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솝우희
16.11.19
조회 수 6828
추천 수 0
댓글 2








요즘 그동안 쓰던거 다지우고 새로 깔고 시작한것들

후기임..

 

1. 관***요

 

실시간 매칭이라 유령회원이 없음

근데 딱히 여자들 상태가 A급 이런건 아님

심심해서 돌리는 애들좀 많음

 

[앱 다운 : *심있어*]

 

 

2. 꽃****팅

 

매칭률이 진짜 좋음 

다만 이건 쫌 얼굴 떨어지는 친구들이 많음 ㅠㅠ

그중에 이쁜애들도 있음 부분적으로 유료이긴한데

참을성 있게 쓰면 거의 무료로 사용가능

 

[앱 다운 : *보다소개*]

 

 

3. 오**루

 

본격 술자리 헌팅앱임 

사진 올려두고 앱상에서 헌팅 하는거임

2:2 홍대 뭐이런식으로

술자리 앱이라 꽁u떡으로 이러지기 쉬운데

가끔 술만먹고 튀는애들도 있고 애들이 진짜 많음

 

[앱 다운 : *늘하*]

 

 

4. 럽***투

 

요즘에 유행하는 색 파 채 팅중에 하나인데 신규오픈함

신규가 좋은 이유는 이런거 찾아다니던 여자애들이

뵨태들한테 질려서 접었다가 다시 오기때문에 쉽게말해

물괜찮고 여자가 진짜 많음 이중에 꽁u떡치기엔 가장 쉬움

다만 장점과 단점이 공존하는데 나이가좀있음 20후반에서

30 초중반 색하기엔 더할나위없음

 

[주소 : http://abcd.hoe.kr (PC 지원)] 

 

 

개인적으로는 3번,4번이 목적이 뚜렷한곳들이라 자주씀.

3번은 홈u런은 좀치긴 쳤는데 중간에 한두번 개념없는애들 나옴..

4번은 성u공률이 좋긴한데 가끔 유.u.부녀가 섞여 있음 근데 

개인적으론 그런거 신경 안써서 괜찮음






  • 화창한여름
    17.05.19
    내가 29살 백화점 처자 꼬셔서 홈런 어플 알려준다

    http://secret9080.romeozoom.co.kr/qmeetin


    위에 20대중반~40대초반 괜찮은 처자들 좀 있더라,

    가서 시원하게 홈런쳐라~
  • 드의
    17.11.14

    와 자위하면서 찌걱대는거보소 미친 ㅋㅋ
    요즘 벗 방하는 B J들 수위 미쳤음…
    진짜 별짓 다한다 그냥 몸이 옷임ㅋ
    http://bit.ly/2hqe6tG < PC,모바일 전부 가능


    http://bit.ly/2hqe6tG < PC,모바일 전부 가능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777 0 2015.09.21
20336 헬조선올드유저한테궁금한게있는데 456 new 시발넘아 199 2 2017.08.06
20335 그냥 청소년에게 두발과 복장 자율화를 해라 370 new 노인 131 1 2018.10.09
20334 서방과 무슬림이랑 갈등이고 뭐고 테러리스트 난민이 많아지는 현상황이 그거랑 긴밀한 상관이냐? 185 new 개혁주의자 89 0 2018.12.09
20333 ++++++미국사는23살 그냥 해주고싶은 말들..+++++++++++ 121 new ChiAlex 488 5 2017.10.21
20332 역시 부모님의 파워는 강력하군요. ㅋㅋㅋㅋㅋ 113 new 슬레이브 302 3 2017.07.07
20331 커뮤니티에서 친목질이 위험한 이유 112 newfile 갈로우 617 2 2017.08.20
20330 예전에 국뽕이 고구려는 활기술최강이라고 자위질하는 글이있었는데 107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217 2 2017.09.01
20329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2) 100 new 헬조선극혐 174 1 2019.01.11
20328 동양여자가 예쁘냐 서양여자가 예쁘냐? 99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2852 2 2017.07.24
20327 근데 재벌3세들도 보면 95 new 불타오른다 440 0 2017.01.10
20326 헬조선은 한국군 및 미군 성노예에게 손해 배상하라 94 newfile 노인 215 5 2017.10.28
20325 페미니즘을 상대로 한 전선에서는 홍통일체네요 한국 페미니즘이 그릇된 것일까요? 94 new 탈죠센선봉장 262 4 2017.10.27
20324 여기 다른 데서 나 찾는 애가 있어서 왔는데 92 new Delingsvald 136 3 2019.01.13
20323 자랑스러운 가야의 지명을 알아보자 92 new Delingsvald 556 3 2015.10.06
20322 내가격어본 좃같은한국사람들의특징 8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399 4 2017.08.20
20321 헬고(구)려, 헬백제, 헬신라가 아니고 헬조선인 이유. 88 new Recht-und-Freiheit 746 3 2015.09.25
20320 일뽕의 극치 87 newfile 갈로우 364 3 2017.08.15
20319 니네들 탈조선하면 뭐할꺼냐? 87 new 시발넘아 287 0 2017.06.05
20318 한심한 한국인들아. 지금 시끄러운 LG 삼성 세탁기 미국 판결 설명해줄께. 86 new hellokori 350 7 2017.10.07
20317 여기에 죽창 박은 놈들하고 노인 글을 못 읽나 보네 84 new 쿠소춍 44 1 2019.01.07
1 - 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