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잭
18.07.27
조회 수 3343
추천 수 12
댓글 7








2018-07-27 (1).jpeg

 

1532608180.png

 

 

 

진짜 망할거같은디..






  • Drafon
    18.09.15
    '아 그냥 망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굉장히 놀란 1인
  • ㅂㅅ 문죄인 빨던 민좆당 촛불좀비 새키들 최후지
  • enwi491
    18.12.22
    걍망해라어차피희망도없는나란데아이미망했구나
  • 헬조선 노예
    18.12.22
    enwi491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4522
    19.01.01
    헬조선의 원인이 왜 최근 정부인 문재인 정부 탓으로 돌리는 거지? 

  • -4522
    19.01.01
    몇십년도 아니고 고작 몇년으로 썩은 나라를 바꾸기엔 역부족이죠 게다가 이미 돈도 힘도 가진 자들이 뒤에서 떡하니 버티고 막고 있는데^^
  • -4522
    19.01.01
    그래도 망해가는 나라에서 바꿔보겠다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 비난은 말아야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최신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2 new 헬조선 9362 1 2015.07.31
4384 독재정권 당연하다는 새끼들 4대악 저지르는 범법자새끼들보다 더 씹쓰레기새끼들 아니냐 25 new 미네르바 1912 8 2018.12.21
4383 사탄도 한수 접는 헬조선 근황.news 2 newfile 헬조선뉴스 1603 11 2018.12.10
4382 헬조선 부천 근황.news 2 newfile 헬조선뉴스 884 7 2018.12.10
4381 KTX 사고의 근본적인 원인.news 12 newfile 헬조선뉴스 479 9 2018.12.10
4380 중국이 드디어 대한민국 영리병원을 새우다.jpg 3 newfile 잭잭 822 8 2018.12.06
4379 꽁1떡 메크로 뭔데? 4 new 갓본ㄱㄱ 127 7 2018.10.02
4378 헬조선에선 남성이나 여성이나 다 똑같은놈들임. 10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2922 15 2018.08.15
4377 해운대에서 작업거는 누나들.jpg 4 newfile 잭잭 4342 12 2018.07.27
4376 갓재인이 드디어 칼 빼들었다.jpg 9 newfile 잭잭 3207 9 2018.07.27
4375 헬조선 식수원 근황.jpg 3 newfile 잭잭 1978 8 2018.07.27
4374 군대 위문공연 금지 청원.jpg 4 newfile 잭잭 1570 9 2018.07.27
갓한민국 현재 상황.jpg 7 newfile 잭잭 3343 12 2018.07.27
4372 한국애들은 왜 지나가는사람을 신경쓰냐? 11 new justexistence 267 7 2018.06.23
4371 그냥 시발 저격글 쓴다 DireK야 15 new 소수자민주주의 644 10 2018.06.15
4370 신안 염전노예 다큐 방송 명장면.jpg 3 newfile 헬조선알리미 1047 8 2018.05.22
4369 헬조선 젊은이들에게 일침놓는 아저씨.jpg 7 newfile 헬조선알리미 1745 9 2018.05.22
4368 헬조선 문장해석 4 new 충만하게 552 7 2018.05.13
4367 워마드를 페미니즘으로 인식해서는 안 된다. 8 new 소수자민주주의 1025 7 2018.05.09
4366 한국사람들은 인권, 자유, 행복을 싫어한다. 19 new 한국사회"님" 1308 11 2018.05.02
4365 근데 생각해보니까 헬조센이 좆본이나 짱깨보다 잘나지도 않잖아. 21 new 소수자민주주의 1123 7 2018.04.25
1 -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