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5B1CA965-1A57-438C-A242-92B278A60925.jpeg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136 0 2015.09.21
13078 인서울과 한민족인간에 유전적인 차이가 있다는게 아니잖냐. new DireK 59 1 2018.04.14
13077 선생님이란 단어 용어 자체가 유교탈레반 센징용어임..ㅇㅇ 1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8 2 2018.04.14
13076 야구르트는 요구르트라고 부를 수 없는 사기꾼이다 newfile 노인 94 0 2018.04.14
13075 조센진은 북방의 유목민과 털끝만큼도 관계 없다 7 new Uriginal 56 1 2018.04.13
13074 아직은 체감이 안 될꺼야 헬조센이 얼마나 개판인지 말이다. 2 new DireK 280 2 2018.04.13
13073 미개한 섬짱깨들 new Uriginal 83 0 2018.04.13
13072 재벌 청산 없으면 아직도 이민족 강점기다. new DireK 74 1 2018.04.13
13071 헬조선 페미 활성화되는게 흙수저 남자 입장에선 백배낫다. 4 new 조센책략 246 6 2018.04.12
13070 친일파 청산 < 재벌 청산. 1 new 소수자민주주의 56 4 2018.04.12
13069 조선일보의 틀딱=노인혐오 드립, 노인비하에 정치적 올바름 들먹이는거 존나 역겹다.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2 3 2018.04.12
13068 한국인 헬센징 개돼지 새끼들의 망상과 달리 예시를 통해 제대로 혐오발언(헤이트스피치)에 대해 알아보자. 3 new 소수자민주주의 130 2 2018.04.12
13067 이제 더 이상 기성 정치인들은 한국 정치를 대변 할 수가 없다 5 new 노인 63 1 2018.04.12
13066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의 극단적인 반유대주의 방송 - "홀로코스트 산업" 10 new 소수자민주주의 105 2 2018.04.12
13065 워렌버핏에게서 배우는.. 1 new aarson 67 0 2018.04.12
13064 Green Day - American idiot 노래 다들 아냐?? 8 new 소수자민주주의 122 2 2018.04.11
13063 삼성개새끼덜의 사기질. new DireK 153 3 2018.04.11
13062 가짜 상궁(궁중 요리사) 한의순 newfile 노인 112 0 2018.04.11
13061 마지막 주르첸 강점기=4공 유신정권. 2 new DireK 123 1 2018.04.11
13060 워렌버핏에게 배우는 토토 배팅 잘하는법 new arvids 78 0 2018.04.11
13059 남한경제는 진짜 일본 도움으로 너무 과도하게 조4센징들 분에 넘치는 호화인듯.txt 8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74 2 2018.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