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16.10.30
조회 수 200
추천 수 5
댓글 0








성경을 보면 말세에 곡이랑 마곡이라는 놈들이 쳐 쌈박질을 함.

 

그런데, 전세계 구석의 두 집단이 싸우는데, 왜 그게 말세가 되냐고 그런데 조셍징을 보면 그게 그리 될 수 밖에 없음을 알게 됨.

 

조셍징은 뭐랄까 의식은 존니 노답인 미개인들인데, 나름 알고 있는 거는 정보수준은 그래도 조금 열린 놈들이라고 보면 됨.

그래서, 아프리카독재자새끼들은 과연 어느 오파상새끼가 반군이랑 정부군에 무기를 대는가 그런 것은 묻지마이고, 오파상새끼들 대리전쟁, 소모전에 지들끼리 치고 박다가 나라 말아먹으면 끝나지만, 조셍징것들은 그 무기가 뭐 중국이나 러시아나 미국으로부터 온다는 것 정도는 알고 있음.

 

 

모르긴 모르지만, 최종적으로 남조선에도 핵배치가 용인되면, 조셍징 이 것들은 절대로 지들만 뒈지지는 않을 것 같음.

분명히 북조선새끼들은 미국에 캘리포니아나 심지어 잠수함을 세계일주시켜서 미사일사거리밖에 있는 뉴욕이나 워싱턴도 박살낼꺼야.

어차피 무뇌새끼인 북조선새끼들이니까 전쟁초기에 뭐 스카치 위스키나 아니면 좀 더 싼 테네시 위스키따위 김정은이 하사한거 승조원새끼들한테 쳐 주면서, 정작 그 위스키만드는 종자들이 사는 곳 타격하라고, 야 동무들 특별지령이다 지금부터 너희는 저 고철잠수함을 타고, 북극항로를 돌아서 캐나다의 허드슨만으로 돌아서 미제국주의 새끼들 앞마당을 타격한다. 야, 김정은 동무가 내리는 특별술이니께 날래날래 쳐 들고, 잠수함 타고 출항하라우. 이 지랄.

 

 

Meanwhile, 남조센새끼들도 북경, 단둥, 텐진 등 타격검토. 이 지랄병.

 

그래서, 등신새끼들이 일단 싸우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이 확전됨. 중국, 미국이 서로 박살나면, 러시아새끼들은 또 유럽재침공하겠지. 그러면 아주 씹좃망.

 

 

 

그런데, 문제는 지금까지 그러한 위험요소를 어떤 새끼들이 키웠냐는 것임.

 

분명히 미국은 클린턴때에만 해도 북한을 공습으로 박살 낼 수 있었음. 그런데 안 함.

물론 한국이 반대해서도 있지만, 여기에 대해서 적나라한 진실을 전하자면, 신천지의 배경이기도 한 통일교새끼들이 워싱턴 정가에 돈살포질을 오지게 했다고 함.

단지 종교적 믿음에 의해서 북한은 어차피 남한에 통일될테니 안심사세루하시면 됩니다요 ㅋㄷㅋㄷ. We come in peace. 이러면 됩니다. 이 지랄질하면서, 단기적으로는 남조선 재벌새끼들 주가랑 경영권방어가 리스크가 될 수 있는 미국이 국익을 생각해서 북한새끼들을 잡아 족쳐도 되는 상황을 고의로 지연시켜왔음.

 

그 것은 심지어 중국탓도 아님. 어떤 저명한 연구소에 의하면, 중국인들은 결정적인 순간에는 북한따위 버렸을 가능성이 높다고 함.

중국인들의 종특도 체면치레라고. 그래서, 평소에는 미국이 너무 막 나간다고 그러지만, 정작 결정적인 순간에는 실리를 택하는게 중국인들이라고.

 

 

더 지랄인 것은 그렇다면 북한에 어떤 새끼들이 중앙연산장치나 베어링이나 자이로스코프나 PLC같은 전자모듈들이나 기계부품을 쳐 넣었냐는 것인데, 여기에 대해서도 그 것은 일단은 중국계 바지사장을 내세우는 오파상들이 연계된 것으로 보이지만, 정작 야들은 자금적으로는 싱가폴이나 마카오계 자금으로 장사하는 애들이고, 다시 싱가폴국부펀드로 가면 그 것은 97년 이래에 최소 400억달러 규모의 부실난 재벌들 자산을 인수해줬음.

 

그런데, 정작 75조, 그러니까 750억 달러정도의 분식회계로 김우중이 새끼가 외환유출을 꾀해서 imf가 일어났는데, 그 major 데스티네이션이 바로 싱가폴이었고, 결국 그 것은 싱가폴돈으로 위장된 실은 재벌들 지들 돈임.

재벌들이 얼마나 경영권문제에 민감한데, 다른 외국자본이 민감해질 수 있는 supply나 reseach섹터에 있는 합작자본에 투자하게 놔두겟냐고? 

씨발 새끼들이 지들 돈으로 우회한 돈으로 다시 투자한거지.

 

그리고, 싱가폴에서 존나게 저 개새끼들은 또 국제투기자본이랑 손을 잡았어요.

 

 

싱가폴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펀드매니저라면 당장에 짐 로저스 야 이름이 안 나올 수가 없다고.

그런데, 짐 로저스는 조지 소로스와 패트론이 되어서 뜬 새끼이고, 다시 조지 조로스랑 연결되지.

 

 

그리고, 조지 소로스는 2차대전직후에 뜬 새끼인데, 그 것은 연합국이랑 나치가 싸울 때 대규모의 독일계 자금이 스위스쪽으로 예치되던 역사적인 흐름에서 기인하거던.

소로스 개새끼가 자기는 폴란드인이라고 하는데, 그 것은 정확하게 그러한 의혹점을 해소하기 위한 코스프레로 보여.

 

왜냐면 폴란드인들은 2차대전의 피해자야. 유대인보다 더 많이 죽었지. 그래서 이 새끼가 폴락행사를 해서 실은 자기의 스폰서들은 나치들이라는 점을 희석하는거야.

 

그러나 역사적인 자금의 흐름을 보면, 소로스새끼의 돈은 오스트리아 합스부르크의 역외인 스위스계 자금으로 또한 오스트리아 상병새끼인 나치새끼들이 빼돌린 돈이라고. 그리고, 그 돈은 되려 폴란드인들이 전쟁보상금으로 내놔라고 할 돈인거지. 그 돈에는 유대인들과 폴란드인들로부터 약탈한 돈들도 포함되어 있으니까. 그리고 배상금도 줘야대. 개새기들.

 

 

 

결론은 이런거야. 재벌을 매개로 한 싱가폴계 자금이 동북3성에서 활동하는 적십자등 통일교나 산하교단계 재단 밑의 봉사단체자금으로 위장해서는 이들이 그 돈 보고 덤비는 중국계 밀수업자를 찾아서 그 돈으로 김정일이랑 김정은이 개새끼를 지원하는거지.

 

그러므로 극과 극은 통한다. 그런 차원이 아니라 이거는 엄청난 거에요. 씨발 쉽게 말하면, 남조선공돌이가 좃빠지게 인건비 적게 받아가면서 재벌새끼들 돈 벌어 쳐주면, 재벌새끼들은 그 돈으로 김정은이 아가리에 다 쳐 넣었다 이 말 아니가.

왜냐면, 안보국면이 지들한테 유리하니까.

 

 

그리고, 그런 더러운 전쟁장사를 하면서, 뭐 짐 로저스나 조지 소로스같은 아주 상어같은 새끼들도 끌어들이고, 존니 그 지랄을 하는 거에요.

 

그러면서, 한국군이 뭐 장비를 도입하면 뭐 국산화해야된다면서 무슨 이상한 국방조달법을 이용해서 삼성이나 현대새끼들이 꼭 컨소시움으로 낄 수 밖에 없게 사업자가 자동선정되게 될 수 밖에 없게 해놓고는 씨발 부품 빼돌린다잖아. 개새끼들이.

 

 

그런 개씹새끼도 이런 씹새끼가 없는데, 그 수장이 통일교새끼들이랑 신천지 애초에 누가 만들어줬어.

박정희 개새끼잖아. 그 개노무새끼 딸년이 박근혜지.

 

 

그런 아주 더러운 새끼가 박정희이고, 이 새끼는 아주 씹새끼에요. 이미 관동군에 영혼 팔아 쳐 먹을 때부터 이 새끼는 나치새끼야 그냥.

그러므로, 나치새끼는 전세계를 박살낼 동기가 아주 충분하지. 나치새끼는 그게 지 꿈이야. 뭐 러시아랑 미국이랑 아니면 중국이랑 미국이랑 핵전쟁해서 서로 소멸되서 없어지는 꼬라지를 보는게 지들의 소원이에요.

 

왜냐면 당시에 소련이랑 미국이 동시에 베를린을 점령해서 쳐 먹었잖아. 게다가 소련군은 동북3성, 그러니까 만주로 쳐 들어와서 쪽바리파시스트새끼들과 전쟁을 했고, 미국은 뭐 아주 원자폭탄으로 불 맛을 보여줬잖아.

 

 

 

그러니까 나치잔당새끼한테는 그 미국과 러시아와 중국이 서로 공멸해서 없어지도록 이간질 하는게 좋은 거에요. 자기가 그 것을 달성한 순간 히틀러도 못 이룬 꿈을 이루는거지. 일개 계략가지고 말이다. 박정희가 그런 개새끼야.

 

 

그래서 친일파문제도 물타기 되는거야. 친일파라는 것은 분명히 개화당시절에 구체제인 조선왕조를 타도하려던 진보인사들도 포함된 개념이고, 반면에 나치새끼는 그 거는 그냥 단순 씹새끼이고, 그 새끼들은 죽어야 되는 것이 맞잖아.

 

친일도 친일나름인데, 개화당계 친일파가 있고, 나치새끼들이 있다는 말야. 나치새끼들은 심하게는 일본시민들의 입장도 반영하지 않는 새끼들이지.

 

 

그냥 그 나치새끼들은 자본주의적인 미국방산기득권과 군부들 같은 그런 새끼들이지. 걍 씨발 나라가 좃되건 말건 자기만 돈 많이 쳐 버는게 합목적성인 아주 기회주의자새끼들이라는 말야.

 

그러한 군부에서 군바리새기가 된 것이 박정희잖아. 그 개새끼가 일본군부내에서도 양심세력과 그렇지 않은 세력 중에 어떤 라인쪽이었을지는 안 봐도 뻔하잖아.

 

그래서, 그 개새끼들이 한국군을 장악한 이래에 방산비리등이 끊이지를 않는 거에요. 그 개새끼들은 일본군 내에서도 일본인들을 위한 참군인이 아니라 전쟁조장이랑 일본방산분야 대기업새끼들과 연결된 줄로 축재나 하던 그런 씹새끼들인 거에요.

 

 

그런 개새끼들이 건군세력들이라는 개새끼들인 거고. 한마디로 한국군은 아주 태생부터 썪은 거지. 이 거는 한국인들을 보호하는 아닌거야. 처음부터.

그런 개새기들이 전부 선후배다 뭐다 동향이다 이 지랄해가지고, 애초에 똥새끼로 된 그 개새끼들은 심지어 재벌새끼들이랑 결탁해서는 미국이 준 장비에서 핵심부품을 국민들 세금으로 사다가 적성국가나 어딘가에 빼돌려질지도 모르는 가능성 그런 것도 눈감아 버리고, 중간에 다 쳐먹어 버리는 그런 개새끼들이라고.

 

 

만약에 진짜로 핵무기가 있으면, 전연사단새끼들은 한수이남으로 내려오는 새끼들은 전부 총살시키던지 아니면 우리손으로 전부 다 핵으로 다 죽여야 된다.

 

왜냐면 그러한 군부의 각 사단이나 군단이나 사령부의 고위급 장교새끼들은 애초에 2중스파이에 준하는 매국노새끼들이기 때문이다.

그런 개새끼들이 한국사회를 횡행하게 할 수는 없는거지. 그 개새끼에게 life cause를 부여하는 정명정신은 니들은 씨발 죽어도 전쟁전에 설절된 니들 작전구역에서 뒤진다. 북상은 허용되지만 남하는 씨발 절대로 안된다. 거기서 쳐 죽어라 후퇴? 그딴거는 없다. 후퇴하면 씨발 반군으로 간주하고, 니들 대굴빡 위에 핵무기로 불살라줄꺼다.

이 정도의 암묵적 약속에 의한 것이어야만 그 개새끼들의 페이롤을 의회에서 승인해줄 수 있지. 애초에 그런 새끼들이니까.

 

 

농담이 아니라 그 개새끼들 없어도 미국이 조금만 도와주면 아예 크롬웰이라는 놈이 했던거처럼, 기성 군대와는 전혀 상관없는 관료집단인 New Model Army 새로 만들어도 되요. 어차피 씨발 전쟁나면 돈도 그만큼 퍼부을텐데, 지금이야 국방비 뭐 40조? 전쟁나면 100조, 200조야.

그러면 그 돈으로 군대 새로 만들어도 된다.

 

독일새끼들은 군대를 아주 2개를 운용했다니까 소싯적에. 얼마나 돈이 많으면. 그게 독일국방군이랑 SS군대에요.

 

 

각설하고 원론으로 돌아와서, 지금 재벌새끼들은 아주 뒤가 구려도 캐구린거다.

 

뭐 얼마전에 짐로저스라는 개새끼가 뭐 한국은 통일아니면 노답이다. 뭐 이지랄을 했어요.

 

http://1boon.kakao.com/jobsN/580edf0d6a8e510001404dcc

 

 

그런데, 그 전쟁브로커, 오파상한테 돈 빌려주는 새끼가 그런 말을 쳐 할 때에 그게 좋은 뜻이겄냐? ㅋㅋㅋㅋㅋㅋ

택도 없는거지.

 

지금 저새끼들은 지금 딱 타이밍으로 보고 지금 저 지랄하는 거라니까.

 

최순실이가 귀국한 것도 지금 그 박근혜한테 압력넣을려고 그러는거야. 그래서, 어떤 모종의 도움으로 인해서, 독일경찰에 체포되지 전에 빠져나온거야.

 

 

왜냐면, 외국에 나갈 때에 외환거래법이라는게 있어서 장기간의 도피체류를 위한 자금을 들고 나간다는게 쉽지가 않아요.

 

그렇다고해서 스위스은행이나 저지나 그런 곳에 꿍쳐둔 돈 찾으러 갈려면, 그런 곳에는 100프로 다 경찰들이 매복하고 있다니까 그 가는길에.

씨발,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지만 도피하는데 가장 체포되기 좋은 곳이 바로 터미널이랑 공항이에요. 터미널이랑 공항에 짭새들이 얼마나 많은지 아나?

거기는 기어들어가는게 그냥 잡혀가는 거에요.

 

 

시골이나 어촌에 가도 거기는 이상한 사람 나타나면 바로 신고들어가. 아닌거 같냐?

 

즉 이런거야. 내가 독일에서 스위스로 갈려면 그 중간에 거쳐야 되는 주가 몇 개인데, 거기서 중간에 개스 스테이션에서 뭐 주유 좀 하려는데, 로칼들이 전혀 티안내는 거처럼 보이지만, 씨발 경찰에 신고한다고. 그러면 주경찰이나 카운티 보안관이 와서는 신분증 좀 봅시다라고. 내 주유기 카운터가 반 조금 찼는데, 씨발 귀신같이 와서는 그러는거야. 그런데, 거기서 불심에 걸리면, 바로 체포라고. 그게 프로세스야.

바로 거기서 걸리면 씨발 그 동네 경찰서 철창에 갇혔다가 주도에 있는 큰 관할 경찰서로 이송되고, 걍 상황종료야.

경찰을 따돌린다는게 그게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니까. 더욱이 씨발 동양인 페이스를 하고 그 동네에서 조금이라도 버틸 수 있을거 같애? 천만의 말씀이지.

 

 

그런데, 씨발 최순실이가 쳐 들어왔다고? 그 개년이 분명히 나갈때는 맥시멈 1500밖에 못 들고 나가는데, 씨발 나같은 놈이야 1500으로도 1~2년을 버티지만 그 씀씀히 해픈 개년은 그 돈으로는 3개월도 못 살게 뻔하고, 그러면 별도의 어카운트에 돈을 미리 준비하지 않은 이상 뻔하지 씨발 쳐 굶어죽을 꺼같은 상황에서 체포되거나 아니면 어줍잖게 자신의 국내계좌(외국입장에서는 한국에 있는 해외계좌)에 access할려다가는 씨발 존나게 바로 그 자리에서앵깁니다. 심지어 카드사용기록도 바로 한국검찰에 통보되요.

그런 상황인데, 씨발년이 독일수사기관을 따돌리고 쳐 기어들어왔다? ㅋㅋㅋㅋㅋㅋ

 

 

나는 이렇게 보는거야. 지금 저 년은 모종의 도움에 의해서, 영화보면 무슨 벤츠인가 BMW운반차 있잖아, 그런 해결사들의 도움으로 독일에서 탈출한거고, 그 도움을 준 세력들은 저 년이 지금 이 타이밍에 박근혜를 convince해서, 한국에 뭔가를 일으킬 그런 동기를 가지고 최순실이 씨발년을 입국시켰다.

나는 지금 이 상황을 그렇게 보고 있어요.

 

 

그러므로 지금은 대단히 임박한 상황일 수 있고, 그 것은 한마디로 니들이 좃되는거다.

 

그리고, 국회의 탄핵스케쥴이 늦어지는 것도 난 지금 이해가 안 되는데, 그 것은 속도전이다. 박근혜가 무언가를 획책하느냐 아니면 그 전에 국회에서 탄핵시키냐는 그런 싸움이 될 수도 있는 판인데, 이미 새누리당조차 탄핵찬성을 대의원들이 결의했는데 안되고 있다면 이 것은 뭔가가 있어요.

물론 훗날 밝혀지겠지만, 진짜 2중스파이는 민주당내부에 있을 수도 있어요. 추미애 이런 년들이 자꾸만 스케쥴을 태클을 거는거지. 아니 그 년 말고는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은 없지.

 

http://www.kukinews.com/news/article.html?no=404922

 

손학규 이 새끼도 좃같은 기회주의자인거 같다. 책임총리? 씨발 이 놈은 아주 우리나라가 개헌이라도 한 것처럼 말하네. 이 놈이 법제정하는 놈 맞나.

그런 말도 안 되는게 어떻게 나와? 헌법에 없는 사상초유의 권력이 탄생하겄다 씨발.

이거 씨발 좃같이 생각하면 우회방법 아냐. 박근혜가 no라고 해도, 책임총리가 yes라고 할 수 있잖아. ㅋㅋㅋㅋ 아, 글고 책임총리는 어디서 뽑습니까예?

체육관에서 뽑씹니꺼이? 좃까고 있네.

 

거국중립내각이라는 것도 어폐가 있어요. 왜냐면 그 짓은 이미 전례가 있다고. 장면이랑 허정이 개혁할려고 할 때에 야당새끼들이 거국중립내각으로 가자는 식으로 지랄하고서는 개헌선이 이미 넘었는데도 또 선거를 한다고 그런 식으로 스케쥴을 딜레이시키는 동안에 박정희개새끼가 쿠데타를 걸었다고.

그러니까 그 것은 통수를 위한 시간끌기인 한갖 더러운 술수라니까.

 

 

하여간 이나라는 좃같은 새끼들 뿐이다. 탄핵 안 하자는 놈들은 씨발 전부 좃같은 노인네들이고 기회주의자새끼들이다.

 

http://www.mediatoday.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132954

 

이재명 정도나 심상정 정도만이 그나마 똑바로 된 인간인거 같다. 나머지는 전부 협잡가새끼들이거나 공백의 리스크와 박근혜가 전쟁통수를 칠 수 있다는 리스크를 이해 못 하는 저능아이거나 아니면 알면서도 그 판에 껴서 떡고물 쳐 먹으려고 하는 엘리트소시오패스새끼들인 것 같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81 0 2015.09.21
8991 사형제가 필요합니다 3 new oldberry1800 114 3 2016.10.31
8990 ㅋㅋㅋ 아니 한반도리스크는 궁극적인 리스크이고, 관리해야 되는 리스크가 맞어. 6 new john 247 5 2016.10.31
8989 젖가락 2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129 4 2016.10.31
8988 너를 보내고... 1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128 2 2016.10.31
8987 지지도 급락에… 새누리 또 당명 바꾸나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74 2 2016.10.31
8986 걍 이나라는 태생부터 잘못됬다 3 new 후진국헬조선 255 1 2016.10.30
8985 남자는 군대가야되고 여자는 안가도 되는불평등조약 12 new 하오마루5 427 3 2016.10.30
8984 소,돼지,닭은 가축이고, 고양이,개는 반려다 헬조선의 마인드 1 new 하오마루5 222 1 2016.10.30
8983 샤머니즘 스캔들 ㅋㅋㅋㅋㅋ 이게 공식 명칭이다. 2 new john 386 9 2016.10.30
8982 닭근혜라고좀 안했으면 한다 3 new 박멸장인세스코 410 4 2016.10.30
8981 꽃감과 호랑이 1 new 하오마루5 81 3 2016.10.30
8980 헬조선 호랑이들과 그를따르지않는 극소수의 천재 1 new 하오마루5 236 2 2016.10.30
조셍징끼리 싸우면? new john 200 5 2016.10.30
8978 닭그네 하야하라고 초딩들까지 나서네... 1 new 지고쿠데스 183 2 2016.10.30
8977 인간이 가장 무서운 이유 7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431 5 2016.10.30
8976 약자에겐 강하고 강자에겐 약한 헬조선 시민의식 1 new 하오마루5 324 5 2016.10.29
8975 머리숙이고 무릅꿇고 두손모아 사죄하네.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40 1 2016.10.29
8974 1906년~1910년 동안 존재했던 조선통감부 체제에 대해서 ㅡ 이중권력 현상. 6 new 진정한친일파 375 5 2016.10.29
8973 6.25 전쟁으로 다 파괴됬으니 일제시대의 근대화는 무효라는 개소리에 대한 반박. 18 new 진정한친일파 300 7 2016.10.29
8972 한국은 일본한테 배상,비난을 할 자격이 없어진지 오래. 2 new 安倍晴明 195 4 2016.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