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9.05.06
조회 수 75
추천 수 0
댓글 9








https://begray.tistory.com/m/487

 

이 링크 안에 보면 워마드가 왜 페미가 아니고 하태경이 문제 있는 지 답이 나옴






  • 전형적인 듣보잡 시간제 교수가 국회의원까는 똥글쓰고 아무도 좆도 관심없는 글 퍼질리러와서 선동하려는 글이네 
    네다빨
  • 노인
    19.05.07

    글이나 제대로 읽고 저래라 워마드야

    그리고 그놈의 듣보잡 운운할 시간에 이우창 만큼 아는 것이라도 있냐? 

    그럴 자격 없으면 빼애액 향변해봤자 소용 없다 
    워마드 거대 익룡은 워마드로 꺼져
  • 페미는 너같은 좌파나 문슬람들이 지지함ㅋㅋㅋ 너나 워마드로 꺼져라 ㅋㅋ 안티페미는 보수야 이사람아
  • 노인
    19.05.07

    나는 문빠 아닌데 워마드 같이 쿵쾅 하는 거 보소 ㅋㅋㅋㅋㅋ 

    그리고 워마드 좌파, 페미 아니거든요
    게다가 안티 페미 표방하는 자칭 보수들 보면 완전 메갈짓이나 하는데 말이다 
    무식한 거 티내는 거 보소 ㅋㅋㅋㅋㅋ 
  • 네다음 좌파빨갱이 
  • 노인
    19.05.07
    거대익룡 = 워마드 
  • 현실은 난 중도우파 안티페미에 자유민주주의자, 넌 극좌 친페미에 인민공산사회주의
  • 노인
    19.05.08
    히익 처럼 구라치는 거 보소 ㅋㅋㅋㅋㅋ 
    나는 페미도 잘못되면 비판하는데 문맥 파악도 못하네 ㅉㅉ 
    그래봤자 서양 극우파들 사이에서 사회주의 빠는 자 있는데 그건 뭐라고 해야 하냐? ㅋㅋㅋㅋ 
    구 냉전 시대가 끝난지 언제인데 아직도 저러냐 ㅋㅋㅋㅋㅋ 
    그래봤자 거대익룡은 서양 극우들한테 가짜 우파 취급 받을 건데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무식한 거 티내는 거 보소 ㅋㅋㅋㅋㅋ 
    전형적인 센징이 사고 수준 보소 ㅉㅉ 
    이러니 니가 정신적으로 탈조선이 불가능 하다 
  • 네다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161 0 2015.09.21
16640 경축)헬조선 출산율 개터지고 꼰대들 ㅂㄷㅂㄷ중 2 new 대한망국사 131 3 2019.06.09
16639 한국인이 중국인을 욕할 자격이 있냐 2 new 대한망국사 75 2 2019.06.09
16638 초3때 같은반 여자애가 책으로 내 머리 내려친 썰.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7 0 2019.06.09
16637 개를 먹어버린 .... new 아라가키유이 18 0 2019.06.09
16636 이 인간은 대체 왜 이러는걸까.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38 0 2019.06.09
16635 이거 시대가 하수상한건데 정작 여론은 뭐 이긴다 이 지랄이냐? 4 new John 100 3 2019.06.09
16634 가정아동학대 에 대해 내가 써본 글.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6 1 2019.06.08
16633 나도 요즘에 전생이 보여서 말이다. 초하등병신영혼에게 3 new John 85 0 2019.06.08
16632 똥이되는 헬조선 군대입대 외국악질쓰레기보다 못한인생 new 감옥안의사회 29 0 2019.06.08
16631 똥이되는 헬조선 군대입대 외국악질쓰레기보다 못한인생 1 new 감옥안의사회 33 1 2019.06.08
16630 자기에게 큰 불이익을 줄수 있는 사람 앞에서는 공손하고 순한 양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4 1 2019.06.08
16629 오웬 파투 엘샤라위 혹사시켜서 망친거?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3 0 2019.06.08
16628 지금은 한국 일본 간 연봉차 적은데 20세기엔 연봉차이 매우 컸잖아.ㅁ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8 0 2019.06.08
16627 감내놔라 떡내놔라 지랄병카는 기업 새끼덜 때문에 통일도 안 되는거다. new John 63 1 2019.06.07
16626 인도 페미와 한국 페미의 공통점 new 노인 49 0 2019.06.07
16625 운이고 나발이고 지금이 그나마 좋을때고 앞으로는 더 노답된다. 17 new John 231 3 2019.06.06
16624 이미 한국은 전세계 경제의 끝판왕이 된지 오래다. 더 오른다고? 개소리하지 말라 해라. new John 83 1 2019.06.06
16623 조지 칼린 명대사... 1 new Rogue 50 0 2019.06.06
16622 진짜 착한 한국인은 죽은 한국인이다.(경험담) 2 new 대한망국사 107 2 2019.06.06
16621 진짜 한국 부모 시발 사람 새끼들이냐? 7 new 대한망국사 112 1 2019.06.06
1 - 23 -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