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forensic.yonsei.ac.kr/presentation/109.pdf 이 논문에 의하면

한국인의 하플로그룹 표본 706명 중에 퉁구스 및 몽골의 기마민족에게 과반수 이상 나타나는 하플로그룹 C2b를 가진 사람이 5명 밖에 안된다고 하는데도

어떻게든 한국인을 퉁구스와 연결하려고 하는데

터키인도 유전적 흔적은 거의 없으니 한국인에게 퉁구스의 유전자가 없더라도 가능성은 있다고 하더라도 

어떻게 터키인처럼 언어적 흔적은 없는지 모르겠지만

터키인 뿐만이 아니라 원래 켈트족 땅이던 영국이 게르만어파로 바뀌거나 프랑스가 이탈리아어파로 바뀌거나 

왜 한국에는 그 위대한 퉁구스 통치자의 언어적 흔적도 없는가 하지만

아무튼 어떻게든 퉁구스와 한국인을 연결하면 금나라나 청나라도 한국사가 되고 한국인을 위대한 민족으로 하기라도 하는 것인지 






  • R.Strauss
    16.10.08
    누가 퉁구스랑 연결되서 한국안이 위대하고 주장하고 있는지 그 사람 아이디 좀 밝혀봐라. 넌 아무래도 귀신이랑 키배하는 중인 거 같어.
  • Uriginal
    16.10.08
    그게 아니면 한국인의 혈통에 퉁구스가 섞였다고 근거도 없이 주장하는 이유가 따로 있기는 한 것인지
  • R.Strauss
    16.10.08
    근데 넌 왜 다수의 인간들을 학살과 무력으로 점령해 지배한 반인륜적인 퉁구스 애들을 위대하다고 생각하는 거야? 그런 병신같은 가치판단을 깔고 생각을 하니까, 니 주장이 유사학문도 못되고, 팩트도 부정하는 저질이 되는 거.
  • Delingsvald
    16.10.08
    무슨 소리냐 오히려 북방 민족이 위대하다고 하면서 북방 민족하고 관계를 가질려고 별 짓을 다 하는 한국인들을 비판하는 것 뿐인데
  • Delingsvald
    16.10.08
    그리고 세상에 안 그랬던 애들이 얼마나 되냐
  • R.Strauss
    16.10.08
    네 주장에는 기본적으로 그 폭력의 북방민족이 위대하다는 걸 인정하고 들어 가니까 핼조선 애들이 북방계랑 연결되어 있다는 주장이 존나 아니꼬운 거지.

    그런 가치판단이 없으면 그냥 적석총 하나만으로 반도 새끼들은 북방계한테 지배라도 당했겠구나 하는 추론은 지극히 논리적인 결론이고. 

    너처럼 북방계와 연결은 절대 있을 수 없어라는 건, 한중의 사서와 유적유물을 전면적으로 무시하는 교조적 주장일 뿐이젆아,
  • Delingsvald
    16.10.08
    전혀 없다고는 안 했는데 그리고 그것은 이 글 쓴 애한테 할 말이지 어째서 나한테 하냐
  • Delingsvald
    16.10.08
    그런데 그렇게 따지자면 씹짱깨도 그런데
  • Uriginal
    16.10.08
    아니 그런데 북방계의 정의가 대체 무엇인지
  • Uriginal
    16.10.08

    그리고 고분양식은 독자적이라는 학설도 있지만 어째서 그것은 무시하고
    기마민족의 영향이라고 무조건적으로 단정하는지 모르겠지만
    한국인들이 웃기는 것이 그렇게 한국 민족의 자주성을 주장하고 중국 문화의 영향을 없던 것으로 하거나 역으로 한국이 중국에 전해줬다는 헛소리나 하면서
    기마민족과 조금이라도 비슷한 것이 있으면 무조건 자기들이 그들의 후손이라고 하면서 하위에 두는데 그 민족의 자주성이라는 것은 왜 때에 따라 바뀌는지 모르겠지만
    그리고 설령 기마민족의 영향이라고 해도 문화의 전파가 반드시 대규모의 인구 교체를 수반한다고 볼 수는 없지 않은지

  • 그런듯요.
     애초에 그렇게 되려면 한반도가 완전한 오지 + 섬지형이라 고전적인 문명기술로는 접근이 거의 불가능한 그런 지역이었어야 하는데 현실은 전혀 그렇지 않으니까요.
  • R.Strauss
    16.10.08
    둘이 말투가 똑같아서 헷갈렸네. 쏘리.
  • Uriginal
    16.10.08

    나 자신이 퉁구스, 몽골의 기마민족이 위대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한국인들이 그들은 열등한 남방계 짱깨를 정복한 우월한 혈통이고 한국인과 동족이므로 한국인도 우월하다고 생각하는 사고방식을 비꼬는 것이지만
    아무튼 내가 했던 말들을 잘 보면 엄청나게 비꼬는 표현이 많지만

  • R.Strauss
    16.10.08
    그 주장을 위해 한국이랑 퉁구스가 아얘 무관하다고 주장하면 너만 병신 될 뿐이지. 니가 무관하다고 주장하는 근거는 올토덩튜 않은 유전자솔과 언어적 유사함이 없다는 건데, 그런 건 간단하게 반박될 수 있는 허접한 근거고. 뮬론 너같은 철벽새끼한테는 완전무결헌 근거겠지만, 지켜보는 관객들은 논리적으로 쪽팔려서라도 네편이 되가 어렵다.

    암튼 그 주장은 차라리 반도새끼들은 퉁구스계의 노예새끼일 뿐이라 인종적 우얼함은 너네들과는 무관이라는 주장이 더 설득력이 있지.
  • Uriginal
    16.10.08
    퉁구스는 고구려에게 정복되었지만 그러면 퉁구스도 열등한 것인지
    그리고 고구려도 퉁구스라는 헛소리는 일본인들이 자주 하지만 반박될 증거가 많지만
  • R.Strauss
    16.10.08
    이 병신이 또 개소리로 말돌리기 시전하네. 대가리에 뭐가 들은 건지.
  • Uriginal
    16.10.08
    아무튼 민족 집단 사이에 얼마나 유사성이 있냐고 하는 것은
    유전적 언어적 고고학적 증거가 모순 없이 발견되면 인정되는 것이고
    유럽이나 다른 지역의 민족들도 다 그렇게 친연성이 판단되는 것이지만
    고고학적으로 유사성이 있다고 해도 유전적, 언어적으로 모순되면 문화의 전파로 볼 수 밖에 없지만 그것이 그렇게 이해가 안되는 것인지
  • R.Strauss
    16.10.08
    문재는 너가 그 모순이 없다는 유전, 언어학적 근거는 전무하고, 네 대가리 속에서만 완벽한 망상만 있다는 게 그렇게 이해가 안되는 것인지.
  • Uriginal
    16.10.08

    유전적 근거는 이미 논문을 보여 줬지만 http://forensic.yonsei.ac.kr/presentation/109.pdf 

    언어학적 증거는 Alexander Vovin의 Why Koreanic is not demonstrably related to Tungusic?이라는 논문이지만
  • 위 논문은 한국인의 하플로그룹의 비율에 대해서만 분석했을 뿐이지만요.
  • R.Strauss
    16.10.08
    저 논문 2개가 모순없는 완벽한 우주의 진리라고 생각하는 너의 빡대가리가 근본적인 문제인 거야...
  • Uriginal
    16.10.08
    그렇게 주장하고 싶으면 한국인이 퉁구스와 유전적, 언어적으로 동족이라는 증거를 가져 오면 되지만 그렇게 하지도 못하면서 주장하는 것이 근본적인 문제가 아닌지
  • john
    16.10.08

    걍 초 간단 완벽요약.

     
    R.Strauss=정상인.
    Uriginal=또라이, 쓰레기새끼, 불치병급 난독, 등신새끼, 저능아, 씹조셍징.
     
    그런데, 이 싸이트에서도 비정상이 정상을 짓밟는 짓이 일어날 줄 몰랐는데, 등신 한 새끼가 온 사방에 똥물을 뿌리고 있다.
     
    유전분석을 운운하는거 봐서는 이 새끼 그냥 정상인이 아닌거다. 유전분석결과는 달라보이는 백인이 황인이랑 싱크로율 존나 레알이고, 한국인들중 일부도 R타입, 유라시아서쪽인들인 유럽인들도 R타입이라는 존니 유니버셜한 그간 국뽕사가같은 지역주의쇼비니스트들의 우생학론패드립이 무색해지는 그러한 결과가 그 연구의 진짜 성과라고 그리 말해줘도 끝까지 개헛소리 한다. ㅋㅋㅋㅋㅋㅋ
     
     
    하플론그룹분석이 낳은 결과는 오스트레일리아의 아보리진이나 앵글로색슨족애나 거의 동일한 타입이고, 그래서 씨발 두년놈이 차리피고 떡질치고, 아낳아도 된다는 그런 결과를 말한거에요. 그리고, 기왕 R과 N도 비슷하고, M은 아시아들사이에서 R과 존나게 섞여서 또 그게 그거인데, L은 N과 M의 기원인 아프리카흑인들이니 뭐 그 것도 비슷한거고, 씨발 다 그래서 같은 인간이라는거다.
     
     
    뭐 유전학운지? 등신하나 납셨네. 크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개가 웃는다. 이병신아.
  • 그렇습니다만..
    애초에 인간종족이 서로 완전 분리된 타입이었으면 하플로그룹같은 것도 약간의 변이정도로 그룹을 지을 수 있을정도가 아니었겠지만요.

    애초에 수십억의 인구가 가진 서로 다른 하플로그룹이라고 해도 약간의 돌연변이밖에 보여지지 않아 서로 연관되어있다는 것이 보여지고, 그것은 부계유전인 하플로그룹과 모계계승(미토콘트리아는 원래 별도의 세균이었어서 유전 아니에요)인 미토콘트리아 유형분석을 통해 교차검증이 가능합니다. 
  • R.Strauss
    16.10.08

    나야 언어학자도 아닌데 구런 걸 알리도 없지만 보빈의 논문제목부터 니 주장과는 완전 다르잖아, 

     
    헬국어는 퉁구스어가 왜 관련이 없는가가 아니고, 왜 관련이 명백하게 드러나지 않은가 일 뿐이지. 
     
    그리고 보빈의 고구려어 연구절차를 보면, 만주어가 퉁구스어와 고구려의 하이브리드라 가정하고, 만주어에서 퉁구스어 특성을 제외하면 고구려의 툭성이 드러날 거라는 가설하에 진행했고, 결론은 고구려어는 일본보다 현대 한국어와 더 관련이 있다인데, 이 말을 잘 생각해 보면 반도가 고구려 영향권하에서 퉁구스어의 특성은 직접적이지는 않아도 고구려어, 만주어를 거쳐 간접적인 관련이 있다는 것으로 저 논문의 제목과 일치하잖아? 너 저 논문 제대로 읽어 보긴 한 거야?
  • Uriginal
    16.10.08
    그 논문은 한국어판도 있지만 무슨 소리를 하는 것인지
    거기서 제목은 "왜 한국계 언어와 퉁구스계 언어가 동일 기원이라는 것을 실증할 수 없는가"라고 되어 있지만
    그리고 기존의 한국인 학자들이 주장하는 한국어와 만주어 사이의 동원어가 Vovin에 의하면 아무 관계가 없거나 차용어이고
    오히려 한국어에서 퉁구스어에 차용된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아무튼 누가 제대로 안 읽었는지 모르겠지만
  • Uriginal
    16.10.08
    그리고 고분 이야기를 했는데
    그러면 백제 무령왕릉은 중국 남조의 것과 똑같고 한나라 삼국지의 조조 무덤과도 같은 형태라는 것은 백제인은 중국 한족이었다는 것인지
    아무튼 고분으로 모든 것을 알 수 있다는 논리에 따르면 백제는 퉁구스가 아니라 중국 한족이었다는 이야기가 되지만
    반박하고 싶은 기분인 것인지
  • 이미 한번 논의가 되었던 내용 같지만 어째서 정리되지 않고 있는지.
    아무튼 현대 미개한반도인은 북방기마민족보다 북중국민족과의 연결성이 높고, 선사시대-역사시대극초기의 미개한반도인은 선-일본계통(프리-재패니즈)으로 여겨진다는 것이 delingsvald uriginal 회원의 주장이고 이는 유전적, 언어학적 연구가 뒷받침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개한인들이 자신들을 북방기마민족과 되도 않게 관계지어 북방기마민족의 군사적 팽창의 역사를 자신들의 것으로 취하여 제국주의적, 우생학적 미개한민족우월주의가 광범위하게 퍼져있음을 비판하는 것이 delingsvald uriginal 회원의 주장의 요점이지만.
    아무튼 이미 오천년북방계단일선민족국민국뽕마약투여를 거부하고 미개한인의 미개함을 인정하는 회원들의 의견과 배치될만한 성질의 내용이 아닌 것 같지만.
  • john
    16.10.08
    그를 뒷받침하는 연구라는 것은 없으며, 하플론그룹연구의 방향성은 인류는 죄다 형제다. 뭐 그런 수준의 방향성을 지닌 것임. 그리고, 그러한 큰 틀에 의해서 지엽적인 해석질이나 일삼는 쇼비니스트 우생학자새끼들같은 인종주의자들의 헛소리는 그런식으로 유전적 연구성과를 내는 것 자체가 난센스라는 것이 그 연구결과의 참해석이고, 여기서도 지엽문제를 가지고 인종주의자들은 아전인수격의 해석을 했지만 그 것은 조셍징사이비라고 보면 됨.

    선-일본계통이라고 우기는 것부터가 심각하게 그 것은 하플론그룹연구를 한 원작자들이 아니라 그거 가져와다가 조센식으로 엮은 사이비조셍징새끼들의 연구결과이고, 그 연구를 한 기관이나 아니면 미국이나 유럽쪽 보도자료의 취지를 보면 전혀 그렇지 않다고 알게되는 것임.

    미국이나 유럽쪽 보도자료가 기사중에 하나가 이런 것이었음. 
    '인류의 70~80프로는 흑인? 백인이라고 보는 사람들도 흑인유전자를 다 가지고 있다.' 
    뭐 그런 보도자료였음.


    그런데, 조셍징새끼들의 연세대라거나 그런쪽이 그 연구결과를 재연하면서 엉뚱한 개소리를 지껄이기를 한국인과 만주, 일본과의 관계 이 지랄한 것임.

    분명히 그 연구들은 그런 스탠스를 지닌 것이 아니라 인류는 보편적이고, 공통적이라는 사고를 증명한 것인데, 여기서 Y-dna 이동로에 관한한 것이 조금 조셍징인종주의자들의 입맛에 맞는 부분이 있는거 가지고, 전혀 특정될수 없는 선한국이나 선일본이냐 아니면 선만주냐라는 문제가지고 헛소리한 것이 조셍징새끼들의 연구수준이었던 것임.

    한국과 일본인의 유전적인 유사성에 관한한 것은 걍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뭐 둘다 외모가 비슷하다는 형질공통분모에 관한 것이자 또한 크게보면 아담과 루시의 같은 자손이라는 인류는 모두가 대모신의 아이라는 대모신적인 유니버셜리즘의 일부로써 당연히 그렇다면 한국과 일본인도 비슷해야지 않겄냐는 그런 차원인 것이지. 그 것을 철학적인 선민사상와 결부짓는 순간부터 그 것은 심각하게 한국식 사이비인 것임.


    delingsvald나 uriginal 이라는 놈들은 선민사상과 그와 결부된 특권의식이나 계급론과 같은 사회철학은 전혀 생각해본적도 없고, 그 기원이 어떤 것인지도 모르는 일개 쓰레기새끼들인 것임.


    선민사상은 본디 파라오나 브라호만계급이나 인도의 아리안계정복자계급들에서 나온 것으로 그 것들은 그들이 그들의 정복자들 혈통과 결부지어서 피지배계급들과는 별도의 특수성이 있는 것으로 사고하던 아주 존나 소싯적의 구체제귀족새끼들의 사고방식임.
    그러한 사고는 20세기 이후에 보편공교육에 의해서 주로 타파되었으며, 그 이전에는 기독교와 이슬람교의 사제계급들이나 선지자들에 의해서 선민사상의 타파가 지향했던 것으로 보이는 것임.

    여기서 동양식 우생학이라는 것은 그러한 선민사상을 과학의 범주에 넣으려는 특정 지역의 엘리트들의 역사및 철학에서의 시도에 불과한 것이고, 그 개새끼들은 걍 뭐든지 아전인수격으로 끌어들인다는 것임.

    그러나 연구취지를 봤을 때에 하플로그룹분석과 같은 프로젝트는 서양인들의 로고스(=로직=과학)에 대한 집착이라는 순수학문동기에서 나오는 것이고, 아시아식 사이비 아전인수유사과학은 그 것은 과학의 탈을 쓴 실은 단지 그들의 미개한 동기를 서구과학의 요소로 커버치려는 사대주의에 의한 우덜식 유사과학, 유사인문일 뿐인 것임.


    그리고, 그러한 시뮬라르크가 통용될 수 있는 한국의 환경이라는 것도 애초에 지금 한국현대식피라미드 구조의 정점에는 서구식 기업을 흉내낸 실지로는 동양식 가족기업에 불과한 재벌들이라는 것이 포진한 실정이고, 한국의 사회구조라는 것이 그러한 시뮬라르크가 통용되는 지점에 있기 때문임.


    그런 사이비같은 새끼들의 연구성과라는 것이 연세대나 고려대 뭐 그런 대학에서조차 통용되는 수준이니까 한국이 얼마나 과학적으로 미개한 나라인지 알 수 있게 된다 이거임.
    생각을 해보라고. 하플로그룹분석은 이미 미국이나 유럽학자들이 다 한건데, 전혀 오리지날리티가 없는 연구를 해다가는 겨우 재연실험정도 하면서 별개의 논지를 편다는게 어떤 의미인지 말이다.

    그거는 무슨 표절보다 더한 사이비에요. 그 연세대교수새끼가 하플로그룹분석의 스트럭쳐라도 짰냐고? 어디서 시뮬라르크가 오리지널 행사를 하냐고.

    우리지널? 에이 개새끼야 죽여불라. 진짜 우리지널이라는 말이 딱 맞다. 작명센스도 아주 적절하면서 자기가 사이비라고 인증하는 놈인데, 뭘 더 볼게 있냐? 짜가인 우리지널이 어디서 씨발 서방정토에서 온 오리지날행사를 하냐고 이 개새끼가. 
    그런 개껄베이가 통하는게 아시아니까 아시아는 미개하다는거다.

    니가 미국인이면 걍 그 미국인들이나 유럽인들 논문 읽으면 되지, 선한국인이 후일본인 도래가 어쩌구저쩌구 이 지랄하는 좃세대, 씹려대, 병울대새끼들 논문 읽겠냐?


    그래서 똥양인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95 0 2015.09.21
16921 메갈이나 워마드가 이걸 보고 쉴드 칠지도 모른다 1 newfile 노인 84 0 2018.06.03
16920 천경자가 미인도 작품 위작이라고 했는데도 newfile 노인 36 0 2018.06.03
16919 과거 한국 부모들의 문제점 new 노인 101 0 2018.06.03
16918 한국 학교에서 나타나는 문제점 1 new 노인 104 1 2018.06.03
16917 한국 사교육이 야기하는 문제점 new 노인 61 1 2018.06.03
16916 한국의 미래 모습 1 new 노인 176 0 2018.06.03
16915 헬조선 헬조선 거리고 다니는 놈들이 간과 하는거 1 new 노예19호 154 4 2018.06.02
16914 이번 인벤 메갈사태를 대하는 태도가 좆 같은 이유 1 new 소수자민주주의 158 3 2018.06.02
16913 헬조선 사회에서 대항하기 위해 누드 시위한다는 것은 5 newfile 노인 413 2 2018.06.02
16912 오늘의 유머에서 에이즈 혐오글 올리는 놈에게 new 노인 58 0 2018.06.02
16911 최근 회식문화 조사 newfile 노인 58 0 2018.06.02
16910 한국에서 취업할 때 문자지원의 문제점 new 노인 53 1 2018.06.02
16909 대경충들 완전 역겹네요 6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35 2 2018.06.02
16908 한국 출산율이 낮은 진짜 이유 new 노인 184 2 2018.06.02
16907 여자가 남자 화장실 출입 하는 것에 대해 문제점 해결법 2 newfile 노인 76 0 2018.06.01
16906 잼 없다. new 이맛에헬조선산다 68 3 2018.06.01
16905 그냥 우리나라 살면서 현타와서 적는 피셜인데 그냥 읽어주세요 2 new 헬존버 197 3 2018.06.01
16904 한국 주민 등록증의 문제점 new 노인 111 5 2018.06.01
16903 짧은 탈조선 후기와 새로운 탈출지 모색.. 1 new 구구마구팔 128 1 2018.05.31
16902 캐나다 서스캐처원주로의 비숙련이민 1 new RubenTobbieVictoriano 104 0 2018.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