난 쳐 보고는 반응이 어찌 되나 간 보는 거라고 본다.

    즉, 국면이 심상찮으니까 서문시장에서부터 탐색전을 펼치려고 디코이를 날린거지.


    나처럼 이렇게 좀 볼 눈이 생기면, 대충 각이 나와요. 대구민심도 한 번 떠 보려는 참이고, 게다가 들킬 가능성도 고려하면 홈그라운드에서 치는게 나은거지.

    그렇게 생각하면 저 상대방은 대단히 조직적이면서도 악의적인 집단이에요. 이거는 사실이겄다. 
  • 이 말도 일리가 있는게 박근혜의 팀킬대상은 늘 영남권이었지... 가깝게 사드문제, 이번 화재문제... 지진이야 뭐 자연발화적인거라쳐도... (harrp라면?????) 늘 희생자를 찾는 첫대상은 자신을 지지해준 장소라는것... 영남권 외에 사드나 방화비슷한 화재가 났다면 어땟을까? 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강하다는 표현은 이럴때 쓰는건가?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준 영남권이니 약하고 만만하게 보여서 아직도 자기 커맨드센타에 시즈질 하고 있는건가? 대체 이해를 못하겠다...
  • 박사모 개년놈들아
    16.12.20

    박사모는 테러집단이고 범죄 집단이다 모두 북으로 추방 시켜야 한다 그런 쓰레기 들한테 어울리는 지도자는 김정은이다 이 이 제이 라고 쓰레기는 쓰레기한테 맡기는게 최선이다

    늙엇다고 깝치면 고사포로 벌집을 만들걸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7 new 헬조선 19938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3 new 헬조선 8132 1 2015.07.31
12651 한국 내 반중, 반일, 반미가 거짓 갈등 구도인 이유 17 new 노인 212 8 2020.06.03
12650 양진호새끼 거세 및 손목발목 절단사건 new 바르네미 171 8 2020.06.03
12649 내 생각에도 야만족은 일본인들이나 한국인 들이나 똑같다고 생각해. 8 new 기무라준이치로 321 7 2016.12.04
12648 일제시대 쌀수탈이 있었다던 한국인들의 거짓말 7 new 安倍晴明 384 8 2016.11.28
12647 IQ test 22 newfile 김무성 464 7 2016.12.01
12646 김치 먹지 말아라.. 입냄새의 주 원인이다.. 5 new 安倍晴明 402 7 2016.12.01
12645 참는만큼 돌아오는게 있긴하나 본전이 안되는나라 1 new 티티카링 140 7 2016.12.02
박사모새끼들이 진짜 개새끼인 이유를 말해주지. 5 new 블레이징 364 7 2016.12.02
12643 왠지 국민들이 고자가 된 느낌이다 3 new 지옥랜드 305 7 2016.12.03
12642 현재 20대청년들은 40~50대의 노리개세대 2 new 헨리흐므히타랸 314 7 2016.12.04
12641 영국에서 어떻게든 군대를 피해보려고 합니다... 징집때문에 걱정이군요 9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318 7 2016.12.04
12640 닥쳐라 기호1번이나 찍어주는 냄비근성 한국인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23 7 2016.12.04
12639 내가 꿈꾸는 세상 7 new 모르면쫌! 166 7 2016.12.04
12638 고대 한반도의 언어 분포를 알아보자 10 newfile Delingsvald 864 7 2016.12.04
12637 개헌이 사기인 이유. 1 new john 229 7 2016.12.04
12636 노답이다 이 새끼 알바네. 4 new john 303 7 2016.12.06
12635 재벌총수 청문회_ 이렇게하면된다.jpg 2 newfile 잭잭 157 7 2016.12.05
12634 우리는 차별에 찬성합니다 !!! 5 newfile CARCASS 192 7 2017.08.13
12633 헬ㄱ혜 예수,소크라테스 설 3 newfile 좀비생활 127 7 2017.01.10
12632 헬조선의 흔한 학교폭력 예방수칙 8 newfile Hell고려 253 7 2016.12.07
1 -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