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내 직관이 하는말은 절대적으로 의존가능 ㅇㅇ 

 

엄청난 고통이 사라지진 않지만

믿음을 놓진 않을수 있음 

 

신이 내자신이고 내자신이 신임. 

 

가족도 친구도 아닌 내가 나를사랑하는거로부터 시작되는거지. 다른 모든건 부차적으로 따라오지 내가 나를 믿고 따르지 못하면 아무도 나를 안봐줌. 

 

 

104426D0-F6B1-406E-B8B3-F2FF40A567FA.jpeg

 

DAC28CEF-C731-4B9A-9479-B2E94F730C2F.jpeg

625F3C91-5402-4974-942F-52642325010A.jpeg

 

6AF95295-00B6-4B1E-8CA5-C4D44379507F.jpeg

 

E5FE08A3-546D-4520-B82E-A35D02A42613.png

 

C54612A7-B404-44B8-A3BC-799E2F9DDA17.jpeg

 

E2671197-785C-40D2-A4B4-6F75F0B3610E.jpeg

 

26E76F46-C1AF-440A-803A-029352E07ED4.jpeg

 

E2270FF4-DD85-48A4-A4DA-60F8F4951967.jpeg

 

470470D5-45F4-4409-BC1F-69C4109FE33B.jpeg

 

020B6884-37A3-4C71-87DC-479FDAA76E8F.jpeg

 






  • 하루토
    17.10.07
    동감합니다. 특히 문제형 부모일때 절실하게 느껴지죠.
  • 찔러찔러
    17.10.07
    이 개새끼 나치새끼네. 이미지 올리는 것 보면 심리주작용 이미지 올리면서 개소리 찍찍하네.

    부모가 뭐가 문제야. 개쓰레기같은 하이스쿨 그래이더도 할 수 있는 일 가지고 대학졸업장 가지고 올라고 지랄하면 대기업 임직원 인사부장 개새끼와 금마 선배인 고대상대 개새끼랑 붙어먹는 사학새끼덜이 문제지.

    한국에 억지로 질곡의 길로 자신을 몰아넣을 의리가 있다고 생각하냐? 부모돈 받을 수 있으면 받으면 되는데, 좃같은 노동 조금이라도 더 하게 만들어서 노예마스터 새끼덜 인건비 더 뽑게하고 20년 일할 놈 25년 일하게 만들고, 30년이면 주리를 치고도 돈이 남아도는게 맞는 건데, 주머니가 허하게 만들려고 개수작이나 부리면서 위의 개소리로 지랄질을 하는 거다.


    야 부모가 35년을 일해. 응 후진국이면 너는 그냥 놀아도 보지년 만들어서 아새끼 둘 싸질러도 된다. 멕시코가 좃같은 나라라고캐도 미국계기업에 생산직 35년 뛸 노인쯤 되면 손자까지 먹여살린단다.

    뭐 부모와 멀어지라고? 그 부모가 메이드인데, 그 부모의 것을 결코 다른 개새끼들에게 뺏기지 말지어다. 너는 그의 온당한 상속권자이며 사유재산에서는 오로지 니 것 아니면 내 것이니 모두 합당한 너의 것이다.

    네 부모를 공경할 것이며, 네 부모의 모든 것을 니가 물려받아라. 한국의 부모가 그리 개쓰레기이지는 않다. 또한 내가 부모라면 이 모든 것을 온당하게 물려줄 지어다. 상속은 자유인이라서 가능한 것이며, 대학장사아치나 개쓰레기덜에게 허두로 줘서는 안 될 것이며, 자식이 독립적이어야 한다면서 그의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면서 사람의 미래를 파는 짓도 모조리 타파되어야 할 것이다.
  • leakygut
    17.10.08
    일단 최면이랑 사고랑 두개 구분부터 할줄 알아야돼 
  • 방문자
    17.10.08
    저 이미지들 안 올렸으면.
  • leakygut
    17.10.08
    부모한테 듣는소리 나한테 반복하는거같은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4987 0 2015.09.21
16791 죽이고 패고 때리고 침뱉고 모욕하고 공격하고 고문하고 몸절단하고 분쇄하고 불구만들고 이런거 정당행위로...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6 1 2018.03.26
16790 한국 중부 지방에 대기 오염 심각한 이유 new 노인 115 1 2018.03.25
16789 이 기사 보고 기가막힌 점 1 new 노인 48 1 2018.03.25
16788 강남 보지년이 왜 죽는지 알고는 있냐? 적어도 객관적일 수 있어? 너는 그 안에 있어서 모른다. 3 new DireK 228 1 2018.03.25
16787 이명박 구속된거 보고 뭘 느꼈냐.? new 기무라준이치로 76 0 2018.03.25
16786 조폭에게 월급받은 강력계형사 체포영장. 1 new 기무라준이치로 62 0 2018.03.25
16785 진중권 2007년 칼럼 - 어디서 왔을까, 이 희한한 ‘집단 책임론’ 3 new 소수자민주주의 67 2 2018.03.25
16784 자한당 꼴통놈들이 짭새욕한거. 1 new 소수자민주주의 41 2 2018.03.25
16783 강남역 살인사건은 여성혐오 범죄 맞다. 4 new 소수자민주주의 96 3 2018.03.25
16782 시발 헬조선 물가, 인심, 경쟁, 사회갈등, 착취구조 보다도 제일 X같은게 미세먼지다. 방글라데시보다 못한 ... 1 new 지고쿠데스 96 0 2018.03.25
16781 헬조선의 토론문화에 대하여 newfile leakygut 68 0 2018.03.25
16780 결국 이정부도 똑같음 ㅋㅋㅋ 6 new 젖깔 186 3 2018.03.25
16779 헬조센 버스업체 수준 1 new 소수자민주주의 81 2 2018.03.25
16778 사이트 너무 스트레스풀이로 쓰지 마셨으면 newfile leakygut 51 1 2018.03.25
16777 이 싸이트에서 우려하는건... 2 new 나이트호크 80 3 2018.03.25
16776 UN권고 씹는 문재앙을 빠는 유사진보 로류수준. 8 new 소수자민주주의 95 2 2018.03.25
16775 헬조선에서 영미권으로 탈출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뭐냐면 2 new 꼭성공합시다! 105 0 2018.03.25
16774 E컵 가슴의 위엄 new 우루비비민 235 0 2018.03.25
16773 피해자 없는 범죄를 속인주의로 처벌하는거 자체가 국민을 국가 소유물로 보는 것. 이라 보는데. 다른 ...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3 1 2018.03.25
16772 조센일보가 정치적 올바름을 까는게 위선적인 이유 new 소수자민주주의 30 2 2018.03.24
1 - 80 - 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