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오ㅗㅗ력
17.10.04
조회 수 2839
추천 수 14
댓글 20








 

댓글은 이 글을 본 여초카페의 반응이라는데

내용이 아주 가관이다. 조선은 이제 답이 없다

 

8858f6617069153.jpg

 






  • 블레이징Best
    17.10.04
    이래서 김치년들은 존나 쳐맞아야 된다니깐
  • 헬한민국Best
    17.10.04
    조쉔쥥들중엔 사람이 몇 안된다니까
    인간형상만 하고있는 야생동물 수준의 개체들이 쫙 깔려있어.

  • 블레이징
    17.10.04
    이래서 김치년들은 존나 쳐맞아야 된다니깐
  • 저런여자 만난것도 다지복임 결혼하기전에
    동거는 필수임
  • 하루토
    17.10.04
    ㅋㅋㅋㅋㅋㅋ 평생 독신으로 남아야겠네요.
  • 지랄년들이네 저런 댓글 단 새끼들 최소 
    결혼할때마다 1년안에 이혼할 새끼들 
    결혼할때마다 이혼당함 
  • 씹센비
    17.10.04
    이와중에 남녀 갈라놓으려는 수작에 걸린ㅋㅋㅋ여기 댓글충들 봐라ㅋㅋㅋㅋ남자새끼들은 다 안그러는 줄 아나봄ㅋㅋㅋㅋ
    뭐? 이래서 김치년은 존나 쳐맞아야 돼? ㅋㅋㅋㅋㅋㅋ야만적인 정신 상태를 다 알겟다ㅋㅋㅋㅋ
    둘다 ㅂㅅ이야ㅋㅋㅋ여자가 저렇게 변한 것에 니들 잘못은 없는거 같냐?ㅋㅋㅋㅋㅋ
    걍 노답이다.
  • 궁금해서 제가 다니는 여초커뮤니티 몇몇 곳에 가서 게시글 뒤졌는데 저런 댓글이 있는 곳은 없더라구요. 네이트판에는 저런 글이 없었고, 인티에 저 글이 하나 있긴 했는데 저런 댓글들이 달려있진 않더라구요. 
    댓글의 경우에는 여성혐오를 위한 날조인것으로 생각됩니다.

    그저 조센에서 흔하디흔한 댓글 센동질 이상도 이하도 아닌데, 여역시나 센동되어서 김치년 패야지 이러는 걸 보면 여기도 다른 조선의 커뮤니티랑 큰 차이는 없는 듯 하네요.
  • 설령 저 글이 사실이라고 해도.

    저 것만 보고는 200도 못벌면서 애싸지르구 결혼질하고 육아를 여자한테 다 떠넘긴 '냄져'의 전형인지, 혹은 남자는 훌륭한데 돈 못번다고 남자를 타박하고 일전한푼 못 쓰게 하는 못된 아내가 문제인지 문제를 판별하기 위한 제반자료가 부족한 것 같네요.
  • 에포케
    17.10.04

    남자는 냄져, 여자는 못된 아내로 언급하신 부분은 남성에게만 부정적인 단어를 쓰시는게 보여 불편합니다.

    냄져가 무엇인지 검색해보니 메갈에서 혹은 페미니스트들이 남자를 낮춰부를 때 쓰는 말이더군요.

    지나친 표현 같습니다.

    아 그렇다고 해서 저는 위의 댓글처럼 여성만이 잘못했다. 이런 의견은 아닙니다.

  • 하루토
    17.10.04
    공감하는게, 맞벌이(아내200,남편200)가 아닌이상 생활이 힘들죠. 애가 있다면.

    여자를 고생 안 시키는게 남자 의무라 보고 있습니다. 

    요즘 젊은 친구들 돈 없다고 결혼 안하려 한다는데, 잘하는 짓입니다. 베이비부머세대들처럼 '어떻게든 되겠지'라고

    생각하면 안됌니다. 

  • 기존의 미개한 베이비부머세대는 마구잡이로 애를 싸지름으로서 불행한 사람들이 대다수를 차지하게끔 만들었으니까요. '헬조선'을 만드는 게 크게 일조한 주역도 바로 그들.

    이제는 자격이 안 되는 사람은 애를 안 낳음으로서, 다음에는 자격 있는 행복한 가정에서 태어난 아이들만이 이 나라의 구성원이 되어 '헬조선'을 완화시키면 더할나위없이 좋을 듯 하네요. 그러나 불행히도 아직 정신못차린 '냄져'와 '김치년'이 아무생각없이 싸지르는 아이의 수가 대다수인 것 같긴 하지만요... ㅡㅡ
  • 하루토
    17.10.05
    예. 지금은 치솟은 부동산가격도 그렇고 후대에게 물려줄게 안 좋은게 많죠.
  • 헬한민국
    17.10.04
    조쉔쥥들중엔 사람이 몇 안된다니까
    인간형상만 하고있는 야생동물 수준의 개체들이 쫙 깔려있어.

  • 하는 짓 보면 냄져나 김치년이나 도긴개긴인 듯... 저렇게 조선스러운 야센동물끼리 결혼해서 애 싸지르고 돈타령하고 아내 구박하고 애 학대하고 이러면서 후대의 조쉔징을 키워내는 악순환인 듯 하네요.
  • 댓글이 어째 따로 노는 느낌이 나만 드나? 댓글이 실존하는거면 제발 저런년들은 혼자 살다 뒤졌으면 좋겠다 저런년들 만나는 남자도 불쌍하고
  • 같은 수준이 나쁜게 아닌데 그런 고만고만한 수준을 멸시하는 사회현상도 많이 썩었다고 봅니다.
  • LJH
    17.10.12
    메퇘지와 김치녀들은 답이없다
  • LJH
    17.10.12
    메퇘지와 김치녀들은 답이없다
  • 서호
    17.10.17
    어이가없네
  • 박군
    17.10.27
    멍청한 여자들이네요... 돈이 부족하면 본인이 스스로 벌면 되는데 말이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최신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103 new 헬조선 20026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4 new 헬조선 8175 1 2015.07.31
12491 [인구와 경제] 로마 멸망 결정타는 저출산.. 한국 흥망도 '청년'에 달렸다 4 newfile Direk 46 7 2020.04.25
12490 코로나 확진자 얼마 안된다고 관련기사 줄어든거보소 1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7 7 2020.04.25
12489 한국인들 특이한게 위험, 각박과 삭막을 감수하면서도 하고싶은거 다 하고살지않냐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1 7 2020.04.25
12488 지금 이시간에도 사법, 법조계새끼들은 룸가서 걸레년들 따먹고있겠지 1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22 7 2020.04.24
12487 생각해보니까 옛날과 달리 지금은 너무 덥다 8 new 노인 47 7 2020.04.24
12486 정점과 함께 절정이다. 빈부격차의 절정. 국가간 코로나 지원금. newfile Direk 38 7 2020.04.24
12485 아파트 팔이들 때문에 미통당 박살난거. new Direk 33 7 2020.04.24
12484 [포스트 코로나] 지구화 도시화 금융화 "다 무너진다" new Direk 36 7 2020.04.24
12483 ㅋㅋㅋ 김정은 이상설 개구라. new Direk 34 7 2020.04.24
12482 조선인들의 반일에 대해. TXT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8 7 2020.04.24
12481 한국 성교육 종착지가 쓰레기섬일수밖에 없는 이유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9 7 2020.04.24
12480 1호선이 헬조선의 전체모습을 보여주는게 아닌가싶다 7 new 아라가키유이 52 7 2020.04.23
12479 아라가키유이 좋아하는데 new 아라가키유이 19 7 2020.04.23
12478 인구감소하면 많은 문제가 해결되는데 가난해도 코로나에도 애싸지르고싶으니 질낮은 일자리가 공존할수밖에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1 7 2020.04.23
12477 이미 지방으로부터 서서히 무너지고 있다. 다만 미통당에 속지 말자. 4 new Direk 68 7 2020.04.23
12476 헬조선은 뭐랄까 안에서 힘을 기를능력이 없었던것같다 2 new 아라가키유이 18 7 2020.04.23
12475 존 이씹새끼는 진짜 여성관에 문제가 있네 씨발 ㅋㅋㅋ 9 new 짱깨좆집존Direk 202 7 2020.04.23
12474 진짜 존같은 씹새끼들은 너무 역겹다 new 짱깨좆집존Direk 27 7 2020.04.23
12473 학교 교사들 관리자들 학교폭력. TXT 2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9 7 2020.04.23
12472 공교육은 탁월한 애들 어릴때 싹 밟는게 주 목적.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7 7 2020.04.23
1 - 9 -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