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멍청한 제국주의와 글로벌리즘에 찌든 위선적인 제국주의와 기득권으로 가득찬 영국과 프랑스가 언제부터인가 정의의편인마냥 

경제안좋은 독일상대로 골려먹고 인성쓰레기인짓많이했지 

2차대전은 연합국의 우덜식정의구현으로인해 빨갱이들 양성해서 냉전만들고 글로벌우덕식착취리즘을 정당화시키고 온갖 멋진척 폼은다잡고 지들멋대로 세계나누고 독일과 일본을 아주그냥 쓰레기다 이런식으로 선동했지 (현재는 조센, 짱깨같은 좌빨국가나 선동함)

대일본제국과 나치제국이이겼다면 유토피아급 복지는 물론 좌빨들도 척결해서 전세계는 자유보수우파화되어 건전한사상으로 살았을것이다

게다가 쓰레기같은 우덜식 정의의편 폼잡기나 글로벌착취리즘도없었고 철저히 자국각자우선주의의 노선을 걸어서 자국부강에도 도움됬을것이다

일본은 아시아의 평화를 위해 대동아전쟁을 울며겨자먹기로 하면서 미국의 하와이침략을 상대로 싸워냈다 하지만 승전국의 선동으로 태평양전쟁 및 일본의 침략이라고 지랄들이다

 독일또한 연합국의 뻥으로인해 수천만 유대인학살한 인간말종이라고 세뇌했다 (하지만 팩트체크조금만하면 알수잇듯 연합국의 포로및 노예및 학살군에비하면 훨씬적다)

따랗서 언론에서 선동하는 일본극우니 뭐니하는놈들은 사실 팩트만말하는 일반 중도우파 애국자라고 봐도되고 자민당은 거의 중도좌파수준이라고보면된다 (왜냐면 다케시마는 일본땅맞고 일본은 2차대전피해국가라는거 또한 팩트)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161 0 2015.09.21
16140 페미니즘의 유일한 장점 1 new 쿠소춍 43 2 2019.02.28
16139 김정은 담배피는 짤.gif 1 newfile 잭잭 79 0 2019.02.28
16138 좌좀들 팩폭당하고 할말 잃음 ㅋㅋㅋㅋㅋ 1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52 1 2019.02.27
16137 헬코리아 알바 면접 어렵다고 생각하는 것은 저뿐인가요? 6 new oldberry1800 122 0 2019.02.25
16136 헬조선도 갓미국처럼 보수양당제국가였다면 빨갱이들 척살했겠지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39 0 2019.02.25
16135 아시발 세상좆같다 ㅋㅋㅋㅋ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70 0 2019.02.25
16134 전투민족 조선인들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44 0 2019.02.25
16133 씨발 개끔찍하다 1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71 0 2019.02.25
16132 일본의 평화헌법 개헌을 적극지지한다!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56 1 2019.02.24
16131 북폭이답이다 11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1 1 2019.02.24
16130 김정일 개새끼 해봐? 29 new 헬조선극혐 124 2 2019.02.24
16129 과학적으로봐도 인종의 차이는 존재한다 3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9 0 2019.02.24
16128 헬조선 원한있는 상태에서 타국적 가지면 살기 불편해짐 new 헬조선죽음이후사회 55 0 2019.02.24
16127 대만>중국>일본>(헬 조선 한국>북한) 2 new 헬조선죽음이후사회 71 1 2019.02.23
16126 한국의 자칭 우파들이 울고갈 북한의 진짜 문제점 new 노인 36 0 2019.02.23
16125 전체주의가 등장할수밖에 없었던게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21 2 2019.02.23
16124 신자유주의는 실패하고있다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0 4 2019.02.23
16123 헬조선은 정확히 말해서 '여유문화'가 발전을 못했다고 본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52 1 2019.02.23
16122 문죄앙 왜 감옥안가냐? 왜 헬센징들은 박근혜만 존나 괴롭히냐? 3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63 1 2019.02.23
16121 위키에서 퍼온 종북주의자들의 특징 1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38 0 2019.02.23
1 - 48 -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