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15.09.21
조회 수 5519
추천 수 0
댓글 24








 

 

 

아래와 같은 이유로 게시글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 헬조선과 관련없는 뻘글

 - 야짤 / 혐짤 등 회원들에게 혐오감을 주는 게시글
 - 도배 / 제목을 과도하게 눈에 띄게 하는 행위
 - 과도한 컨셉질 / 어그로로 회원들에게 불편을 주는 행위
 
 
오늘도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헬조선 노예
    15.09.21
    헬조선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짱재혁이
    15.09.22
    지들끼리 주거니 받거니 진정 헬이네 시부랄 이사이트 운영진 마저 ㅋㅋㅋㅋ썩어빠진걸 보여주넼ㅋㅋㅋ 에라이 새끼들앜ㅋㅋ 니들끼리 다 해 쳐먹어랔ㅋㅋ
  • 짱재혁이
    16.01.27
    어그로 국뽕 일베충
    가생이닷컴이나 일베가서 놀아 벌레야
  • 낫토맨!
    15.10.23
    '헬조선'에서 어떻게 '행복한 하루'를 보내라는거야? "오늘도 불행한 하루 보내세요 ^^" 이래야 옳지! ㅋㅋㅋ

    사실 여기 유저들 만큼 한국을 걱정하고 챙겨주는 애국적인 사람들이 많은 사이트도 없음 ㅇㅇ
    이렇게 미칠듯이 싫어해서야 정말 미칠듯이 좋아하는것과 전혀 다를 바가 없잖아 ㅋㅋㅋ
  • 사회정의
    15.09.21
    헬복하시오!
  • 갈로우
    15.09.22

    우와.. 헬조선이 공지 쓰니까 헬조선 노예가 포인트 주네
    일타쌍피!!

  • 씨발ㅋㅋㅋㅋ 지옥불반도토착민이 있는곳이라면
    어디서든 비리와갑질이존재한다
  • 느그미
    15.10.11
    느그미
  • 헬무새
    15.10.29
    뭐.. 언젠가는 사회 부적응자들을 위한 이런 사이트가 생겨날 줄 내가 미리 예상하고 있었지.. ㅇㅇ

    사실 여기 유저들 집 밖으로 거의 나가지도 못하는 인생 패배자들이 대부분 아닌가..? ㅇㅇ

    애당초 이민도 돈있고 노오오오오오오오력을 해야가지.. 이민가고 돈 많고 사회 적응 잘하면 이런 사이트 맨날 접속하겠음? (웃음)

    결론 : 이 곳에 들어온 자 모든 희망을 버려라~

    애당초 헬조선 사회에서 적응을 잘하는 것은 결코 정상이 아니다..
  • 벌레
    15.10.31
    빼애애애애애애애액 거리냐 벌레새끼야
  • 교착상태
    16.04.20
    동지 벌레~ 수고 했소
  • 헬조선
    16.04.22
    일베충(& 혐한프레임가장한 일본빠돌순이): 어그로로 회원들에게 불편을 주는 행위자

  • 니애비
    16.05.27
    영자야 나 아이피좀 풀어줘라..나 왜 차단했냐..?
  • 니또라이ㅗ
    16.05.29
    니가 정신병자라서
    알간?
  • 니또라이ㅗ
    16.05.29
    불쌍한척하는게 꼭 김치기집년들이 감정적으로만 고집쳐부리는것같다
    역겨워
  • 팩트팩트요건팩트
    16.06.04
    닌 아이피 영정먹어도 싸. ㅄ같은국뽕새끼가.
  • 아레스
    16.06.07
    이건 뭐 바보들 경시대회하는 것도 아니고, 떠라이 시키들 잔치하냐? 니부터 깨물고 자살해 새끼야.
  • 16.06.07
    아레스새끼 말빨왜이리딸리냐
  • JPJPJPJPJP
    16.07.27
    응 탈조센~ 
  • 서호
    16.09.12
    글작성하려는데 권한이없답니다 
  • 여기가 일본 망상 친목모임  하는 사이트인지 헬조선 사이트 인지 분간이 안갈정도로 
    헬조선 사이트에 일본 옹호 세력들이 판을 치는 실정입니다

    제발 일본 옹호 하는 세력들 쳐내세여
  • Hell고려
    17.09.19
    응 대일본제국 만쉐이~
  • Hell고려
    17.08.17
    과도한 컨셉질과 어그로 끄는 회원인 또라이헬조선과 공감이 있는데 왜 처리를 안하시는지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5519 0 2015.09.21
19296 대안 우파들은 기존의 언론들을 근거도 없이 가짜 뉴스 몰이 한다 new 노인 13 0 2018.12.09
19295 요즘엔 눈물이 잘 안나더라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25 1 2018.12.09
19294 세상에 미련을 다털어버리고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8 0 2018.12.09
19293 유이 이쁘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29 0 2018.12.08
19292 저도 대한민국이 헬조선이 되는데 단단히 5 newfile 시바견매니아 64 1 2018.12.09
19291 단순하게 생각하자.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6 0 2018.12.08
19290 아베가 처음으로 총리로 집권했을때.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 0 2018.12.08
19289 레디즘이 만든 혐오의 피라미드를 보고 newfile 노인 28 0 2018.12.08
19288 개념녀의 실상을 알지 못하고 이상한 소리를 하는 한국의 인터넷 커뮤니티 2 new 노인 31 1 2018.12.08
19287 시급 100원짜리 성차별 노예제도 1 new 마이드라인 41 0 2018.12.08
19286 헬조선 경제는 잘나간다 2 new ,LEGATUS, 70 0 2018.12.08
19285 근성이 버러지스러운 인서울 박쥐새끼덜. new DireK 61 1 2018.12.08
19284 자한당이 개혁이냐 씨이발 new DireK 45 1 2018.12.08
19283 헬조선 문재앙 정부 탄핵! 10 new 개혁주의자 81 0 2018.12.08
19282 타노스가 옳았다. 5 new 헬조선극혐 73 0 2018.12.08
19281 대한민국에 보수 없다. 3 new DireK 80 1 2018.12.08
19280 서울에도 도입하자 노란조끼 6 new DireK 99 1 2018.12.08
19279 핀란드녀가 말하길 한국의 좌파는 핀란드 우파 같다고 말했다. 4 new 노인 53 0 2018.12.07
19278 테러방지법 안없어짐?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28 1 2018.12.07
19277 부침개님 보고싶다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25 1 2018.12.07
1 6 - 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