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혼네(내면)와 다테마에(외면)를 논하는 것 자체가 어쳐구니가 없는 것이지.

 

전 세계 사기 1위 공화국에 

인간관계라곤 갑질과 을질 밖에 없는 병센 사회가 조센이라.

 

믿을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센숭이 통계에 의하면

 

부모, 동생, 친지, 친구를 믿지 못하는게 80%이상인데

 

뭔 혼네 다테마에 타령하며 일본이 진실되지 못하다고 지랄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센 징 새끼들아 제발좀 니들 주제를 알아라.

 

을질 할때 좆같아도 참으면서 하는 새끼가

 

혼네와 다테마에를 논해? ㅋㅋㅋㅋㅋㅋ

 

 

어디 니 새끼들은 표리가 항상 일치해서 

을질 즐겁게하며 사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븅신새끼들.

 

하여튼 이새끼들은 도대체 언제쯤 정신을 차릴까?

참으로 의문스럽다.

 

 

 






  • 헬조선 노예
    18.02.28
    교착상태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교착아 너가 헬본에 가면 450만원이 22만엔으로 반토막난다 ㅋㅋ 헬조선이니까 450만원씩이나 주지 ㅋㅋㅋ

  • 또 뇌피셜 정센망상 하고 있구나.
    전에 일본 개발자가 여기서 년봉 670만엔인가 받는다고 들었는데.

    너는 뭐하길래 연봉 670만엔을 못받아서 샤우팅이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라자 합의냐 
  • 씹센비
    18.03.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 보소
  • 점.
    18.03.01
    쯧쯧쯧, 님부터 잘하쇼. 맨날 남들더러 이래라 저래라 하지 말고
  • 당연히 조센 징에게 할수 있는 것은 조롱과 비웃음이 전부이기 때문인 것이지.

    그리고 너는 왜? 사람들앞에서 씹선비인척 구는거야?
    이런 쪽지 보냈으면서.
    아! 이것도 조센 징의 주특기중 하나이지. ㅋㅋㅋㅋㅋㅋ
    역시 피는 못속인다니깐.

    제발 입 좀 닥쳐, 개새끼야
    점. 2018.03.01 18:10

    어줍짢은 소리 좀 나불대지 말고

    니 말만 들으면 아주 속이 다 뒤틀린다

    너는 늘 여느 한국 사람들과는 다른 사람인 척 하는데 도대체 뭐가 다르다는 거냐?

    일단 너부터 정신 좀 차려, 씹새끼야

    쪽지 답장 보관 삭제
  • 점.
    18.03.01

    쯧쯧쯧. 고집은

  • 역시 선비님은 이길수가 없구나.
  • 점.
    18.03.01

    좀 지나치신 게 아닌가 싶어서 

    성을 좀 내봤는데 행여 언짢으셨다면 죄송합니다
    하기는 님 말도 맞는 말씀입니다
    저도 그동안 일본 사람들이 겉과 속이 다르다며 못 미더워하곤 했는데
    먼저 나부터 돌아봐야겠더라구요
    다만 말씀을 늘 너무 매섭게 하시는 게 아닐까 싶은데
    조금만 더 따뜻하게 말씀해 주셔도 님의 뜻이 잘 전해지지 않을까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 씹센비
    18.03.01
    ㅅㅂㅋㅋㅋㅋㅋ쪽지 모야ㅋㅋㅋ
  • 일본의 혼네와 다테마에 하는데 혼네는 속마음, 다테마에는 그냥 인사치레로 하는 말이다. 한국인이 그냥 언제 밥 한끼 먹자. 술 한잔 하자 하는게 다테마에다. 그냥 인사치레로 하는 말이라서 들으면 다 인사치레인지 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 너도한방 나도한방...즐거운 헬조선의 자유게시판 입니다. ↓ 35 new 헬조선 5687 0 2015.07.03
5353 나름 쩔었던 벗 방순위 new cppodim97 3 0 18 시간 전
조센 징 새끼가 혼네 다테마에를 논한다는게 주제를 모르는 짓이지. 12 new 교착상태 208 7 2018.02.28
5351 보복경제는 둘째치고, 코난 더빙 무산은 너무하단 생각이 드네요 new oldberry1800 43 0 2019.07.04
5350 헬조선 이구나 경찰 공권력만 앞세우지 3명이 때리는데?합의금ㅎㄷㄷ 2 new 공봉헉 47 0 2019.06.23
5349 근데 ㅈㅅ장들은 걍 태어난김에 1 new 시바견매니아 42 1 2019.06.22
5348 헬조선에서 착하게 사는 것은 범죄다. 1 new hope**** 87 1 2019.06.20
5347 코난, 핫토리는 정말 정의롭지 않나요? 2 new oldberry1800 28 0 2019.06.19
5346 아버지랑 친척,때밀이 아저씨에게 어릴적 성폭력당해온 사람입니다 5 new 근친아동성폭력피해자 100 1 2019.06.10
5345 북한의 김일성사상이나 남한의 반일사상이나 같은 기득권의 세뇌날조임을 보여주는 기사 7 new ghjjbv 373 12 2016.12.21
5344 문재앙=빨갱이 7 new 거대/익룡 339 8 2019.05.22
5343 영화내용 모르는 게 죄인가요? 3 new oldberry1800 103 1 2019.05.22
5342 학력이 낮은 사람이 무조건 질 나쁘지는 않습니디 8 new oldberry1800 248 0 2019.05.12
5341 일루미나티의 음모를 파헤치다 new romero 53 0 2019.05.10
5340 조센진에 관한 명언 1 newfile 조선인삼일한 148 3 2019.05.10
5339 조센진들에게 애국심이란 무엇인가. new 조선인삼일한 67 0 2019.05.10
5338 멕시칸 댄서들. new 기무라준이치로 74 0 2019.05.06
5337 저도 나향욱이 말한 헬조선개돼지가 맞나요 1 newfile 시바견매니아 88 0 2019.04.30
5336 왜 국가는 불량하고 사회는 불행해야 하나.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92 8 2019.03.26
5335 일본에 대한 역사교육 진실과 거짓버전 19 newfile 安倍晴明 375 12 2017.06.03
5334 한국인을 난민으로 받아주는 조건 9 new 安倍晴明 523 11 2017.06.04
1 -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