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허경영
16.11.28
조회 수 1328
추천 수 16
댓글 14








 

 

 

2016-11-28 (1).jpeg

 

 

 

(주)예수

자본주의에 누구보다 잘 적응하는 모습...






  • 법 가지고 도둑질하는 양아치 새끼들이 신은 어떻게 모시는지 대단할 따름이다. 법도 가지고 놀고 신도 농락하는 저 도적놈들은 말만 기독교도지 실상은 종교로 위장한 범죄자들이다.
  • ORATOR
    16.11.28
    가난한 자가 바늘귓 구멍에 들어가는것보다 천국에 가는게 더 힘들다고 가라사데. 
  • 씨발
    16.11.28
    이웃을 사랑하는 계명은 어디 갖다버렸냐?
  • 이젠 거의 일상처럼 벌어지는 일이여서 별로 놀랍지도 않다
  • 블레이징
    16.11.28

    토지분쟁에는 신도 조상도 가족도 없다. 그게 내가 토지보상, 분쟁들 보면서 느낀 결론이다. 조상님이 주신 땅이네 뭐네 하며 감성팔이 하는 새끼들은 집행을 안하면 법적 근거도 없이 파이널 알박기를 시전하고, 땅을 산 새끼들은 이게 사람이 맞나 싶을정도로 법적/불법적인 행위로 알박기 하는 새끼들하고 싸운다. 둘다 미친놈들이지.

  • 따거(大哥,큰형님)
    좋은 글 올려주셔서 감사하옵니다.
    존경하옵니다 
  • 법 가지고 도둑질하는 양아치 새끼들이 신은 어떻게 모시는지 대단할 따름이다. 법도 가지고 놀고 신도 농락하는 저 도적놈들은 말만 기독교도지 실상은 종교로 위장한 범죄자들이다.
  • 따거(大哥,큰형님)
    좋은 글 올려주셔서 감사하옵니다.
    존경하옵니다 
  • 다프
    16.11.28
    집을 반만 철거하라는 게 말이 되냐 ㅋㅋ
  • oldberry1800
    16.11.28
    마귀의 교회네요 진짜 교회는 이렇지 않는 게 정상입니다.
  • 김밥
    16.11.28
    아무리 법으로 자기네 땅이라고 해도... 하나 밖에 없는 집 저런식으로 없애 버리는건 좀 아닌것같네요..ㄷㄷ
  • 11
    16.11.29
    대한민국 만세!!
  • 역시나헬센징
    16.11.29
    여러차례 경고를 줬음에도 불구하고 오래 살아왔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나몰라라 무대뽀식도 좃미개하고, 
    돈만 밝히는 개독교 새끼들의 무대뽀 밀어버리는 액션 조차도 개 역겨움. 그냥 헬센징들의 좃미개함이 드러나는 일상적인 뉴스로군. 
  • 개썅
    17.03.20
    ㅅㅂ 교회는 왜 다니는 거임? 돈 만 빼먹으려고 이 악마같은 년들
  • 주님께서 아마 저들을 제일먼저 지옥으로 보내실거같다. 저들이 하는 행동은 주님을 팔아서 지들 이속을 챙기려는것이고 능멸하는것이기 때문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최신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140 0 2015.09.21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523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902 1 2015.07.31
3146 와여기 진짜 혐한사이트 다됐네 22 new 팩트만말한다 2815 38 2016.08.05
3145 이거 사실임? 10 new 아아아아아앙 1117 22 2016.08.04
3144 헬ㅈ센 윗놈들의사상(극혐.하드코어) 8 new 생각하고살자 2170 33 2016.08.04
3143 폭염에 체력훈련이라니 17 new 이넘의헬 1657 25 2016.08.04
3142 닭 세마리에 32만원 15 newfile 이넘의헬 1967 25 2016.08.04
3141 헬조선 개독교가 또! 17 new 이넘의헬 1447 28 2016.08.04
3140 '군대가면 철든다'에 대한 디씨인의 분석 7 newfile 헬조선의커비 2027 19 2016.08.04
3139 ㅋㅋㅋ 돈계산 좀 하자. 출산지원 그딴거 보고 아 쳐낳을꺼면 집에서 딸이나 쳐라. 3 new John 653 12 2016.08.04
3138 보수-진보가 패드립인 이유. 5 new John 849 17 2016.08.03
3137 도올이 모르는 20대가 투표 포기하는 진짜 이유(주식 갤러리 펌) 23 newfile 열심히발버둥 1998 27 2016.08.03
3136 (재업) 똑같이 사람이 죽었는데 어쩜 이렇게 다를 수 있냐....? 13 newfile 열심히발버둥 2067 30 2016.08.03
3135 대의민주주의? 투표? 지랄하네 ㅋㅋㅋ 30 new 블레이징 1688 29 2016.08.03
3134 흉기차 또 한건 터트림 5 new 이넘의헬 1111 16 2016.08.02
3133 일본에서 혐한이 늘어나는 너무나 당연한 이유들... 2 new 진정한애국이란 573 9 2016.08.02
3132 30대 미혼남녀 결혼 안하는 이유 txt. 10 new 탈죠센선봉장 3268 26 2016.08.02
3131 공부는 엉뎅이로 하는것이여! 30 newfile 너무뜨거워 2475 27 2016.08.02
3130 헬조선에서 자유주의를 자처하는 (실상은 보수주의우파)놈들의 이중성 11 new 센짐승 822 18 2016.08.02
3129 헬조선이 멸망하는 만화.jpg 23 new 아캄나이트 4160 38 2016.08.01
3128 앞으로 스웨덴어쩌구 하는 어그로오면 이런사진을 올려줍시다 12 newfile 플라즈마스타 1587 19 2016.08.01
3127 헬조선의 하연수라는 연예인이 갈굼을 당하고있군요 10 new 너무뜨거워 1510 22 2016.08.01
1 - 54 - 211