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꼭 그가해자 상황 되보지않는 인간들이 그딴

같잖은 소리 내뱉더라?

막말로 니가 사랑하는 사람 강간당하고 살해당했는데

법대로 했는데 가해자가 돈이많아 그래서 무죄로

풀려남 그래도 법대로하자 라는 말이나오냐ㅋㅋ

 

진짜 위선적이고 가식적인 인간쓰레기들ㅋㅋ

꼭 좆도모르는것들이 지껄이는 문장이지~

 

야이씨발련들아ㅋㅋ 제발 입장바꿔서 생각해보자

 

남의입장이라고 그냥 씨부려대지말고ㅋㅋ

개씨발년들 하여간 명불허전 개한민국 좆센징들은

알아줘야한다니까

 






  • kuro
    17.08.05
    글쎄요. 저에게 그런일이 생긴다면 그냥 조용히 웃는 얼굴로 끄덕이고 뒤에서 집알아낸후에 저녁에 찾아가서 몇방 쑤실거같네요.(죽을정도로만)^^
  • 거봐 그게 솔직한거야
    근데 댓글러들은 씨발 존나 위선적이고 가식적인 모습에 역겹다는거야
  • MC무현
    17.08.05
    인실좃 시전해야지 
  • iamback
    17.08.05
    알바새끼냐? 지면도 낭비되는 자원이라는 거 모르냐? 이따구 글 쓰고는 다른 글들이 니 글 때문에 한 칸씩 밀린다. 소싯적에 지면주작하던 국정원 개새끼냐? 어디서 씨발놈이 똥을 6개씩 쳐 싸지르냐? 니 같은 놈이 있어서 헬조센되는건데, 니 놈이 헬조센, 헬조센 거리냐? 씨발 놈아 개가 웃는다.


    니 쓰레기 같은 짓거리 본다고 마우스클릭질해야된 내 시간과 손목아지 움직인 비용이랑 이 사이트의 다른 유저들의 기타편익이 소거된 거 돈으로 뱉어봐라 이 개새끼야.

    보나마나 헬조센 개새끼니까 징징징징~ 존나 핑계대겠지. 버러지같은 놈이 일베에서나 가능할 법한 짓거리하면서 지랄지랄 아주 쓰레기새끼네 이거.
  • iamback
    17.08.05
    죽창 6연발로 긁었다. 개놈새끼, 존나 짜증나네. 6연발이 뭐냐고. 똥도 된똥 긴거 6연발로 지리면 똥꼬 찢어지것따. 아니 그렇게 많이 쳐 먹을 수 있냐?

    쳐 든게 많아서 6연발 싸지르면 말을 안 하지. 이런 개쓰레기는 첨 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추천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169 0 2015.09.21
13091 애들아 갈로우저새끼 국정원이나 어디 비밀부대에서온 심리전담하는새끼가 아닐까싶다 19 new 시발넘아 102 3 2017.08.06
13090 헬센진의 아주 어이없는 논리 5 new oldberry1800 151 3 2017.08.06
13089 요새 뉴스 댓글들 보면 왜이렇게 핵 핵 거리냐? 7 new hellokori 61 3 2017.08.06
13088 내가 왜 일뽕보고 뭐라하지 말라고 하냐면. 4 new 블레이징 114 3 2017.08.05
13087 제발 이성적으로 행동하고 해당주제와 테마에 맞게 글을 씁시다 2 new Mihel 46 3 2017.08.05
13086 핼조선 커뮤니티는 인성안좋고 저급한애들이 많은듯 18 new 귀환 163 3 2017.08.05
13085 가짜뉴스 구별법 4 newfile 노인 209 3 2017.08.05
십분이해하나 용서는안돼 이말 존나 가소롭지않냐 5 new 생각하고살자 96 3 2017.08.05
13083 나는 부침개가 이해가 되질않는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5 3 2017.08.04
13082 강하게야 부침개야 이거봐라 20 new 시발넘아 86 3 2017.08.04
13081 문재인이 베충이를 가만히 놔둘까 2 new 생각하고살자 43 3 2017.08.04
13080 90년대 까지 존재했던 일본의 스파르타식 학교 14 new 헬조선탈출 331 3 2017.08.04
13079 그러니까 이래된거다 1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56 3 2017.08.04
13078 내가 왜 이제와서 일베를 옹호하는줄 아냐? 22 new 블레이징 287 3 2017.08.05
13077 헬조선이 민주주의가 불가능한 이유 25 new 베레 159 3 2017.08.05
13076 현재 성비 불균형이 해소 된 이유? 3 newfile 노인 129 3 2017.08.04
13075 여기 자본주의 사회 아니냐 4 new 수드라 95 3 2017.08.13
13074 근데 사실 장군부인이 틀린말한것도 아니잖아? 3 new 생각하고살자 90 3 2017.08.03
13073 일본 방사능 상황.. 9 new toe2head 195 3 2017.08.03
13072 세계에서 빚이 제일 많은 나라는 어디일까?(펌글) 12 new 노인 419 3 2017.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