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크기변환_6.png크기변환_7.png


전생에지은죄
15.07.26
조회 수 3760
추천 수 18
댓글 25








늘 준비하는 인생. 고등학교 시절엔 입시준비. 대학 시절엔 발표준비. 졸업하고는 취업준비.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지금은 중국으로 도피왔다.

솔직히 난 더이상 취업을 하고 싶지 않았다. 사업을 하고 싶었다. 이곳으로 와서 잭팟을 터트린 사람들을 많이 봤기 때문이다.

?

그들은 역경이 있었을지언정 한국에서보다?더 많은 노력해서 일군게 아니었다.

그들은 한국에서 이리 치이고 저리 치였다. 경쟁에 경쟁을 반복했다. 가게를 열었다가 망했고 빚을?졌다.

그렇게 더 이상 안될것 같아 이곳으로 왔고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한국에서 하던대로 했다.

그런데?돈을?많이 벌게 되었다. 중국인은 한국인의 서비스를 너무 좋아하고 음식도 너무 좋아하니까.

특히 헬조선땅을 안밟아본 중국인들은 말이다.

?

물론 중국은 사업하기 힘든 곳이다. 경찰이 대놓고 뇌물 내놓으라 하질 않나. 가게 여는데도 뇌물이 필요하다.

한국에서는 상상하기도 힘든 절차를 좆같이 겪어야 한다.

게다가 이들은 중국경제가 박살나면 한국으로 돌아가거나 다른 길을 찾을 것이다.

곧 박살날거다. 난 안다. 이 체제는 비정상적이라는걸.

?

근데 무엇보다 중요한건. 여기서 가게 연 사람들. 한국에서 하던대로 했다는거야.

한국에선 모든게 안돼. 근데 여기선 된다. 그게 한국이 헬조선인 이유야.?

(물론 여기도 망하는 분들도 많지. 하지만 한국만큼은 아냐.)

?

전에도 써놓은바 있지만. 다시한번 내가 받는 혜택을 알려줄까?

학비 숙소 전기 수도 다 공짜고 매달 3,000인민폐가 통장으로 들어온다.?

3,000에 180원을 곱하면 54만원. 물가가 낮은 곳이기에 이거면 충분하다. 심지어 남는다.

?

좆같은게 뭔지 아냐?

그놈의 헬조선은 반값등록금 약속해놓고 궤변으로 얼버무리잖아?

그 헬조선이 존나 욕하는 (사실 욕먹어도 싸) 중국은 아무 말 없이 생활비를 올려줬어.

원래 1,700인민폐 받았는데 작년 9월부터 3,000원으로 올랐거든.

?

나같은 놈은 꿀빠는거야. 난 주요도시에서 공부하는 애가 아냐. 저렴한 곳에서 공부해.

시골이지만 동북지방이라 표준어 구사하는 곳이니 중국어 공부하기엔 딱이야.

?

중국을 빠는거라고 생각한다면 뭐 그렇게 생각해버려. 자유야

하지만?난 냉철하게 잘못된건 다 지적하는 사람이야.?

참고로 여기서 외국친구들이랑 술마실때마다 중국 진짜 짜증난다고 씹는다.?그게 안주야.

내 중국인 친구는 당원인데 시진핑이랑 모택동을 엄청 시러하구.

?

자 서론이 길었지?

본론을 말하지.

?

난 일본에 갈거야. 이게 지금 하고 있는 준비야.

물론 난 일뽕도 아냐. 다만 내가 대접받을만한 곳으로 하고 싶을 뿐.

?

일본인 친구가 있어. 그 친구가?이번에 회사 두개를 붙었어.

대기업 일부러 안가고 자기를 중국으로 바로 출장보내줄 수 있는 중소기업을 선택했대. (유니클로에 히트텍 대는 회사임)

걘 중국을 좋아해. 아니 정확히 말하면 중국어를 좋아해. 그래서 온다고 하는군. 곧.

?

근데 말야.

내가 HSK6급이 있거든? 회화도 걔보다 잘해.

근데 씨발 걔는 5급이고 회화도 나보다 못해. (하지만 글은 나보다 잘 읽을거야. 일본은 한자 쓰잖아.)

얼마나 열불이 뻗쳤는지 몰라.?지금 걔한테 화를 내는게 아냐. 사촌이 땅을 사서 배아픈건 더더욱 아냐.

난?다만 우리나라의 좆같은 현실에 화를 내는거지. 어쩜 씨발 같은 극우가 집권해도 두 나라가 이렇게 다른 결과물을 내놓는지...

어떤 결과물이냐고?

?

취업박람회를 예로 들어보자.

일본에선 이래.

지원자 : 저 HSK5급 있습니다.

인사팀 직원 : 그게 뭡니까?

지원자 : ;;; 중국 교육기관에서 주관하는 중국어 시험인데 위에서 두번째 단계가 5급입니다.

인사팀 : 오오! 그래요? 대단하시네요!

?

헬조센

지원자 : 저 HSK5급 있습니다.

인사팀직원 : 저흰 6급 가져오셔야 합니다.

지원자2 : 저 6급 있습니다.

인사팀직원 : 220점 이상이신지요?

지원자2: 아뇨...

인사팀직원 : 그럼 꺼져.

지원자3: 저 220 넘어요.

인사팀직원 : 경력 있으세요?

지원자3: 없어 이 씨발아. 넌 있냐?

?

스펙 원치 않는다며? 일본 중소기업은 보유만 하면 점수도 안물어봐.

씨발 헬조선은 무슨 6급보유에 점수까지 쳐봐서 애들이 중국어를 미치도록 하게 만들어.

무슨 중국어 몰입교육하냐?

?

내가 부럽다고 말했지. 그랬더니 그 녀석이 이러대.

?

"형. 형은 내가 봤을때 일본어만 하시면 일본에서 '무데끼'에요. 영어회화도 왠만큼 하잖아요. HSK6급까지 있으면 무조건 되요.?와요."

무데끼가 뭔지 알아? 무적이야 무적. 난 일본으로 가면 무적 대접을 받아.

?

지금 헬조선에서 얼마나 많은 무적들이 씨발 자기 비하하면서 절망하면서 살고 있는지... 내가 진짜... 눈물이 앞을 가린다.

엄마 아빠한테 존나 미안하고 씨발. 그치?

(나도 진짜 좆같애.?엄마가 대신 내 학자금 대출 매달 꼬박꼬박 한국에서 납부중이심. 진짜... 내가 왜 한국인으로 태어난건지.)?

?

잠시 숨좀 고르자. 너무 분노했네...

?

여튼 그래서 내가 일본어 공부를 시작했어. 중국에서 일본어학원을 다닌다. 씨발. 이건 또 무슨 조화인지...

그래서 일본어를 존나게 해서 내년 3월에 일본에서 구직활동이란걸 할거야.

여기서도 구직활동 해봤어. 인터넷으로 이력서를 넣을수 있잖아?

연락이 안오드라구. 거의 안와. 나도 입질 해본건데 그정도로 안올줄은 몰랐어. 경쟁자들이 다 기라성같은 사람들이구나 하고 느꼈지.

그래서 이왕 늦은김에 씨발 일본 가려고 하는거야. 붙어도 좆같애. 어차피 좆같을거야. 널 뽑느라 돈을 얼마나 쏱았는지 아냐는 둥 지랄병을 하겠지

좆까 안가 씨발들아.

그리고 난 나같은 애들 되도록 많이 만들어서 이 나라에 엿먹일거야.

심지어 일본이든 중국이든 씨바 아프리카 오지의 어느 회사이든 날 사람대우 해주는 곳에 취직하면?반드시 우리나라 대기업에 엿먹이는 짓거리 할거야.

그리고 우수인력 빼올거야.

?

여기 오는 사람들 나같은 사람들 많을거야. 외국어 조금이라도 할 수 있는 사람들. 중국어랑 영어?좀 해본 사람들은 조금만 하면 알지.

HSK5급 쉽게 딸 수 있고, 오픽 IH 이상도 두 세달 바짝하면 딸 수 있어. 그치? (내가 지금 스펙 자랑하는거 아니다. 난 그냥 객관적인 현실 얘기하고 있지)

근데 헬조선은 HSK도 모잘라서 씨발 TSC인지 뭔지 병신같은 회화시험 또 쳐만들고 기업들은 그거 본다고 지랄병났어. 그렇게 매번 많은 유형의 시험들이 탄생하고 기업들은 그거 보겠다고 지랄병이지. 이게 정상이냐?

?

그렇게 지랄병 떠는데 왜 일본한테 개 쳐발려? 왜 일본이 만드는 부품 만들 기술도 쳐 없어?

왜 전공 공부 안한다고 욕을 하나??병신들이? 전공 공부 하게 해주려면 지들이 영어랑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다 안보고 학교성적만 쳐 보면 될 거 아냐, 그치? 근데 씨발람들이 기껏 중시한다고 내놓은게 '경험'이야. 좆도. 씨발 화염병 던지고 외노자한테 욕지거리 하는 경험밖에 못해본 새끼들이... 우리한테 열정페이 몇개월 해봤냐고 쳐묻는다.

?

우린 왜 씨발 준비란 준비는 존나게 하고 결과는 열정페이 아니면 바늘구멍 입사경쟁을 거친 사원이 되어야만 하는걸까?

진짜 좆갖애. 그치? 준비만 몇년인지... 씨발... 노오력을 안했어 씨발.. 이놈의 준비인생.

?

P.S :

?

내가 운영자에게 부탁하고픈게 몇가지 있어.

내생각에 울 영자는 그냥 즐기길 원하는 것 같은데...

글쎄.. 난 그냥 즐기는건 좀 그렇다고 생각해. 아무것도 안바뀌는 상황에서 우리 자신을 바꾸지 않으면 정말 자살밖에 없으니까.

?

도움되는 뭔가를 하려면 음...

블랙리스트라도 만드는게 어떨까 하는데...

중소기업부터 블랙리스트 만드는거지.

인터불고같은 저질 호텔있잖아.

표 강매해서 직원 못살게 구는곳.

?

영자 걱정 이 사이트 걱정하는 사람들도 많아.

그러니 중소기업 블랙리스트부터 한번 만들어봐.

그럼 쉽게 당신 못건드리고 이 사이트 못건드릴수도 있지.

?

융단폭격을 받을수도 있겠지만 객관적으로 그 기업의 악행, 노동법 위반 등등 다 올려놓으면

여기 지지하는 사람들 많이 늘어날거야.

?

얼마전 여기서 남양유업 제품 봤다. 유제품.

씨발. 중국에도 알려야하는데.

저 기업 좆같은 기업이라고...

?

그리고 외국어 강의실 만들어 주면 좋을것 같음. 탈조센에 좋지 않을까?






  • ㅇㅇBest
    15.07.28
    지금 한자리씩 해먹고있는 486들은 태어날 때부터 경력갖고 태어났나? 근데 또 웃긴건 인턴경력 들이대도 다 단기경력들이시네요? 이래서 일 제대로 배우셨겠어요?
  • ㅇㅇBest
    15.07.28
    이 나라꼴 보고 정말 웃긴건 왜 평범하게 살기 위해서 죽을만큼 노력을 해야 하냐는거야. 단지 직업을 갖고 퇴근 후에는 자신만의 여가를 즐기고 주말에는 가끔 외식하며 맛있는 것을 먹고 말이야. 다른 나라에서는 평범하게 지내는 일상인데 왜 헬조선에서는 죽도록 노력해야 할 수 있냐는거지.
  • 뭐하냐
    15.07.26
    하하하하 경력 있으세요 하하하하
  • 존나 웃김. 경력들 원하길래 그냥 중국왔어. ㅋㅋㅋ
  • ㅇㅇ
    15.07.28
    지금 한자리씩 해먹고있는 486들은 태어날 때부터 경력갖고 태어났나? 근데 또 웃긴건 인턴경력 들이대도 다 단기경력들이시네요? 이래서 일 제대로 배우셨겠어요?
  • ㅇㅇ
    15.07.28
    이 나라꼴 보고 정말 웃긴건 왜 평범하게 살기 위해서 죽을만큼 노력을 해야 하냐는거야. 단지 직업을 갖고 퇴근 후에는 자신만의 여가를 즐기고 주말에는 가끔 외식하며 맛있는 것을 먹고 말이야. 다른 나라에서는 평범하게 지내는 일상인데 왜 헬조선에서는 죽도록 노력해야 할 수 있냐는거지.
  • `
    15.07.28
    인적자원(노예)이 풍부한 나라라서.. 착취는 종특
  • ㅇㅇ
    15.07.28
    댓글 쓰다보니 자꾸 울화통이 터져서 쓰게 된다. 노력, 노력, 노력, 노력 물론 좋은 말이지. 근데 지금의 기성세대가 요구하는 것은노력이 아니라 착취지. 노력에 대해서는 그게 크든 적든 노력에 대한 보상이 존재해야 하는 법인데, 이 나라에는 개인들의 노력에 대한 최소한의 보상도 보장해주지 않아. 개인의 실패? 그건 개인의 노력 부족이고 그래도 개인이 이렇게 노력했으니 최소한의 보상을 달라고 요구하면 '노력이 부족하다, 더 노력했어야지.'라는 대답만할 뿐이지. 이처럼 노력에 대한 최소한의 보장조차 없으니 사람들은 끝없이 경쟁하게 되고 불필요하다 싶을 정도의 부분까지 경쟁하게 되는 상황이 일어나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근데 웃픈 일은 현 청년세대가 기성세대가 되었을 때, 이런 좆같은 풍토가 변할까하는 점이다. 지금 기성세대들도 청년시절에는 기성세대들 욕해대면서 자신들은 민주화를 이룰거라고 운동해대던 세대들인데, 자신들이 기성세대가 되자 전 세대와는 비교도 안 되게 현재의 청년세대를 빨아먹고 있지. 이런 점을 봤을 때, 이 나라는 자리를 채우는 사람만 바뀌었을뿐이고 영원히 정체되어 있는게 아닌가 싶다.
  • ㅇㅇ
    15.07.28
    그리고 이런 얘기하다보면 '그렇게 사회문제에 대해 잘 아신 너가 사회 바꾸던가? 정치로 나가지?' 이딴 식으로 대답하는 꼴통들이 있는데, 주식으로 비유하자면 나는 일개 개미투자자이고 심지어 종목을 내가 원해서 들어간 것도 아니고 시작부터 이 종목을 갖고 있을 뿐이다. 근데 경영진이 좆같이 경영하고 이로 인해서 계속 주가가 하락하는 상황인거야. 씨발 그렇다고 개미투자자가 경영진한테 경영권 내놓으라고 내가 경영하겠다고 하는게 가능하냐? 경영권에 영향은 미칠 수나 있냐? 결국 개미투자자 선택은 손절하고 떠나는거 이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근데 손절하기도 힘든게 손절하려면 전재산에 가까운 손해를 보고 손절해야 한다는거야. 그래서 주주로서 경영진들한테 주가 좀 오르게 회사경영 똑바로 해달라고 하는데 오히려 돌아오는 대답은 '개미투자자들이 주가를 올리기 위한 노오오오력이 부족하다'인 상황인거지. 진짜 이 나라는 어디서부터 잘못된 것인지 모르겠다. 사회와 제도는 평등과 민주주의를 표방하지만 왜 여전히 계급사회와 신민의식에 갇힌 채 살고 있는걸까.
  • ㅇㅇ
    15.07.28
    댓글 쓰다보니까 IMF 때가 생각난다. IMF 사태가 일어난 것부터가 정치권의 무능과 한국은 펀더멘털이 튼?다는 개소리를 하며 안일한 대처를 했기에 일어났는데, 그걸 국민들의 사치 때문이라고 속이고 외제 대신에 국산품을 구입하라는 국가, 그리고 IMF로 인한 부담을 국민들에게 지우며, 국민들의 성금과 금을 받아가는 국가. 그리고 기억나는게 당시 기아차가 13조원인가 빚이 있었는데 현대차가 기아차 인수를 하겠다며 빚을 탕감시켜달라고 할 것을 요구하고 7조인가를 탕감시켜줬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 빚이 국민들의 세금으로 이뤄진 나랏돈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게 말이나 되는가? 그리고 그렇게 기아차를 인수한 현대차는 현재 국민들에게 감사는 커녕 호구털고 있으니 참 어처구니 없는 일이다.
  • 둠가이
    15.07.28
    ㅇㅇ//국민이 미개해서 그렇지 다른 이유가 있겠음??? 정치인들, 윗대가리들이 썩어서 그렇다는데
    걔들도 다 한국인 씨받아서 태어난거 아님? 결국 한국인이 미개하고 썩었으니 거기서 나오는 사회 지도층도 미개하고 부패할 수 밖에 없는듯 싶음.
  • 단명
    15.07.28
    다 자기 수준에 맞는 정치인을 가지는 법이다. 현재의 헬조선반도엔 그 정도 정치인들이 어울리지.
    그러나 우리가 죽창을 깎는다면... 흠!!
  • 다음에 일본 친구 얘기 더 해주겠다. ㅎㅎㅎ 나 일뽕 아니다. 다만 난 일본애들이 우리보다 편하게 생활한다는걸 알고있을뿐
  • 어디 리서치 조사 사이트에 보니까 헬조선 정규직 직원인데.. 일본 알바생보다 삶의 만족도가 더 낮다는 조사가 나왔다. 역시 지옥불반도 다운 결과여
  • 새겨들어라
    15.07.28
    한가지 알려주자면 일본은 수백년전부터 베타적인 단일민족주의를 선호한다. 즉, 가서 한국인 정신 완전히 버리고 살지 않는이상 살기힘들어. 지금 내가하는말이 뭔 병신같은소리야 해도 가보면알꺼다. 와 문화를 아는순간 한국이나 중국에서는 없던문화라 알면알수록 심오한감정 느끼는 부분도있을듯 하다.
  • 문화 생각 안하는거 아님. 다만 사람대접은 받고 살고 싶다. 내 말 이해하리라 믿는다.
  • 그리고 일어까지 하면 한중일 삼국중 비교적 좋은곳으로 옮겨서 일하면 그만 아니겠나? 어차피 우리시대에 안정적인 직장 없다. 여기로 가고 저기로 가는게지. 성완종 아저씨처럼 마당발 자처하며 엉업하겠단 얘기가 아냐. 그냥 나한테 사람대접 해드릴테니 일하세요. 이런 나라로, 이런 직장으로 가고 싶다는 것임. 문화는 애초에 이해하는 것 자체가 존내 힘들다. 여기 중국도 지옥이다 지옥...
  • 일본 실버타운에 있는 병원에서 밤에 노인분들 돌봐주는 일 얼마 받는줄 알아?
    자그마치 연봉이 5,00만엔이야. 걔가 91년생임. 작년부터 일 시작함... 물로 일이 고되지. 그 아이는 밤에 일을 하고 노인을 상대하잖아. 근데 웃기지 않음? 헬조선에서는 얼마 받을까? 좆도 안될걸? 씨발? ㅋㅋㅋ
  • 88566
    15.07.29
    내 친구 여동생 복지쪽 일하는데 그래도 경력은 쌓아서 남들보다 좀 많이 받는다는데 200을 겨우 받음.. 뭐 정규직이니 나중에 더 좋아진다지만... 거의 좽일 거기에 붙어있는데 얼마나 버틸지 쩝...
  • 뭐하냐
    15.07.29
    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력이 일본쪽 신입의 반도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ㄷㄱ
    15.08.07
    악덕기업 리스트 절대찬성합니다!! 다른누군가는 속지 말아야죠!
  • mustang7
    16.05.25
    중소기업 블랙리스트 정말 좋은데요!
  • 블랙리스트 만듭시다!!
  • 486에 쓰레기이기는 쓰레기야.

     
    도대체 그 새끼들은 뭘 바꾸려고 데모를하고 지랄했는지 모르겠다니깐.
     
     
    그냥 센적센 이상의 의미가 없자나?!!
  • 반헬센
    16.05.25
    베스트 다섯번 올려도 될듯함
  • 16.05.26
    주식 비유가 딱 적절하다
    개미였다가 빡쳐서 주식 잔뜩 사들여서 경영에 참여할 쯤 되면....뭐하러 뒤집냐고 그냥 그대로 물듬.
  • 일본도피녀
    16.05.30
    읽다보니까 진짜 울화통터지는데 웃기고 열받다가 웃고 했네. 저는 일본대학원에 유학와서 있는데요, 정말 일본 대학생들은 토익공부도 안하고(800점이면 와~영어잘한다임. 교환학생도 가능) 그냥 부카츠(동아리활동)하면서 자기 공부어느정도하면 다 취직해요. 취업 못하면 어쩌지ㅅㅂ 이런 불안도 없어보이고...(어디 취업하면 나에게 맞을까? 라는 고민을 하죠). 근데 일본은 대학교수들도 한국처럼 술만 쳐먹이지 않고 정말 학문을 하는 사람들이 많고, 그래서 진지하게 4년간 전공 공부하는 학생도 많습니다. 뭔가 친일파된 기분이긴 한데ㅋㅋㅋ 사실임. 여튼 일본취업 추천해요. 일본어 공부(특히 경어) 열씸히 하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탈조선은 불가능합니다. 99 updatefile 헬조선 22680 4 2015.05.28
113 해외에 유학 등으로 1년 이상 체류할 기회가 있을때 수단방법 안 가리고 말뚝박으세요 7 update 헬조선탈주자 4968 23 2015.10.26
» 준비인생. 25 update 전생에지은죄 3760 18 2015.07.26
111 아...여유롭다...호주3년차 게이다. 41 updatefile 로즈마리김엠마 5205 22 2016.01.29
110 정보는 아니고 빨리 탈출하잔 마음을 먹게하기위해 올립니다. 2 update 헨리흐므히타랸 1923 16 2015.12.25
109 북유럽 이민 참고할 만한 글 5 update 거짓된환상의나라 3333 11 2015.10.31
108 탈조선말고 엎조선을 하고 싶다. 28 update 스메그마내인생 2722 16 2015.09.24
107 탈조선은 외로움을 견딜수 있어야 합니다. 22 updatefile 랍스터배꼽 4688 21 2015.09.18
106 야 니믈 미국 닭공장 가라면 가겠냐? 23 update John 6923 17 2015.08.28
105 이땅의 불쌍한 닭의 모이감들 7 update 탈출조선 1649 15 2015.10.09
104 반도에서 탈조선하여 살려면 직업이 제일 중요하다. 1 update 참다랑어 3245 12 2015.10.04
103 유럽이나 한국이나 어렵긴 매한가지 독일도 안좋은 뉴스만 많아 6 InfernoJosun 2679 15 2015.09.25
102 여러분!! 8 update 구원자 756 15 2015.10.26
101 유럽(독일)과 한국의 차이점 10 updatefile DarkAragon 3068 20 2015.11.15
100 억울하게 탈조선 하지말자 12 update 구원자 2875 21 2016.01.02
99 젊은 날의 한번의 기회 3 구원자 1676 15 2015.12.21
98 이런 생각이라도 한다면 탈조선 불가 11 new KaiKang 3491 19 2016.03.02
97 탈조선하는데 있어서 행복지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13 new 우케케케 2086 18 2016.02.23
96 탈조선에 대한...반응들... 37 update 헬조선뉴스 5291 34 2015.08.06
95 일본에서 살다온 경험에 비춰보면... 13 update 오타구 5439 22 2015.08.23
94 홈쇼핑에 나온 이민상품 8 updatefile 잭잭 5457 27 2016.01.29
1 4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