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부침개뒤짚듯이혁멍을
20.03.10
조회 수 24
추천 수 1
댓글 1








예나 지금이나 살기어려워 나랏돈 탐낼땐 언제고 이제 심범운영하니까 반대하네 정치인들은 물론 자국민들이 지랄들하네 당장 먹고살기 어렵다며? 그럼 받아야지 그놈년의 공산이니 좌빨이니 사회주의니 틀뿐인 틀에 언제쯤 벗어나냐 이 사이트하는 회원 몇몇도 뭔가 앞뒤옆 안맞는 글쓰던데 진짜 앞뒤옆 하나도 안맞아 이것들아

자국민들이나 여기 회원들이나 별거없네 너네 정신적 거지야? 정서적 거지새끼들이냐 언제부터 국가를 걱정했다고 언제부터 국가를 위한다고 그깟 재난기본소득에 반대하는거냐 이거 찬성하고 받아챙기면 무조건 민폐냐 솔직히 니들도 받고싶지않냐 한 국가의 국민으로서 그깟 미래를 보장받기위해 당장 힘들고 어렵다는 현실직시 무시하고 다가오지도않은 미래만 중요시할거냐 너네 그거냐? 자국민들이나 회원들이나 니들 죽을때까지 죽기 직전까지 니들이 정성들여낸 세금 몇할이라도 제대로 돌려받을수있을거라 신천지못지않은 맹신에 미쳐있는거냐

~주의, ~즘이란게 뭐그리 중요한거지? 비판좀한다는 인간새끼들보면 자본이나 공산이나 사회나 민주나 자유나 비슷하다고하더라 이 사이트 회원들도 만만치않아 앞뒤옆 전혀안맞아 지들이 뭘지껄이는지 모르나봐 어떤 새끼는 세계적 기준의 ~주의를 도입해서 펼쳐야만 한 국가가 국가로서 기능을 하고 성장한다라는식의 사고방식을 어디서 베껴 지입맛으로 만들지않나 어떤 새끼는 각나라실정에 맞게 펼쳐야 잘돌아간다고 지껄이질않나 어떤 새끼들은 사상, 이념 다 따지면서 먹고살기 어렵고 당장 뒈질것 같은데고 그 썩은 사상, 이념 바로옆에 복지니 기본소득이 정부가 당연히 지원해야지하고 불쌍지랄들하질않나

이중성 심한거아냐? 단순 이중성이라기보다 내면으로부터 표출하지않은(못한) 국가적 분노를 그런식으로 표출해서 알아달라는거냐 그저그런 이중성에 숨어 국가적 분노표출을 하지못해 그저 생각없는 반대를 위한 반대 쏟아내면 그만인거냐

진보보수 좌우 뭐이딴것들 무소용이라면서 정작 그틀에 벗어나기싫어하는 자칭 비판가들이 씹똥철학 좆나 내세우네 국까랍시고 애국노들 좆나 많다 안타깝다 넷상이나 현실이나

 

흔한 외산 사이트에서 재미삼아 내성향 알아봤는데 몇번을 해도 사회자유주의 좌로 나온다 근데 몇번을 해도 어떻게 해석한다해도 그렇게까지 사회자유주의며 좌가 아닌것 같다란 느낌을 받을때가 종종있다 이 줄에서 뭘말하고싶은거냐면, 틀 그만 따져라 양심은 좀있어보라고 새끼들아 여기 인간들도 뭐따지는거 의미없다고 지껄이면서 왜 그틀 따지기만하냐 진짜 비판하는 인간들 맞냐? 그리고 솔직해지자 꼰대들아

비판하는 인간새끼들이라면 느끼는게 있을텐데? 틀 전부 만들어진 틀이라는것

ㅅㅂ들아 니들이 해석하고 비판하는 틀대로 보면 전체주의적 사고방식 많더라 여기 회원들도 있더라 꼰대들은 지들이 뭘말하는지 뭘쓰고있는지 못느끼는구나 그능력 갖고싶다 부럽다

 

자기자신들을 좆나 부정하네 현실긍정타령하는 인간들이면 더말할것도 없고

니들 죽기전까지도 착실히 납부한 세금 제대로 못받아 또 자영업자들 죽어나는데 여야 정치하는 인간새끼들한테만 삿대질하고 정작 지들을 보살피는 대기업가들한테 아무말안하네 부자새끼들 세금 더걷어도 복지실현 제대로 안된다고? 이론이기만한 이론을 현실화하고싶은거냐 아님 이딴 현실을 부정하고싶어서 일부러 다르게 해석하려고 노오력하는거냐

 

국가경제성장률, 외교, 정치 등등 이딴 통계학에 미쳐 지들대로 선동하고 지들끼리 선동하는것보다 썩은 현실 대물림하지않으려 노오력하는게 현명하지않을까

몇천년이 지나도 정신적, 정서적 교육은 언제쯤 이뤄지려나 에혀 좆나 답답하다

원시시대가 그리 그립냐

 

각종 부작용, 부정수급자들 때문에 대가리썩는다고? 그럼 그런 새끼들 잡으면돼ㅋ 너네 잘하는거 있잖아 인권이니 뭐니 시위하면서 남들 신상 지나칠 정도로 캐내고 망신주는거

자국민들이나 비판가들이나 뭘원하는지 모르겠다






  • 김경수 도지사님과 이재명 도지사님은 훌륭하신 위인들 입니다.

    적어도 현 경북도지사와 대구시장 보단 잘하고 있다고 생각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9 new 헬조선 8656 0 2015.09.21
13422 어떤또라이새끼 쥭챵격공하네 열심히 산다 ㅜ쭈쮸 new 바르네미 14 7 2020.05.20
13421 한국인들 초광속 운전면허취득 많던데 개나소나 그렇게 득본 새끼들이 민식이법 논할 자격있냐 new 바르네미 18 7 2020.05.20
13420 bakky사건 알고있는 헬린이있냐 한국에 엽기성폭 욕할 자격없는 새끼들 많아서 꺼내봄 new 바르네미 32 7 2020.05.17
13419 한국이든 타국이든 더이상 창의력 집착하는건 독이다 유튜버, 1인 미디어가 증거다 주체못할 좆의력때문에 ... new 바르네미 40 7 2020.05.17
13418 뽐뿌도 수준 초저능한지 아직도 댓글 등수놀이하더라........한국인들은 소속감에 미침 new 바르네미 9 7 2020.05.27
13417 좌약식빨간약, 생각하고살자 얘네 복귀안하냐 new 바르네미 14 7 2020.05.29
13416 개한좆쿡이 아무리 미개해도 인도, 중동, 필리핀, 쭝꿔 이딴 국가들은 핥지말자 new 바르네미 13 7 2020.05.29
13415 빡ㄹ혜, 좆정은 공통특징=없는 존재 new 바르네미 14 7 2020.05.29
13414 사이트 글리젠되면 뭐하노 존꼰대새끼글 아니면 안보는데 new 바르네미 15 7 2020.05.29
13413 헬조선극혐 죽었냐 뒤졌냐 지금도 경제좆문가들 설치는데 또 까야지 그치? new 바르네미 11 7 2020.05.29
13412 범죄심리 좆도 모르는 새끼들 특징=모든 꼰대들이 범죄 창출에 기여한다는 사실 끝까지 부인 new 바르네미 14 7 2020.05.30
13411 내가 밀레니얼 세대에 묶여야만 하는 현실이 좆나 비참 new 바르네미 20 7 2020.05.30
13410 생각없이 게이 욕하는 인간들은 모든 이성애자가 순수 그 자체인줄앎 new 바르네미 19 7 2020.05.30
13409 재밌다 new 바르네미 13 7 2020.05.31
13408 김건희 강제성관계 살인사건 new 바르네미 22 7 2020.05.31
13407 쁘띠거니 병상 엽기토막피살사건ㅋㅋ new 바르네미 12 7 2020.06.03
13406 서세원새끼 엽기신체분리실험사건 new 바르네미 14 7 2020.06.03
13405 범죄심리 공부하면 괜히 범죄저지르고싶은 욕망이 쏟구친다 니들은 느껴봄?ㅋ 1 new 바르네미 19 7 2020.06.03
13404 마그네슘 일반 개인 구매 가능하면 마그네슘 구매해서 물반응 간이폭탄 만들수있는데 new 바르네미 11 7 2020.06.03
13403 영화 조커는 최일류급으로 잘만든 영화일지도 모르지 단지 닝겐들이 모든 사회문제들을 개개인탓으로 돌리는... new 바르네미 18 7 2020.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