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개병신 민좆당 보빨러새끼들 대가리수 딸리는 꼴페미년들 밀어주다가 개털렸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 또 그래봐라 보지들 표 좀 먹겠다고 깝칠수록 자지들 국짐으로 몰리니 결과적으로 느그 민좆당 손해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9 new 헬조선 8579 0 2015.09.21
16079 미국의 미래=러시아 3 new No개독John 52 1 2021.05.05
16078 저 븅신새끼 끝물소리 이제 못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꼰대틀딱존병신새낔ㅋㅋㅋ 8 0 2021.05.05
16077 부자새끼덜은 돈 존나게 많고, 거지는 돈 없는 것 자체가 차별이지 인종차별, 젠더차별 없어졌다고 개소리하나. 3 new No개독John 41 1 2021.05.05
16076 야 씹소리 그만하고 코인 끝물이란 소리나 계속해봐 ㅋㅋㅋㅋ new 40대꼰대틀딱존병신새낔ㅋㅋㅋ 0 0 2021.05.04
16075 사주는 호구가 있어야 털고 나오는 타짜가 생기는 법이지. 호구야 감사하다 털고 나올 수 있게 니가 사줘서. new No개독John 9 1 2021.05.04
16074 부동산 떡락한다고 지랄하네 떡상하려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꼰대틀딱존병신새낔ㅋㅋㅋ 1 0 2021.05.04
16073 400만원에 끝물이라던 새끼가 만프로 먹었다고 발악하는거 개추하다 ㅋㅋㅋㅋ new 40대꼰대틀딱존병신새낔ㅋㅋㅋ 3 0 2021.05.04
16072 코인 10000프로 이 병시나. 만프로 이득보고 이미 청산했다는데, 끝물에 뛰어든 병신이 말 많네. new No개독John 14 0 2021.05.04
16071 응, 곧 있으면 인구감소 부동산 떡락 시작될건데, 존버 답답하냐? 1 new No개독John 20 1 2021.05.04
16070 존 병신아 코인 망한다는 소리 좀 계속해봐 ㅋㅋㅋㅋㅋㅋ new 40대꼰대틀딱존병신새낔ㅋㅋㅋ 2 0 2021.05.04
16069 존 이붕신새끼가 코인떡락만 주장한게 아님ㅋㅋㅋ 부동산떡락타령하던새낀뎈ㅋㅋㅋㅋㅋㅋ new 40대꼰대틀딱존병신새낔ㅋㅋㅋ 3 0 2021.05.04
16068 도지 전고 뚫고 680원ㅋㅋㅋㅋㅋㅋㅋ 존 씹븅신새낔ㅋㅋ new 40대꼰대틀딱존병신새낔ㅋㅋㅋ 2 0 2021.05.04
16067 솔직히 헬조센과 인도 수준이 똑같은데 new 노인 6 0 2021.05.04
16066 문제인이 국부를 그렇게 양성했음에도 지지율이 떨어진 것은 그냥 국민탓이고. new No개독John 19 0 2021.05.04
16065 문재인이 상당한 국부를 양성한 것은 사실 new No개독John 18 0 2021.05.04
16064 Getting Household Involved Of Your Property Business new MDXSal063689051 8 0 2021.05.04
16063 이더 400돌팤ㅋㅋㅋㅋㅋ 존 씹새야 씹소리 그만하고 new 40대꼰대틀딱존병신새낔ㅋㅋㅋ 7 0 2021.05.04
16062 범슬라브, 범투르크, 퍽킹 차이나 다 씨발 이천년 묶은 마귀짓일 뿐이고. new No개독John 25 0 2021.05.03
16061 이건희 말이 맞긴 맞네. new No개독John 26 0 2021.05.03
16060 태극기 븅신새끼덜이 갈 곳은 깜빵밖에 없음. new No개독John 17 0 2021.05.03
1 - 32 - 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