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ker
18.03.26
조회 수 1021
추천 수 3
댓글 5








2011년 당시 22살 남자로 전역 후 

캐나다 앨버타주의 포트 맥머리라는 중도시

근처 외곽지역에서 살면서 겪은 경험

 

내가 원래 사람들 많은 곳은 싫어해서 벤쿠버나 토론토는 제외하고

캘거리나 빅토리아 놓고 고민하다가

한인보스가 운영하는 호텔에서 하우스키핑(청소부) 뽑는다길래 감

 

호텔 규모는 3층에 시설은 우리나라 모텔 정도? 2성급

주로 장거리 트럭커들 많이 오고 시즌에는 가족들 좀 오고

일은 안바쁜데 잡일이 많았음 총직원 9명 한국인은 나포함 3명

 

지금부터 치안이 왜 안좋은지 알려줌

일하면서 친해진 형들(28살 한명 25살 한명)이랑 일 끝나면

차타고 20분 거리의 숙소로 가는데

 

고속도로 중간에 주유소가 있음

가끔씩 이곳 주유소에서 기름넣고 화장실도 가곤함

근데 여기서 마약을 거래하나봄

 

주차장 구석에 검은 봉고차가 서있는데 매번 사람들이 드나듬

여기 애들은 문신 안한사람 찾는게 더 힘듬

 

그리고 마약하고 운전하고 차 훔쳐서 달아나는놈 엄청 많음

담배가 비싸니까 스토어 유리깨고 쓸어가는놈들 때문에

퇴근할때 담배 챙겨가는 주인도 봄

 

같이 일하던 25살 형이 영어 좀 된다고 네이티브 애들이랑

평소에도 말 좀 섞고 친한척하고 그랬는데 

그날도 어김없이 주유소에서 기름넣고

나는 다른형이랑 계산하고 나가서 차에 탔음

 

근데 그 형이 안에서 처음보는 여자애 남자애랑 대화를 막 하더니

얘네들이 시내에서 같이 놀자고 하네? 하면서

우리더러 먼저가라고 함

 

니혼자 숙소엔 어떻게 올거냐고 큰형이

그냥 가자고 말했는데

'얘가 태워준대 걱정마 좀' 하고 으스대면서 가버림

 

걱정이 되긴 했는데 '조그만 도시에서 별일 있겠어...' 하고

숙소가서 저녁먹고 씻고 티비보는데  

큰형이 전화를 안받는다면서 나랑 찾아보자고 해서

둘이서 차타고 시내에 가봄

예상대로 시내에 뭐가 있겠음 이미 문 닫고 어둑함

그날밤에 보스한테 연락하고 경찰 왔다가고 

그 후로 내가 석달정도 더 있었는데 소식 없음

 

그 형 지금 살았는지 죽었는지 모름

 

 

 

  

 

 

 

 

 

 

 

 

 

 

 

 

 






  • toe2head
    18.03.26
    ㅉㅉ객기 부리다가 잘못됐을 확률 높음.. 세계어가 된 영어를 모국어로 쓴다고 오픈마인드이거나 착할거라는 나이브한 생각하다가 골로 갈수 있음.. 굉장히 상식적인 관점에서 접근해야 함. 밴쿠버, 토론토 같은 대도시에 살면서 도난사건 당해서 접수해도 경찰들이 검거능력이 없는지 의지가 없는건지 제대로 잡히는 경우가 거의 드물 정도인데 하물며 외곽도시에서 그것도 일몰 후 생면부지인 외지인을 따라간다? ㅋㅋ
  • 노인
    18.03.26
    한인들 사이에서 사기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 하라고 이 글 쓴 거 같애요
  • 노인
    18.03.26
    ㅎㄷㄷ 하네요
    탈조선 할 때 범죄 조심하세요
  • 모르겠다
    18.04.01
    캐나다는 중고거래 상태도 븅신같다. 솔직히 중고나라가 잘 발달된 편인거 같고, kijiji 이런데서 거래하고 있으면 존나 골때림; 
  • 씹센비
    18.04.02
    그건 당연히 따라가면 안 되는 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약 거래도 한다는 곳에서, 첨보는 애들을 따라가..? 그건 어느 나라에서도 하면 안되는 행위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최신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1348 혐일 한국에겐 미래가 없다. 2 이상빈 357 4 2018.06.18
1347 일본으로 그림 유학가고 싶어요 2 노인화 248 1 2018.06.18
1346 캐나다의 의료복지 - (1) 주정부별 비교 쓰레기냄새나 242 1 2018.06.17
1345 별의별 쓰레기들이 이민가고싶어하네 7 노인병자 933 3 2018.06.17
1344 반도체 이민쉽게가는법 1 DieK 412 3 2018.06.17
1343 탈출실패하고 돈깨졌어요ㅠㅠ DieK 550 3 2018.06.17
1342 찌질이들아 외국이라고 천국이겠니? 4 원폭폭발방사능줄줄 722 3 2018.06.17
1341 이민 가고 싶어요 1 고소득 124 3 2018.06.16
1340 반도체 경력직으로 취업이민 갈 수 있을까요? 10 미니마이즈 507 1 2018.06.15
1339 전세계가 우경화되면서 이민 루트가 좁아지고 있네요(기사) 1 노인 411 1 2018.06.14
1338 미국에 사는 한국인들이 가난한 이유가 뭐죠? 9 file 노인 862 0 2018.06.08
1337 유학고민 나라추천해주세요~! 10 탈조선할사람중하나 421 0 2018.06.07
1336 탈조선 베스트로 간 거짓 탈조선 후기를 비판한 글(?) 11 file 노인 491 1 2018.06.05
1335 진로질문좀함 4 멜트다운 152 0 2018.06.05
1334 조선나이 37에 이민갈 만한 나라 추천을.. 2 지고쿠데스 637 0 2018.06.03
1333 해외영주권 군대 연기 문의!!!!!!!!!!(파라과이 영주권) 2 헬죠센싫다진짜 621 1 2018.06.03
1332 고2 외국에 있는 대학교로 탈조선할 이과생인데 5 아하 276 1 2018.06.01
1331 요즘 수위때문에 난리난 벗 방 좌표 아디의 85 0 2018.06.01
1330 28살 늦은나이지만.. 일본취업도전해보고싶습니다. 8 지니0302 828 0 2018.05.31
1329 일본유학 생각중입니다 2 makarooo 280 0 2018.05.31
1 - 9 -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