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8.04
조회 수 43
추천 수 3
댓글 2








보수의 앞잡이 노릇하는 새끼들

댓글부대3500명 일베출신들 대다수 안썻겠냐

툭하면 노무현까고 박정희 찬양하고

이시발ㅐ끼들 존나웃긴게 흙수저 새끼들이 대다수

차지하고있슴ㅋ 좆도가난한새끼가 보수라니 

일베라는 단체가 얼마나 병신인지 알수있슴

 

사실 일베는 대한민국 중심맞다

여태 보수시대였으니 일베충들이 얼마나 할일많았겠냐 댓글조작하랴 빨갱이놀이하랴 댓글선동하랴

ㅋㅋㅋㅋ 민족반역자 짓이란짓은 전부다한

진정한 빨갱이새끼들임

 

일베충을 보면 빨갱이새끼라 해줘라

이새끼들ㅡㄴ 진성 빨갱이다~

 






  • 노인
    17.08.05
    우익을 자처하는 코뮤니스트
    박정희 빠라고 봐도 무관합니다 
  • MC무현
    17.08.05
    베충이 등판이요~~
    일베충 당사자의 입장은 들어볼 생각은 안하고 언론에서 떠들어대는 선동만 접하니 일베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고 무조건 일베충 입만 틀이막을 생각을 하다니 정말 "민주적"이구나

    내 의견도 한번쯤을 들어줄때 되지 않았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추천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170 0 2015.09.21
13097 십분이해하나 용서는안돼 이말 존나 가소롭지않냐 5 new 생각하고살자 96 3 2017.08.05
13096 나는 부침개가 이해가 되질않는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5 3 2017.08.04
13095 강하게야 부침개야 이거봐라 20 new 시발넘아 86 3 2017.08.04
문재인이 베충이를 가만히 놔둘까 2 new 생각하고살자 43 3 2017.08.04
13093 90년대 까지 존재했던 일본의 스파르타식 학교 14 new 헬조선탈출 331 3 2017.08.04
13092 그러니까 이래된거다 1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56 3 2017.08.04
13091 내가 왜 이제와서 일베를 옹호하는줄 아냐? 22 new 블레이징 287 3 2017.08.05
13090 헬조선이 민주주의가 불가능한 이유 25 new 베레 159 3 2017.08.05
13089 현재 성비 불균형이 해소 된 이유? 3 newfile 노인 129 3 2017.08.04
13088 여기 자본주의 사회 아니냐 4 new 수드라 95 3 2017.08.13
13087 근데 사실 장군부인이 틀린말한것도 아니잖아? 3 new 생각하고살자 90 3 2017.08.03
13086 일본 방사능 상황.. 9 new toe2head 195 3 2017.08.03
13085 세계에서 빚이 제일 많은 나라는 어디일까?(펌글) 12 new 노인 419 3 2017.08.03
13084 정상인과 센징이 19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86 3 2017.08.02
13083 개와 주인의 성격이 똑같다 4 new 헬조선탈출 94 3 2017.08.02
13082 악성민원 10분에 한번꼴… "지원금 왜 끊어" 멱살잡이도....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47 3 2017.08.02
13081 한국취업 비자를 가지고 있는 코스타리카 사람의 푸념 12 new 허리케인조 193 3 2017.08.02
13080 이제 혁명의 기미가 보이고있다 2 new 생각하고살자 111 3 2017.08.02
13079 헬조선 악질 문화 한의학 8 new 헬조선탈출하기 130 3 2017.08.02
13078 한국군이 보유한 미사일 . 4 new 유신 96 3 2017.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