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반카
16.07.09
조회 수 1627
추천 수 0
댓글 5








 

채팅하는 북유럽의 어떤 빨갱이뇬이 아시아자부심인 홍콩보고 천민자본주의니 헬이니 그러는데 어이승천. 더 떠서 홍콩이 선진국이 아니랜다.

 

일단 홍콩 특징 간략히 서술하는데 진짜 헬 맞나?

 

1. 최고세율 15%인데 실효세율은 그 이하이며

하위20%는 세금없음. 부가세? 양도세? 그딴거없음.

(세금내기 싫은사람 솔깃)

 

2. 현재 지니계수0.537로 빈부격차가 심각하긴함.

하지만 화려한건물과 헐벗음이 공존하는 매력의

나라가 몇이나 될까?

 

3. 하위 20%는빈곤선 미달이며 세금낼 수 없을정도로 가난한건 사실임. 근데 인구는 바글거리니 빈부격차가 심할 수 밖에 없는걸? 해결불가.

 

4. 소중화따위 없는 소신있는 나라. 합리적인 민주주의 국가.

 

5.국민소득 4만불 넘는나라

 

아이고 국민소득 4만불넘는 나라가 왜 후진국이지?

빈부격차가지고 걸고 넘어질거면 노르웨이해 앞바다에서 자유낙하해서 이상세계로 가라고 말하고싶다.

 






조회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주의)회원들에게 죽창을 맞은 게시물 입니다 ↓ 13 헬조선 21476 0 2015.08.13
177 북유럽 찬양하는 인간들이 꼭 봐야할 글 19 이반카 1590 1 2016.07.15
176 운영자 형님 등판?? 5 블레이징 1590 2 2016.06.29
175 여러분왜탈조선하려구하나요 10 시바견매니아 1589 0 2016.08.17
174 니들은 스웨덴에 태어났어도 8 우리민족위해 1589 2 2016.07.27
173 블레이징 특징 4 우리민족위해 1589 1 2016.07.05
172 모든 집회는 질서와 평화를 지켜야만 하며...... 폭력시위는 일절 허용하지 않겠다 19 희망미래 1588 2 2016.11.12
171 이 사이트 애들 지금 특징 3 우리민족위해 1588 0 2016.08.11
170 금속노조들 데모한번하면 길거리 이래되잖아. 11 file 이반카 1588 0 2016.07.24
169 일본인 서민들의삶은 팍팍하고 각박하다 8 프리글루텐 1587 0 2017.08.25
168 일뽕들이 천국으로 생각하는 닛뽕사회에 대한 현실적인 비평 3 5 프리글루텐 1587 2 2017.05.04
167 내 꿈을 잠깐 얘기해주겠다 8 우리민족위해 1587 0 2016.08.09
166 유럽국가 국민정서 정치성향 분류 3 이반카 1587 1 2016.07.05
165 스웨덴 알고보면 지옥불 스칸디반도 아니냐? (노조천국) 6 이반카 1587 1 2016.06.25
164 밑에 명성황후 미개한 일뽕센징아 7 프리글루텐 1586 1 2017.06.18
163 사랑과 희생 17 호주뉴질랜드가고싶어 1586 0 2016.11.22
162 현실적인 실생활의 질 한국>일본 or 한국=일본 8 프리글루텐 1585 1 2017.07.31
161 여긴 헬조선 사이트가 아니고 그냥 좌익사이트인데 12 file bb 1585 0 2017.03.18
160 이 사람들을 판별해주세요 11 이순신(을지문덕)장군님 1585 0 2017.03.04
159 헬조선의 흔한 노조폭동 10 file 이반카 1585 0 2016.06.25
158 이 경우 혁명참가 자격이 있을까 없을까? 3 이반카 1585 0 2016.07.01
1 - 79 -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