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레가투스2017.03.11 09:11

   일베는 인서울 앙시앙레짐의 서열화의 피해이자, 꼭두각시 & 노예들의 모임에 불과하다는것이다. 
그러나 잠재력이 강한 집단이다. 물론 이곳 대부분 헬게 애들이 "일베=무조건 나쁜것" 이라는 단순하면서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 있기에, 그닥 대부분의 환영은 못받을듯 하다. 

   일베는 대부분 서민들층의 집단체이기에, 물론 불우하거나 하류층애들도 불가피하게 딸려오지만, 그곳에서는 사회의 상류층들도 많고, 정보 수집 능력이 뛰어난 사람들이 많다는것이다. 정상인이 미친놈인척 하는것. 물론,일차원적이며, 심층척 분석, 비전, 통찰력, 도덕성이 없다는것이다. 또한 일베는 폐륜적인 극단성이 보이지만, 그것은 양날의 칼이므로, 잘 쓰인다면 헬조선에선 훌륭한 도구가 될수도 있다.


 헬게들과 일게들의 애국의 개념은 다르다. 일게들의 애국의 의미는, 정통 민주주의인 미국(우파)라기 보단, 민주주의 요소가 결여된 인-서울식 파시즘 서열을 유지하고 그것을 찬양하는 파시스트/쇼비니스트적 애국주의다. 그런면에서는 일베는 사실 중공당 카르텔들과 본질적으로 똑같다.아니, 일베들의 정치적 동맹은 사실 중국이고, 군사적 동맹만 미국인데, 그것은 미국을 민주주의라는 대의가 아닌, 패권우위의 편승이라는 이득을 위해 그저 일베 자신들의 편의대로 잠시  쓰는것에 불과하다.  일게들은 "종북"세력에 대치하며, 현 상태를 유지하면서 파시즘에 정당성을 부여하는것. 
즉, 일베는 극좌파다. 

  그러나 헬게들의 애국의 의미는, 정통적으로 미국의 연방식-민주주의를 따르기 위해 서울에 권력이 분산된 한반도식 연방제주의를 찬성한다.그러한 맥락에서 미국과의 군사적 동맹도 환영한다.  또한 연방제로 인한, 평양 & 서울 앙시앙레짐의 붕괴를 염원한다. 또한 평양과 서울이 무너져서 반도로써의 모든 잠재력을 발휘하는 강력한 아테네같은 민주국가를 세우기 원하며, 다른 여타 반도국가들 (로마,포루투갈,스페인) 처럼  세력을 세상에 넓혀가기를 원하는것. 그러한 의미에서, 중국,러시아,일본도 결국은 적이 될 수 밖에 없다.  즉, 헬게야 말로 일베가 스스로들에 대해 그리 주장했던 진보적 우파라는것. 그러므로, 헬게들은 현재 이곳 "진보좌파"를 가식적 꼰대라며 비판한다. 

 일게들은 우 vs 좌 양 진영의 논리로 보고, 헬게들은 앙시앙 vs 현대류 의 논리로 세상을 본다.
   
   헬게들과 일게들이 사회에 가하는 "위험"은 다르다. 일게들은 가짜 위험이고, 헬게들은 진짜 위험하다. 
일게들은 사회의 반윤리적 행위, 일탈 행위 , 모욕 행위로 그저 소소하고 짭잘한 쾌감을 맛보는  철없는 어린아이들에 불과하다는것이다. 그러나 헬게는 사회를 변동시키고 박살내기를 원한다.  여태까지 세뇌받았던 모든것에 대한 각성적 기능을 가지고 있고, 진리를 제대로 탐구한다. 또한 야만적이 아닌 조직적 무력도 추구한다. 그러나, 그것은 사람들을 해치기 위한 것아니다. 그래서 일단 그 이곳 헬조선에서 받았던 세뇌에 깨이면, 예전 상태로 돌아갈 수 오 없고, 사회 변동이라는 극단적 선택과 연방제 건설이 답이라는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대부분 서민들은 일베에 대해서 알고 있지만, 이들이 헬조선에 대해서 알고 각성한다면, 사회에 순응하기 거부하고 진정 올바른 세상이 무엇인줄 알게 된다.

   그러므로, 많은 잠재력들을 지닌 일게들이 사상개조를 제대로하고, 헬게에 온다면 이제는 도저히 무시할수 없는 세력으로 사회에서 조명을 받게 될것이다. 또한 그 정당성에 대해서 더 강한 힘을 얻게 될것이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