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징병제 폐지했던 유럽나라들서 징병제 재도입 얘기하는데 이거 3차대전준비?

 

 

 

 

 

 

 

 

71.jpg

 

 

 

 

 

 

 






  • 노인
    18.02.17
    프랑스에서 징병제 도입 하려고 하는데 러시아 때문에 그렇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 씹센비
    18.02.19
    ㄴㄴ 유엔이 있어서 세계 대전은 안 남. 걍 국지전으로 콩알탄 마냥 귀엽게 탕탕 거리는 거 말곤 없을 듯.
  • 유엔잇어도 세계대전난다요!
  • 씹센비
    18.02.19
    소오데스까! 데모...
    국제 연맹 같은 느슨한 조직이 아니라 상임이사국 체제처럼 철저히 강대국들 사이의 이익을 보전하기 위해 만들어진 기구라 괜찮다고 봄. 냉전 시대 때랑은 도 달라서..
    사실 일어나길 바라는 거 아닌가
  • ㅇㅇ일어나야함
    씹센징들 고문당해야함

  • 씹센비
    18.02.19
    3차대전 일어나야 센징들이 고문당하는 건 아니잔슴.
    그럼 가만히 있는 다른 사람도 피해보는데.
    어차피 세계대전까지 안 가도 센징들은 고문당하게 되어있음. 미 러 일 중이 비밀리에 약속을 하나 했는데, 그게 발동만 된다면 북한이랑 전쟁 나게 됨. 그럼 총알이 이쪽으로 안 날아와도 센징들은 정신적 불안에, 유언비어 사기질에, 아예 정신이 나가버림. 그때 미군이 살짝 뒤로 물러나주면 서울은 불바다가 되어 있겠지. 그 후에 북한 멸망. 분할 점령. 그럼 나 북한으로 이민간다.
  • DireK
    18.02.19
    러시아랑 트럼프랑 존나게 친한데 뭐가 일어난다고?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북한의 전략은 두더쥐새끼 전략이라고 땅굴파고 숨어서는 전쟁하는건데, 일본이 2차대전 때에 그 지랄했는데, 예의 친일파가 세운 나라 아니랄까봐 그 지랄 또할려고 하는데, 두더쥐 전쟁의 특징이 뭔 줄 아냐?

    사상율이 아주 존나게 높다는 거다. 그것도 아주 존나게.


    야 오픈 필드에서 일어나는 전쟁은 서로 총질하고 대포 좀 쏘다가 한쪽이 무너지면, 으허 잘못했음요 ㅋㄷㅋㄷ 요 이 지랄하면서 항복하게 되면 사는 놈은 살지만, 두더쥐전쟁은 특성상 두더쥐 전쟁 자체가 두더쥐새끼 한 마리라도 모조리 색출해서 잡아버리는 거라서 POW가 발생하고 뭐 그런 판이 아니다.

    일본개새덜도 4면이 바다인 곳에서 두더쥐짓하다가 당하면 뭐 10만명 중에 포로 10명 나오고 그 지랄이었단다. 나머지 9만9천999명은 기냥 다 뒤지는거다.

    왜냐면 두더쥐짓으로 조까튼 환기구에서 빼꼼샷 겨눠서는 두더쥐 새끼는 아따 땅위의 병시니 그냥 무방비상태구나 이 지랄할 때에 호수에서 딩고개새끼 2마리가 토끼 사냥하는 것마냥 한 놈은 땅굴 바로 위에서 땅굴쪽에서는 안 보이는 사각에서 대기중이란다. 그래서 토까이가 뾰끔 하는 순간 바로 이빨로 물어서는 으허 콰직 흔들흔들 야 토끼육회다 이 지랄하덧이 북한개새가 뾰끔하는 순간 그 환기구 옆에 그레네이드 든 병사들 수명이 개새끼 죽으라고 그레네이드 던져불면서 파이어 인 더 홀 이지랄카면 그 두더쥐덜 옆에 있는 두더쥐새끼덜 때몰살 어쩌다가 갱도 무너지면 안에 있는 보지년 아새끼도 때몰살. 그게 두더지 워다.


    북한은 두더지 워를 택한다=>그러면 북한인 중에서 살아남는 놈은 극소수가 된다. 2500만 중에서 1500만 뒤진다고.
    실제로 오키나와에서 그 정도 비율로 뒤졌거던.

    하여간 북한이 불쌍해서 봐주는거다.  
  • 응 그래도 일어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최신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5152 0 2015.09.21
16431 고대 게르만 법률 & 제도 혈수 ㅎㄷㄷ.JPG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0 1 2018.02.19
16430 보이는게 다가 아니다 newfile leakygut 65 1 2018.02.19
16429 토론하는 방법 1 newfile leakygut 73 3 2018.02.19
16428 머리를 열어제껴야한다 newfile leakygut 54 1 2018.02.19
16427 은메달이나 동메달 땄다고 우는 선수들은 우리나라 뿐인듯 2 new 허리케인조 154 2 2018.02.19
16426 어떤 판단과 그것과 반대되는 판단을 종합해야 진리에 가까워진다던데 1 new 점. 45 1 2018.02.18
16425 이회창 회고록 출간… "탄핵, 보수주의 실패 아닌 朴책임"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0 0 2018.02.18
16424 돈 없으면 따라잡기 힘든 사교육의 벽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0 0 2018.02.18
16423 역시 당파성론은 부정할 수 없음 ㅋㅋㅋㅋ new 젖깔 58 0 2018.02.18
16422 내가 기싸움 폐지 자꾸만 강조하는이유가 뭐냐면 6 newfile leakygut 149 2 2018.02.18
16421 한국이 지금 징병제인 궁극적 이유 5 newfile 노인 237 2 2018.02.17
16420 한국인들과 모병제 논의하면 1 new 노인 119 1 2018.02.17
16419 한국에선 문화생활도 고역이다 newfile leakygut 148 2 2018.02.17
16418 만약에 한국이 저출산 때문에 군대 인력 충원하기 힘들다면? 5 newfile 노인 132 1 2018.02.17
16417 요새는 음식이 x같으면 newfile 노인 77 0 2018.02.17
16416 두유노 드립이 중요하지 않다는 사례 new 노인 51 0 2018.02.17
16415 까도까도 끝이 안나오는 1 newfile leakygut 103 3 2018.02.17
16414 종교시설 정신병동 한국에서 트라우마를 피하는법 1 new leakygut 127 1 2018.02.17
징병제 폐지했던 유럽나라들서 징병제 재도입 얘기하는데 이거 3차대전준비?d 8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9 0 2018.02.17
16412 ㅋㅋㅋ 막말로 박정희 전라도가 죽였냐? 경상도가 죽였제. 1 new DireK 108 4 2018.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