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크기변환_6.png크기변환_7.png


모두탈조선하세
16.10.19
조회 수 1246
추천 수 14
댓글 15








 

동대장이 연설하는데 임진왜란 연설하더군요

 

동대장 키사마가 제가 제일

 

증오하는 자가 이순신 인데 완전 나라망친 이순신을 신처럼 묘사하던데 나는 생각을 했다 차라리 

 

이순신이란 자가 없었으면 지금쯤 조선이란 나라는 갓 일본에게 먹히고

 

군대도 모병제 에다가 예비군도 폐지 헬조선 이라는 신조어도 안생기고

 

만화 강대국 게임 강대국 예의바른 나라 지금의 조선처럼 나이많다고

 

왕인줄 아는 어르신들 많은 나라 나이 많으면 왕 나이 어리면 노예 나라가 아니고

 

일본 처럼 젊은이가 왕인 나라 계집년들과 늙은이들이 지배하는 보한민국 늙은민국이 아니고

 

길바닥에 쓰레기없는나라 안바쁘고 여유로운 나라 예의 바른 나라 아시아 선진국으로 불렸을텐데 말이지요

 

망할 이순신 개새끼

 

 






  • johnBest
    16.10.19
    조선의 노예들을 해방시켜주려 왜군이 동래에 상륙했으나, 양반출신 해적새끼때문에 그 뜻을 이루지 못했다고 보는 관점도 타당할 것 같음.
  • 安倍晴明Best
    16.10.19
    조선이..만화강대국..??
  • ㅋㅋㅋ 동대장이 역겔러인가봅니다? 신박하긴 한데 생각이 짧은듯
  • 조선이..만화강대국..??
  • 일본에게 먹힌 조선에서는 일본의 영향으로 덩달아서 발전한다는 의미 같습니다. 근데 그거는 일본 쪽에서 기획, 제작 감독하는 것이 중요하지 그냥 하청 작업해 주는 미개한 조선이 무슨 득을 본다고 그러는지 참...
  • john
    16.10.19
    조선의 노예들을 해방시켜주려 왜군이 동래에 상륙했으나, 양반출신 해적새끼때문에 그 뜻을 이루지 못했다고 보는 관점도 타당할 것 같음.
  • 동대장 키사마 가 뭔가요?

     
    근데 이순인이 그때 조선에 태어나있고 조선 해군 사령관이 되있고
     
    일본군이 조선 정벌 못하고 물러난게
     
    하늘의 뜻 인듯. 
  • 김무성
    16.10.19
    일뽕은 죽창이야 ^ ^
  • 정말로 그랬나요?? 
    동대장이면 그래도 군대관련인사인 거 같은데, 그런 발언을 했다는 게 믿기지가 않네요.
    아무튼 제 개인적인 생각은 위의 john님과 비슷하기는 하네요.
  • 정확히 말하면 현역은 아니고 대개 제대군인 중에서 뽑는 경우가 많은데, 안보 강사로 오는 예비역 장교들도 있지만 예비군 동대장 자격으로 예비군 통제하는 교관 역할도 하죠. 저도 이번 주 월~수에 예비군 갔다 왔는데 이론 교육들은 그냥 국뽕 강제주입이나 사실상 알 필요 없는 개 짖는 소리라서 무시하려고 했는데 저는 이상하게 군복 입으면 해이해지는 게 아니라 아직까지는 초창기라서 정신이 말똥말똥해져서 듣게 되긴 했는데 그거는 뭐 안 듣는다고 시험 봐서 지랄하고 그러는 거는 아니니까 상관없긴 하죠. 그냥 3일 동인 PX만 털어서 집까지 나르는 일만 한 게 기억나네요.
  • 보메
    16.10.19
    이순신 장군께서 영계에 환장하던 양반인건 말안해주시던가요~? 전 이거 듣고 경외심이 사라짐
  • 진짜 먹는 닭 영계인지 아니면 뭔가 다른 걸 비유한 건지는 모르지만 우리가 아는 이순신 장군 이미지가 확 깨질 수 있으니까 국뽕들이 쉬쉬 하라고 하겠네요.
  • 보메
    16.10.19

    글쎄요 원래 고기라는게.. 어린게 연해서 무슨 고기가 되든간에 어린게 맛있죠. 이건 조선시대나 헬조선시대나 다를게 없을겁니다.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건 당연히(?) 상상하시는 그것입니다.

    물론 그 시대에 아청법 같은것이 있었을리 만무하기에.. 지금과 정서가 많이 다르겠지만

    이장군께서 지방관아나 관리들에게 시찰등의 업무를 수행하러갈적에 이들로부터

    으레 어린 처녀들의 밤접대 받는것을 무척이나 좋아하고 즐겼다는 기록을 읽은바 있습니다.

     

    국뽕충들에게는 꽤나 충격적인 사실이 아닐수 없겠으나, 일부러 쉬쉬한다기보단 이런 역사적 사실 자체를 모르는

    무지한 국뽕들이 대다수입니다. 원래 조선인들은 보고싶은것만 보고 듣고싶은것만 듣는법이니까요..ㅋㅋ

  • 저도 이번 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동미참으로 출퇴근식으로 갔다 왔는데 조만간 글로 쓸까 생각중이지만 댓글로나마 스포일러(?) 하자면 그냥 3일 동안 점심 먹고 피엑스 갔다가 퇴소할 때 또 피엑스 가서 약탈하듯 지르고 그걸 죽어라 나른 거밖에 생각 안 나네요. 첫날에는 예비역 준장이 안보강사로 온다고 해서 총원 차렷! 전승! (51사단 기준) 이런 거 해서 1등으로 나간 거하고 3일 동안 각개전투 기본적으로 뛰고 첫날 사격할 때하고 연습용 수류탄 던질 때 긴장한 거 빼면 그냥 설렁설렁 하다가 끝난 거 같아서 괜찮았긴 했습니다. 첫날 안보교육은 뭐 헬조선 군대에서 정신교육 할 때마다 말하는 거라서 뻔할 뻔자긴 하지만 (북한은 당연히 주적이고 개새끼들이다 헬조선의 발전이 자랑스럽다 등등) 국뽕에 세뇌되어 있지 않던 저와 그냥 관심 자체가 없던 다른 아저씨들은 어디서 개가 짖나 하는 거 같았더라고요.
  • 씹센비
    17.02.02
    근데 문제는 일본도 젊은이가 왕인 사회는 아님. 그럴려면 서양으로 가야지..
  • 글세... 이순신 거시적으로는 전쟁에 거의 영향이 없던거 같은데 미워할 필요가 있을까?
  • ㅇㅇ
    17.02.06
    나라지키는 코스프레하는 군인새끼들 다 뒤져야된다. 국방비 처부별로 다 헤처먹는 나라가 나라지키는 코스프레는 존나 잘하지. 전방 땅개애들만 쓸데없는 일 하면서 나라지킨다고 생각하는게 불쌍할 따름.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0 new 헬조선 14427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5560 1 2015.07.31
3345 야 헬조선 경제 망해간다. 기뻐해라 이 나라의 멸망이 가시화 되고 있다. 11 new 교착상태 2135 17 2016.04.24
3344 떠나는게 맞는 거 같다. 8 new john 1317 15 2016.11.10
» 어제 예비군 갔다왔는데 15 new 모두탈조선하세 1246 14 2016.10.19
3342 어느 양키성님이 패러디한 갤노트7. jpg 5 newfile 이거레알 1148 19 2016.10.13
3341 한국사회에 군대문화는 없습니다. 21 new Arhat 1352 21 2017.01.31
3340 한국형... 올것이 왔다.jpg 15 newfile 잭잭 1572 20 2017.01.13
3339 헬조선의 김여사.gif 12 newfile 잭잭 1214 22 2017.01.17
3338 헬조선의..강아지 훈련소.jpg(혐오성 주의) 19 newfile 잭잭 1324 17 2017.01.17
3337 가난하고 못살아서 지옥이 아니다 13 new 아캄 1536 19 2017.01.29
3336 부모 욕하는 ‘일베 부모인명사전’에 日도 깜짝…국제 망신 16 new 탈출이답 1398 17 2016.05.14
3335 한국서민들은 호구아니냐 15 new 생각하고살자 1310 24 2017.01.28
3334 대한민국의 이상한 "효" 문화. 14 new 미친거같아 1365 19 2017.01.27
3333 존대말을 없애야한다 20 new 아캄 1022 23 2017.01.28
3332 어느 블로거가 좋은 글을 썼네요..... 님들 한번 읽어보세요.... 31 new ghjjbv 2194 21 2017.01.25
3331 그 .. 나라의 국민을 보면... 그 국가를 알수있다. 8 new 하오마루5 1545 20 2016.12.24
3330 헬조선 공익만화.jpg 6 newfile 김무성 1718 16 2017.01.20
3329 용인대 최고의 아웃풋.jpg 5 newfile 김무성 1397 18 2017.01.20
3328 신이 있다는 관점에서 볼때 헬조선은 대단한 곳이다. 8 new 노호호호력 1273 13 2017.01.23
3327 지하철 2호선 화재 "앉아서 대기 방송" 17 newfile 불타오른다 858 14 2017.01.22
3326 신흥 종교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교' 정식 종교 인정 14 newfile 장미애미 1789 13 2016.02.03
1 - 8 - 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