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크기변환_6.png크기변환_7.png


이거레알
16.10.18
조회 수 229
추천 수 6
댓글 4








Download_2016_10_18_20_53_59.jpg

 

터무니 없는 근거없는 걸로 선동좀 안했으면 좋겠네






  • 쇠말뚝박기 그거 거짓인거 예전에 여기 글올라오지않음?
  • 이거레알
    16.10.18
    원래 토지측량용으로 쇠말뚝 박았지 민족정기 훼손할려고 박은거는 아님. 그리고 한국전쟁중에도 훈련이나 텐트치는 목적으로 말뚝 많이 박았음.
  • 내기억으로 민족정기 훼손햇다고 일본이 말뚝박았다! 라고 사진올려서 신문올린게.
    말뚝이 쇠말뚝인데 당시 제작기술로 그렇게 안녹스는거 못만듬.
  • 아직도 미개한 토테미즘 애미니즘을 믿고 있다니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2 new 헬조선 3353 0 2015.09.21
9358 30대 기업 성장엔진 꺼져간다. 5 newfile 이거레알 295 4 2016.10.20
9357 최근 최순실게이트를 보면서 3 new 오메르타 194 5 2016.10.20
9356 투쟁의 패러다임이 변했다. 17 new 블레이징 359 10 2016.10.19
9355 탈조선 할 때 까지는 투표합시다. 17 newfile 공돌이 233 5 2016.10.19
9354 최순실 드디어떴다 2 new 모르면쫌! 305 5 2016.10.19
9353 속보)서울 강북서 총격전 발생..경찰 1명 사망·피의자 검거 14 new 헬코리아뭐니? 244 6 2016.10.19
9352 미개한 지옥불반도의 미개한 중간고사 25 newfile 탈조센계획중 356 10 2016.10.19
9351 미국군인되려고 미국에 복무한다고? 씨발 니가 해봤냐. 아주 존니 아가리를 털어요. 2 new john 358 7 2016.10.19
9350 국감에서 김제동 디스한 백승주 일화.jpg 2 newfile 김무성 221 4 2016.10.19
9349 헬센징 새끼들은 남이 잘되는 꼴을 못본다. 5 new 탈조센계획중 365 7 2016.10.19
9348 내가 생각하는 헬조센 7 newfile 탈조센계획중 263 11 2016.10.18
» 선동좀 그만하지 4 newfile 이거레알 229 6 2016.10.18
9346 조센진 교새들의 교권 타령.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14 7 2016.10.18
9345 니들이나 잘해 이 돌통들아! 2 newfile Ninja 176 6 2016.10.18
9344 무언가 그 이상을 뛰어넘으려면 2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52 6 2016.10.18
9343 정의에 대한 정의 20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203 7 2016.10.18
9342 한국이란 나라는 참 재미있어 3 new 이거레알 317 9 2016.10.18
9341 순직 소방관 추모비 유족이 세우는 나라..<발암주의> new 진정한애국이란 135 2 2016.10.18
9340 헬조선에서 가장 건강하게 돈이 생기는법 2 new 감옥안의사회 324 0 2016.10.18
9339 ㅋㅋㅋ 뭐? 센징이들이 도토리 주워가서 멧돼지가 민가를 습격한다고? 22 new 블레이징 421 9 2016.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