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8.04.25
조회 수 94
추천 수 4
댓글 1








뭐 앞의 글에서 쓴 건데, 뭐 씹센징이 만주를 쳐 먹는다고? 단둥만 쳐 머거도 중국사람들한테 불매운동부터해서는 체계적으로 defy당하고는 씨이발 외환밸런스 개판되었다 아따 ㅈㅈㅈ치자 요 지랄하게 된다.

 

그런데, 인간의 의심은 본디 비이성적이라서 싫어하는 놈들은 한국이 북한에만 시비걸어도 개새끼덜 절대 안 사먹는다 이 지랄해도 할 말 없지.

 

결국 따져불면 대한민국 망하라고 기도하는 새끼덜이 태극기다.

 

 

망해서 일본 속국이나 되라는 마인드 아닌가 심히 의심스럽다. 일본은 뭐 무사할 줄 아냐? 일본은 한국보다 고령화가 8년 더 빠른 건 알지? 일본 1945년, 한국 1953년 말이다.

 

 

이 나라가 개잣같아도 일본 속국되기 전에 일본부터 망한다. 제발 좀 정신 좀 차리자.

 

그리고 인과관계를 잘 생각을 해야지. 외노자가 많아져야 된다 줄여야 된다 쫓아내야 된다 요지랄을 카는데, 커피포트 버튼 눌리면 지가 알아서 끓이는 거지 니가 손으로 에네르기파 쏴서는 물 끓이냐 이 병신덜아.

 

 

다시 말해서 씹센징은 어느게 내가 조절할 수 있는거고 어느게 컨트롤러인지 그 것도 구분못하는 수동태, 능동태도 구분 못하는 등신덜이니까 한 사회의 수준에 따라서 좌우되는 외노자를 결과가 아니라 원인으로 납득하고 있단거다. 여기서 영어꼴찌 개병신 민족의 티가 난다.

 

 

외노자는 결과지 원인이 아니란다. 다시 말하면 원인이라고 할 수 있는 집값이 조정되면 젊은 사람들이 살기 좋아진다고 할 때에 외노자들도 좀 더 정착을 하게 되겠지 그게 외노자들의 의향인거다. 그런데, 뭐 공권력으로 쫓으면 된다고? 그 공권력 견찰새끼는 뭐 그냥 카만 그거 들어주갔냐? 뭐 또 견찰비리도 은근히 봐 줘야 되고 그 지랄되야지 말 듣는 새끼덜인기다. 빈대잡다 초가삼간태운다고 외노자 잡으려다 경찰국가 되는거 그게 바로 태극기 개새끼덜의 노림수다.

 

 

우리의 주어는 내가 누지를 수 있는 옵션인 버튼은 부동산과 물가 쳐 잡고, 독과점 쳐 잡고 살만한 나라를 맹그는거지. 그러면 내가 아는 그 조선족 아재도 걍 씹상도에라도 눌러앉을지도. 가뜩이나 경북에 농사지을 놈도 없다는데, 농사나 지으라고 그게 바로 연착륙이지 인서울 버러지새끼덜 힘든 일 기피하는 버러지덜이 뭐 나치흉내내는거 극혐이다.

 

제발 좀 인간이 되라. 노인이나 어린 아새끼가 우파버러지는 정말로 할 말을 잃게 맹근다. 사람은 본디 진보 아니냐 나무쟁기 쇠쟁기로 바꾸고, 쟁기로 갈던거 트랙터 나왔당께 아따 마눌 줄 돈 꿍쳐서 하따 나는 저거 질러부려야겠응게 니는 쓸데없는 사치나 하는거 줄이라카이다. 아니 응 나 저거 없으면 나 일 안혀. 아따 몇천만원짜리 사달라카이 와 안 사주노. 금고셋대 가짓다고 갑질하나 이년아 으허. 

 

이기 사람이지. 뭐 닥치고 옛 것 고수한다는기 말이 되냔 말이다.

 

 

경북병신덜이라고 욕하지만 그래도 그 땅가는 것들은 내가 힘들어 번거니까 돈도 일정부분은 내가 관리한다. 영농자본 관리하는 셈치고, 마눌한테도 일정몫만 떼주고는 영농기계 구매할 자금부터해서는 지가 관리하던 그 농부의 지혜는 지역불문 배울만 하더라.

 

닥치고 월급 100프로 조공 그런 뷰웅신 짓은 도시 멍충이덜이나 그런 짓인데, 돈 상납하고 남여권력문제에서 우위점하려는 보지년 등살에 밀리고 씨발 그게 상븅신이지 지가 초래한 븅신이지 그기 씨이벌 가장이냐? ㅋㅋㅋㅋㅋㅋ

 

자본주의는 말이다. 나 자신이라는 자본원천을 관리할 돈 정도는 자기가 관리해야 되는기 자본주의에요. 막말로 천상 직장인이라캐도 자기개발할 학원비 정도는 애미나이한테 꿔써서는 학원갔다왔나 안 왔나 술마시고 왔나 그런 것이나 체크당해서는 씨발 아새끼도 아니고 그기 씨발 어른이냔 말이다.

 

그걸 멋 모르고 용납하니까 어린아이때부터 여자한테 의존적인 심리상태가 되어서는 모쏠 이나 엄친 요따구 개소리나 쳐 듣는기다. 죄다 기성세대부터 잘못해서 그 아들도 그 지랄된기야.

 

정작 그렇다고해서 여자쪽이라고는 해도 딱히 악한 심리는 아니었고 어차피 자기 인생 자기가 사는 것 아니냔 주의였지만 본의 아니게 된장이 되었다캐도 말이다.






  • 씹센비
    18.04.27

    일지 이승헌이란 새끼가 만든 BR뇌교육 이란 단체가 환뽕 + 고구려 뽕 + 단군뽕 + 국뽕 + 민족뽕 교육을 초딩 어린이들부터 성인들에게까지 시키고 있습니다. 이들은 외국에도 진출하려고 안간힘을 쓰는데, 외국에 나가서는 '착하고 선한 한민족~ 깨끗한 세상 만들자' 이런 식의 태도인데, 국내에서 아이들에게 심어주는 교육은 '일본 중국 개새끼. 사실 간도 만주 다 우리땅임. 일본 다 죽여야 한다. 중국이 우리 단군 주작했다. 여튼 다 개새끼들이다. 우린 나와 민족과 인류를 위하는 홍익인간~' 라는 스탠스의 강연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단월드' 같은 뇌호흡 명상 프로그램이면서, 아이들에게 역사 인식 교육을 한답시고 요런 지랄을 떨고 있어요.

     
    저는 거기에 초4~중1 때까지 몸 담았었는데, 생각만 해도 이젠 어이가 없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4984 0 2015.09.21
17387 사탄도 한수 접는 일베충.jpg newfile 헬조선알리미 113 1 2018.05.22
17386 한서희 결국 익절 선언.jpg 3 newfile 헬조선알리미 103 1 2018.05.22
17385 어느 문화 평론가가 쓴 k pop 진실 4 newfile 노인 113 1 2018.05.22
17384 사회상규에 위배되지 않으면 범죄가 성립되지 않는다 이런법 다른나라들도 잇음??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3 0 2018.05.22
17383 학교다닐때 교새들 전부 고문하고 싶음.ㄹㄹ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1 0 2018.05.22
17382 군대 갔다와야 사람된다를 능가하는 개소리 4 new CARCASS 143 3 2018.05.22
17381 선 넘으면 & 먼저 큰 내지 심각한 잘못 저지르면, 폭력으로 대응, 보복 등 하는것 정당행위로 인정해...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0 0 2018.05.22
17380 미국 의료 제도가 개판인 이유 3 new 노인 87 0 2018.05.22
17379 페미니즘은 여성성 말살 운동이라고 생각하는데 어떤가 3 new Uriginal 86 1 2018.05.21
17378 헬조센의 파시즘은 헬센징들이 인식하지 못한 조센의 반세계화와 보호무역때문에 유지되었다. 3 new 소수자민주주의 57 3 2018.05.21
17377 문빠아닌데 왜 문빠짓같은 거 했는지 후회중이다. 4 new DireK 169 1 2018.05.21
17376 헬조선 문장해석 2 1 new 충만하게 61 4 2018.05.21
17375 본래의 결혼식과 장례식 의미가 변절된 한국 문화 1 new 노인 63 1 2018.05.20
17374 서구의 60년대에 머문 한국 new 노인 103 1 2018.05.20
17373 이제 한국도 마약 합법화 해야 겠네 1 new 노인 58 0 2018.05.20
17372 중화사상의 정의가 뭔가 1 new Uriginal 53 2 2018.05.20
17371 남남북녀 타령 하는 자들에게 new 노인 49 0 2018.05.20
17370 한국 여자들에게 new 노인 81 0 2018.05.20
17369 과거 헬뉴스 - 미스코리아 키 3 newfile 노인 102 0 2018.05.20
17368 애미뒤진 55사이즈에 빠진 여성 패션 업체 new 노인 60 0 2018.05.20
1 - 50 - 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