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솝우희
16.11.19
조회 수 7599
추천 수 0
댓글 2








요즘 그동안 쓰던거 다지우고 새로 깔고 시작한것들

후기임..

 

1. 관***요

 

실시간 매칭이라 유령회원이 없음

근데 딱히 여자들 상태가 A급 이런건 아님

심심해서 돌리는 애들좀 많음

 

[앱 다운 : *심있어*]

 

 

2. 꽃****팅

 

매칭률이 진짜 좋음 

다만 이건 쫌 얼굴 떨어지는 친구들이 많음 ㅠㅠ

그중에 이쁜애들도 있음 부분적으로 유료이긴한데

참을성 있게 쓰면 거의 무료로 사용가능

 

[앱 다운 : *보다소개*]

 

 

3. 오**루

 

본격 술자리 헌팅앱임 

사진 올려두고 앱상에서 헌팅 하는거임

2:2 홍대 뭐이런식으로

술자리 앱이라 꽁u떡으로 이러지기 쉬운데

가끔 술만먹고 튀는애들도 있고 애들이 진짜 많음

 

[앱 다운 : *늘하*]

 

 

4. 럽***투

 

요즘에 유행하는 색 파 채 팅중에 하나인데 신규오픈함

신규가 좋은 이유는 이런거 찾아다니던 여자애들이

뵨태들한테 질려서 접었다가 다시 오기때문에 쉽게말해

물괜찮고 여자가 진짜 많음 이중에 꽁u떡치기엔 가장 쉬움

다만 장점과 단점이 공존하는데 나이가좀있음 20후반에서

30 초중반 색하기엔 더할나위없음

 

[주소 : http://abcd.hoe.kr (PC 지원)] 

 

 

개인적으로는 3번,4번이 목적이 뚜렷한곳들이라 자주씀.

3번은 홈u런은 좀치긴 쳤는데 중간에 한두번 개념없는애들 나옴..

4번은 성u공률이 좋긴한데 가끔 유.u.부녀가 섞여 있음 근데 

개인적으론 그런거 신경 안써서 괜찮음






  • 화창한여름
    17.05.19
    내가 29살 백화점 처자 꼬셔서 홈런 어플 알려준다

    http://secret9080.romeozoom.co.kr/qmeetin


    위에 20대중반~40대초반 괜찮은 처자들 좀 있더라,

    가서 시원하게 홈런쳐라~
  • 드의
    17.11.14

    와 자위하면서 찌걱대는거보소 미친 ㅋㅋ
    요즘 벗 방하는 B J들 수위 미쳤음…
    진짜 별짓 다한다 그냥 몸이 옷임ㅋ
    http://bit.ly/2hqe6tG < PC,모바일 전부 가능


    http://bit.ly/2hqe6tG < PC,모바일 전부 가능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조회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9 new 헬조선 7578 0 2015.09.21
13815 프로그램 개발자를 꿈꾸는 분들에게 16 new 오류겐 44017 1 2016.11.20
13814 잘생긴 남자와 못생긴남자의 인생.txt 2 new 헬조선 18327 2 2015.06.23
13813 유부녀 어플 공떡녀 사진+야톡 인증 new 1fbff11 14248 0 2017.06.11
13812 색기쩌는 요가 선생님 썰 new cv1d51d5 9915 0 2015.12.05
13811 헬조선.. 보적보 레전드.. 1 new 헬조선 9903 3 2015.07.27
13810 A Guide To Effective League Of Legends Free Riot Points Secrets new GinaRodriquez33 8150 0 2015.07.20
13809 한국과 일본의 월세 수준(출처: 클리앙) 1 new aircraftcarrier 7864 3 2016.04.03
꽁떡 치기좋은 채팅어플 후기~ 2 new 이솝우희 7599 0 2016.11.19
13807 헬조선에서 파혼하는 썰... 4 new 헬조선 7578 0 2015.07.27
13806 일본 물가와 한국 물가 비교 출처:엠팍 1 new aircraftcarrier 7254 1 2016.04.01
13805 탈조선한 김치남의 비애 12 new 공수래공수거 7141 3 2015.07.28
13804 핼조선 탈출 방법 17 new 헬헬코레아 5879 1 2015.07.13
13803 헬조선에 대한 일본 반응... 14 new 헬조선 5220 1 2015.07.28
13802 배용준 박수진 엉덩이를...ㄷㄷ.gif 1 new 헬조선뉴스 4826 0 2015.07.30
13801 헬조선에서 직업군인 5 new 죽창은내친구 4645 0 2015.08.11
13800 [정보 공유] 미국 IT 대기업 연봉 패키지의 구성 16 new hellokori 4288 2 2016.09.15
13799 공떡하려고 채팅어플이랑 만남사이트 여러개 하면서 느낀점후기 1 new 밤새놀아보장 4113 0 2017.05.18
13798 2016 유용한 사이트 모음 (많이 찾는 사이트 추가) new 멍슥이 4061 1 2016.04.20
13797 동양여자가 예쁘냐 서양여자가 예쁘냐? 99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3622 2 2017.07.24
1 - 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